안녕하세요. 백메가 담당자님.
저는 일본에 살고 있고 어머님이 한국에서 생활하고 계신데,
제가 한국에 있을때는 제가 다 해드렸지만 지금은 어머니 혼자 계셔서,
인터넷이나 IPTV, 핸드폰 등의 가입에 어려움이 있으셔서 찾아보다가 이 사이트를 보게 됐습니다.
현재 저희 어머님의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1. 핸드폰은 SKT를 사용중이시고 약정(2년)이 끝난 상태 입니다.
2. 어머님은 홀로 생활하고 계시며, 직계가족은 저 뿐이지만 저는 한국 핸드폰을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3. 인터넷/IPTV는 SK브로드밴드를 통해 2013년 4월 20일 가입했고, 약정이 끝난 상태입니다.
4. 재약정 등은 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핸드폰/인터넷/IPTV 를 모조리 통신사업자 변경을 하는편이 이득일 것으로 예상은 하고 있는데,
최근 한국 실정도 제가 잘 모르고, 백메가 홈페이지를 보니 정직하게 사업하실것으로 믿음이 가서,
가능하면 백메가를 통해 컨설팅을 받고 싶다고 생각하여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일본에 있는 관계로 이메일등을 통해 연락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gmail.com 또는 *********@yahoo.co.jp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머님과 다이렉트로 하는게 편하긴 하실텐데 어머님이 이쪽 분야를 잘 모르셔서 좀 걱정이 되어서 그렇습니다.
그럼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