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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주 금요일 가입자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좋은인****
댓글 3
  • 조회 1,385

인터넷과 티비 설치했는데 인터넷, 티비상품 자체는 만족합니다만 약간의 문제아닌 문제(?)들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1)  인터넷 창을 열면 예전에는 안뜨던 404 not found 라는 창이 계속 뜹니다. 창을 닫고 다시 또 클릭하면 또 뜨고 그런

     식입니다. 개통한 기사님께 말하니 자기도 그건 모르겠다라는 말만 하더군요. 창을 닫지 않고 그냥 놔둔채로 쓰면 되긴

     하는데 그래도 신경쓰여서 그런데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참고로 사진 첨부 합니다..

 wz_3695709849_93d34491e622d4fc6ec29c33b9d3cce8.jpg

(2)  OTV 15 프로모션할때 가입했는데 TV쿠폰 2만원이 적용이 안되어있더군요. TV쿠폰 바로 생기는게 아닌가요?

     그리고 VIP 혜택존이 올레TV에서는 무료로 되던데 모바일에서는 또 적용이 안되어 있습니다. 모바일에선 월정액은 가입이 되었는데 VIP헤택존은 아직 이용할수 없게 되어있던데 왜 그런것인가요?

 

(3) 마지막으로 설치할때 기사분께서 속도측정을 안해주셨는데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속도측정 사이트나 앱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동안 봐왔던 백메가는 사후관리까지 확실하게 해주실것으로 믿기에 궁금한 점이 생기면 해결해 주실거라 믿습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좋은인터넷원함님~?!
    쭉쭉 안내드렸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이전 문의글에서 남겨드렸던 링크 주소를 통해
    남겨주신 전화번호 내역이 조회되어서
    바~로 확인해보았는데요..

    OTV15 프로모션 막차(?)에 잘 탑승하셔서
    프로모션 혜택이 잘 적용되어 있습니다 +_+bb

    지난주에 개통해주셔서 TV쿠폰은 차주 금요일인
    1월 6일(이번주 금요일)에 딱! 들어와있을 것이에요~!

    엇!? 그런데... 인터넷과 TV를 개통하고
    올레TV모바일팩(5,500원) 부가서비스를
    따로 신청해주신 것이지요?
    그렇다면 잘 적용되어 있어야 하는데 참 이상하네요ㅠ

    어찌된 것인지 확인해보고 유선으로 안내드렸던
    김명연 상담원을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또한, (1)번의 문제는 연결페이지 트랜젝션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브라우저 설정 혹은 AP(공유기) 설정의 문제인데요,
    앞서 말씀드린 (2)번 문제가 무엇인지 확인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고 있어서
    백메가의 기술팀 직원을 통해 (1)번 문제에 대해 먼저 연락드리겠습니다 +_+


    마지막으로... 기사님께서 속도 측정을 따로 안 해주셨군요ㅠ
    아마 말씀하시는 것을 깜빡하셨거나
    말씀하셨는데 기사님께서 잊어버리셨나 봅니다ㅠㅠ

    인터넷 속도 측정은 벤치비 사이트를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좋아요♡

     - (╭☞• o• )╭☞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http://www.benchbee.co.kr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측정해주세요 +_+bb



    수없이 많은 업체중에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시고요,
    금방 기술팀에서 먼저 연락드릴 것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0^
  • 회원님의 사진 좋은인****
    (1)번 문제에 대해서 기술팀에서 말씀해주신바와 같이 크롬을 깔고 열어 봤더니 404 not found 창은 안 뜹니다. 익스플로러에서만 그러는것 같은데 어떡해야 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유동호
    @좋은인터넷원함안녕하세요? 어제 전화드렸던 백메가 유동호입니다^^
    역시나 웹브라우저 문제군요?

    404에러 (페이지를 찾지 못할 때 반환되는 에러메시지)가 발생하는 원인은
    1) 인터넷 회선 연결이 끊김
    2) AP에서 트래픽 처리를 못함
    3) 단말기(컴퓨터) 운영체제에서 처리를 못함
    4) 웹브라우저(응용 프로그램)에서 처리를 못함

    위 4가지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되고요~
    웹브라우저의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안그래도 익스플로러 8버전은 상당히 보안에 취약하기에
    10 이상으로 업데이트를 하셔야만 해요.

    바로 전화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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