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monsry
님의 글
기사님 연락이 안왔어요.
monsry
2016년 10월 01일 21:32
댓글:
2
조회:
1,301
오늘 오전에 방문하기로 하고 만약 못오게 되면 연락준다고 했었는데
전화도 없고 오지도 않았어요.
확인해 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2
개
운영진
이현아
16년 10월 03일, 07시
monsry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어머! 그런데 가입신청하신 통신사의 해당지역 설치기사님께서
10월 1일 토요일 오전에 방문하기로 말씀하셨고,
혹시 못오시게 되면 연락 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까지 감감무소식..인가보네요! 에구에구..
저희 백메가는 평일은 오후 6시 30분까지 열려있지만,
토요일은 오후 2시까지 근무라서 (본사나 상부센터는 토요일 12시면 문을 닫기도 하고요..;;)
주말에 문의주셨을 때 바로 답변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릴게요~ㅠㅠ)
많이 답답하셨을테고 또 많이 기다리셨지요? ㅠㅠ
저희 쪽에서 바로 조회해보고 연락드려서 조치 취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지금 가입자분의 정보를 전혀 알 수가 없어서...
먼저 댓글로 꼭 monsry님의 정보를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ㅠㅠ
가입해주신 대표명의자분 존함과, 핸드폰번호 뒷자리 4개를 알려주시면 된답니다~^^
그럼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 바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댓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댓글
운영진
이현아
16년 10월 04일, 10시
오! monsry님~^^
monsry님께서 저희 담당자분께 따로 메일을 보내주셨다고, 저도 좀전에 전달받았답니다~!
그리고 담당자분이 지금 바로! (10월 4일 오전 10시 25분경) 전화드렸는데는데..
고객님 전화가 꺼져있다고 하네요! 허걱....ㄷㄷㄷㄷ
28일에 저희 담당자분이 안내드렸던대로, 오늘 4일 기사님이 전화주시고 내방하실 예정이었는데요~
(기사님이 당일에 연락주시고 내방하시게 되거든요~)
고객님 전화가 꺼져있으면 기사님과 통화가 안되기때문에.....오늘 기사님이 나가시지 못할 수 있답니다..!ㅠㅠ
다시 연락드리고 문자도 따로 보내드릴터이니, 따라서 꼭 내용 확인해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에구에구...ㅠㅠ
빨리 고객님과 연락이 되어서, 예정대로 오늘 설치를 받으시면 좋겠는데요..! 꼭 연락주세요ㅠㅠ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821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3,189
u+ 약정만료
비상Eagles
31분 전
4
KT인터넷+티비 약정완료로 재약정할지 갈아탈지 고민이요
yongs****
1시간 전
5
kt 문의드립니다.
캐라
9시간 전
12
3년 약정이 끝났습니다
ph****
9시간 전
11
인터넷가입문의드려요.
김민석입니다
1일 전
12
원룸 인터넷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플립북맨
1일 전
10
SK 개통 완료
피로누적
1일 전
20
인터넷+인터넷전화 결합 문의
푸르댕콩
1일 전
19
본사에서 재약정 권유 전화가 왔는데 수상합니다....... (3가지 의심가는게 있음)
1
달항아리
1일 전
41
이사하면서 인터넷 업체를 바꾸려고 합니다.
낭군이
1일 전
26
비용 문의요!
쿄쿄쿄
1일 전
21
개인 카페입니다. 이 속도가 정상일까요? 좀 이상해서요 😢😢
1
쏘핸
1일 전
50
안녕하세요 헬로비젼 문의합니다
1
환이짝꿍진이
1일 전
31
백메가 믿고 진행했는데 지금 뭐하시는 건가요?!
1
랑이맘
1일 전
73
TV+인터넷 회사 변경 고민중입니다.
1
redred****
1일 전
54
인터넷 재약정 및 이동 문의드립니다.
1
행교
1일 전
48
약정 종료 안내 문자를 받았습니다.
1
밥보다치킨
1일 전
33
인터넷 가입 관련 문의드립니다!
3
루카
1일 전
60
10년 넘게 쓴 KT 인터넷에서 바꿔보려고 합니다
5
미니로즈
1일 전
79
lg -> sk 인터넷tv 상품 이전 문의
3
GypsyBoy
1일 전
42
이사로 인한 인터넷 문의
1
bban****
1일 전
56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2,723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7,314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5,785
주간 인기글
인터넷+TV 3년재약정이 끝나가고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11
위약금 면제 해지 관련 도움, 문의드립니다.
9
인터넷 피싱을 당한것 같습니다.
9
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9
인터넷 이중가입 피싱에 당한거 같습니다
7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4,316건
꿀팁게시판
1,029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2개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어머! 그런데 가입신청하신 통신사의 해당지역 설치기사님께서
10월 1일 토요일 오전에 방문하기로 말씀하셨고,
혹시 못오시게 되면 연락 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까지 감감무소식..인가보네요! 에구에구..
저희 백메가는 평일은 오후 6시 30분까지 열려있지만,
토요일은 오후 2시까지 근무라서 (본사나 상부센터는 토요일 12시면 문을 닫기도 하고요..;;)
주말에 문의주셨을 때 바로 답변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릴게요~ㅠㅠ)
많이 답답하셨을테고 또 많이 기다리셨지요? ㅠㅠ
저희 쪽에서 바로 조회해보고 연락드려서 조치 취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지금 가입자분의 정보를 전혀 알 수가 없어서...
먼저 댓글로 꼭 monsry님의 정보를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ㅠㅠ
가입해주신 대표명의자분 존함과, 핸드폰번호 뒷자리 4개를 알려주시면 된답니다~^^
그럼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 바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댓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nsry님께서 저희 담당자분께 따로 메일을 보내주셨다고, 저도 좀전에 전달받았답니다~!
그리고 담당자분이 지금 바로! (10월 4일 오전 10시 25분경) 전화드렸는데는데..
고객님 전화가 꺼져있다고 하네요! 허걱....ㄷㄷㄷㄷ
28일에 저희 담당자분이 안내드렸던대로, 오늘 4일 기사님이 전화주시고 내방하실 예정이었는데요~
(기사님이 당일에 연락주시고 내방하시게 되거든요~)
고객님 전화가 꺼져있으면 기사님과 통화가 안되기때문에.....오늘 기사님이 나가시지 못할 수 있답니다..!ㅠㅠ
다시 연락드리고 문자도 따로 보내드릴터이니, 따라서 꼭 내용 확인해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에구에구...ㅠㅠ
빨리 고객님과 연락이 되어서, 예정대로 오늘 설치를 받으시면 좋겠는데요..! 꼭 연락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