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7월에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을 가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가입 상품으로 현금과 상품권을 지급 받았는데요.
상품권을 사용할려고 보니 기프티콘 상품 교환기간이 만료되어서
교환을 못한상태여서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기프티쇼'를 통해서 환불이나 다시 기간연장을 신청하려고 하니
기프티쇼에서 정식 발급된 기프티콘이 아니여서 정책상 불가하다고해서
발신자인 백메가측에 문의를 요청하라는 답변을 받아 이렇게 문의 글을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7월에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을 가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가입 상품으로 현금과 상품권을 지급 받았는데요.
상품권을 사용할려고 보니 기프티콘 상품 교환기간이 만료되어서
교환을 못한상태여서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기프티쇼'를 통해서 환불이나 다시 기간연장을 신청하려고 하니
기프티쇼에서 정식 발급된 기프티콘이 아니여서 정책상 불가하다고해서
발신자인 백메가측에 문의를 요청하라는 답변을 받아 이렇게 문의 글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