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도****님의 글

인너넷+티비를 바꾸고싶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도****
댓글 1
  • 조회 956

1월7일이 sk3년만기이고요... 이번엔 lg로 바꾸려합니다..

sk때는 인터넷100메가+인터넷티비(기본형)+인터넷전화 해서 매월31900원씩 냈었는데

이번 lg 로 바꾼다면 인터넷100메가+tvg인가요? 이렇게 사용하려합니다... 해서 몇가지 여쭤볼까합니다..

 

1, lg인터넷 100메가짜리 + 인터넷티비(기본형) 월사용료 얼마나될까요?

2, 여기에 lg신청하면 기존 sk사용중인건 백메가에서 해지 해주시는건가요? 아니면 본인이 직접 해지신청해야하는건가요?

3, 만약약 본인이 해지신청 한다면 1월7일이 sk3년약정 끝나는데 언제 해지신청을 해야하나요? 

4, 아~ 가장 중요한 문제..^^ lg로 가입하면 상품은 어떤걸주시나요? 예전에 검색해보면 백메가에서 이렇게 물어보라던데...

   됐고... 통장에 얼마입금되나요?     맞지요?^^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오늘 내일 결정해야할것같아서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도법님, 안녕하세요~!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2017년 정유년이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새해 첫 월요일부터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고 믿고 문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K상품들 약정 만료일이 바로 코앞으로 다가왔군요!

    해서, 이번엔 LG의 "100메가 일반인터넷 + IPTV" --> 두가지로 갈아타고자 하시는데요^^


    1.
    LG의 월요금은 일반인터넷이 20,900원 + TVG (UHD셋탑)이 15,290원

    = 총합 36,190원이 매달 청구되어요~! (이는 3사 중 최저 요금이지요^^)

    지금은 IPTV의 요금과 셋탑박스 임대료가 대체적으로 다 올라서 3사 모두 요금이 비싸답니다;;

    물론! 3년 약정에, 부가세 및 셋탑임대료 등이 전부 포함된 "실 납부요금"이고요~^^

    2.
    기존에 사용하시던 SK상품들은 저희가 대신 해지를 해드리고 싶어도 해드릴 수가 없어요;;;

    해지는 중대한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제인지라,

    직접! 해당 본사로 전화하셔서 해지를 요청해주셔야 한답니다~ 헤헷^^b

    3.
    해지는 당연히 약정만료일인 7일이 지나서! 본사로 전화하여 해지신청하심 끝!

    즉, 약정만료일이 지나서 해지하시는 것을 주의해주시면 되고요~!

    단, LG가 먼저 설치가 완료된 후 --> SK를 해지! 이 순서로 진행해주셔야

    인터넷이 끊기는 공백이 없고 안전하답니다~ 요것도 꼭 지켜주세요~^^

    4.
    LG로 위 상품구성으로 신규가입하시면 사은품은 총 35만원 나와요~^^b (짝짝)

    이는 3사 통틀어 최대 사은품이자, LG의 가이드라인 맥시멈에 해당하는 금액이고요~

    상품권 7만원 + 현금 28만원으로 구성된답니다~!

    참고로, 상품권은 나중에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여 --> 저희 백메가로 보내주시면?

    그 금액 그대로 현금화하여 통장에 쏘옥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요^^b

    5.
    아참! 그리고 LG의 프로모션으로 TVG포함 가입이면 "와이파이를 무료로 임대" 해주는데요!

    와이파이가 따로 있으시더라도, 추후 폰결합하실 계획이 있다면

    이 프로모션은 꼭 지금 받아두시는 것이 매우매우 유리하고 좋답니다~^^

    (LG는 대표자분부터 언제든 폰결합이 가능하나 + 폰결합 필수조건이 "와이파이 임대"지요;;)


    참고로, TVG상품을 설치받으시려면 사용하시는 TV가 HDMI단자를 지원해야 해요~!

    만약 컴퍼넌트 단자만 있는 구형TV (브라운관TV 등..)이라면, 꼭 말씀해주세요~ㅠㅠ





    1) 정리하자면, LG로 지금 가입진행! --> 설치는 원하시는 날짜 (7일?) 예약하시고요~

    2) LG설치완료 후 --> SK 본사로 직접 전화하셔서 SK상품들 해지 요청!

    --> 이렇게 착착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b


    마지막으로 가입진행 전에, 여기에 댓글로 주소지도 알려주시겠어요?

    그럼 혹시 LG가 설치 불가한 장소이거나, 혹은 인터넷망 품질이 안좋은 곳은 아닌지...

    이 부분부터 미리 확인해드릴게요~^^b


    또한 바로 가입진행을 원하시면 댓글로 폰번호를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010-0000-**** --> 이렇게 몽땅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요^^)



    그럼 안내드린 내용 외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주소지 및 HDMI단자 지원여부 등에 대해서도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시기 바라고요~!


    오늘 월요일 하루도 활기차고 힘차게! 즐겁게! 보내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뿅)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