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monsry
님의 글
기사님 연락이 안왔어요.
monsry
2016년 10월 01일 21:32
댓글:
2
조회:
1,502
오늘 오전에 방문하기로 하고 만약 못오게 되면 연락준다고 했었는데
전화도 없고 오지도 않았어요.
확인해 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2
개
운영진
이현아
16년 10월 03일, 07시
monsry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어머! 그런데 가입신청하신 통신사의 해당지역 설치기사님께서
10월 1일 토요일 오전에 방문하기로 말씀하셨고,
혹시 못오시게 되면 연락 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까지 감감무소식..인가보네요! 에구에구..
저희 백메가는 평일은 오후 6시 30분까지 열려있지만,
토요일은 오후 2시까지 근무라서 (본사나 상부센터는 토요일 12시면 문을 닫기도 하고요..;;)
주말에 문의주셨을 때 바로 답변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릴게요~ㅠㅠ)
많이 답답하셨을테고 또 많이 기다리셨지요? ㅠㅠ
저희 쪽에서 바로 조회해보고 연락드려서 조치 취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지금 가입자분의 정보를 전혀 알 수가 없어서...
먼저 댓글로 꼭 monsry님의 정보를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ㅠㅠ
가입해주신 대표명의자분 존함과, 핸드폰번호 뒷자리 4개를 알려주시면 된답니다~^^
그럼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 바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댓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댓글
운영진
이현아
16년 10월 04일, 10시
오! monsry님~^^
monsry님께서 저희 담당자분께 따로 메일을 보내주셨다고, 저도 좀전에 전달받았답니다~!
그리고 담당자분이 지금 바로! (10월 4일 오전 10시 25분경) 전화드렸는데는데..
고객님 전화가 꺼져있다고 하네요! 허걱....ㄷㄷㄷㄷ
28일에 저희 담당자분이 안내드렸던대로, 오늘 4일 기사님이 전화주시고 내방하실 예정이었는데요~
(기사님이 당일에 연락주시고 내방하시게 되거든요~)
고객님 전화가 꺼져있으면 기사님과 통화가 안되기때문에.....오늘 기사님이 나가시지 못할 수 있답니다..!ㅠㅠ
다시 연락드리고 문자도 따로 보내드릴터이니, 따라서 꼭 내용 확인해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에구에구...ㅠㅠ
빨리 고객님과 연락이 되어서, 예정대로 오늘 설치를 받으시면 좋겠는데요..! 꼭 연락주세요ㅠㅠ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6,74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1
김사라
12.01.30
582,660
KT vs 유플 문의
YM
1일 전
17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끄적끄적
1일 전
19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지상최강소방관
1일 전
28
Tv+인터넷 가입 문의
이한별
1일 전
23
기업인터넷 가입문의
블랙데몬
1일 전
24
sk 인터넷 질문입니다
sungyour****
1일 전
23
문의드립니다.
쏭
1일 전
24
우리나라 통신사 중 10기가 인터넷이 사용가능한 회사의 서비스 런칭 일자가 궁금합니다...
Cellularhacker
1일 전
26
LG 재약정 조건 확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
초콜릿무스
1일 전
58
재약정 문의
1
다잘될거야
1일 전
57
셋톱박스 끊김으로 인한 변경
3
김준호
1일 전
68
약정 만료 관련 문의드립니다
1
Tell
1일 전
61
기존글에 추가 문의드렸어요!
1
올료
1일 전
45
안녕하세요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3
홀릭스
1일 전
75
재약정피싱에 당했는데 대처를 어떻게해야할까요
2
브이브이
1일 전
65
유심 언제오나요?
1
야돈
1일 전
39
TV인터넷 가입문의
1
저글러
1일 전
49
SKB 회선 추가 문의
1
아하하
1일 전
41
인터넷 사기 문의
4
윤찬
1일 전
114
변경 문의
1
sanctus
1일 전
39
인터넷 약정 종료 후 변경 시 예상 지원금 문의
1
skby****
1일 전
38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30
조회 290,103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161
조회 21,422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74
조회 20,624
주간 인기글
인터넷 문의
12
비올때 리그오브레전드 KT 핑 중구난방문제
11
재약정을 하는게 좋을까요 옮기는게 좋을까요
11
문의드립니다.
11
인터넷 TV 재약정 및 신규가입 컨설팅 부탁드립니다.
10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7,125건
꿀팁게시판
1,021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2개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어머! 그런데 가입신청하신 통신사의 해당지역 설치기사님께서
10월 1일 토요일 오전에 방문하기로 말씀하셨고,
혹시 못오시게 되면 연락 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까지 감감무소식..인가보네요! 에구에구..
저희 백메가는 평일은 오후 6시 30분까지 열려있지만,
토요일은 오후 2시까지 근무라서 (본사나 상부센터는 토요일 12시면 문을 닫기도 하고요..;;)
주말에 문의주셨을 때 바로 답변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릴게요~ㅠㅠ)
많이 답답하셨을테고 또 많이 기다리셨지요? ㅠㅠ
저희 쪽에서 바로 조회해보고 연락드려서 조치 취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지금 가입자분의 정보를 전혀 알 수가 없어서...
먼저 댓글로 꼭 monsry님의 정보를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ㅠㅠ
가입해주신 대표명의자분 존함과, 핸드폰번호 뒷자리 4개를 알려주시면 된답니다~^^
그럼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 바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댓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nsry님께서 저희 담당자분께 따로 메일을 보내주셨다고, 저도 좀전에 전달받았답니다~!
그리고 담당자분이 지금 바로! (10월 4일 오전 10시 25분경) 전화드렸는데는데..
고객님 전화가 꺼져있다고 하네요! 허걱....ㄷㄷㄷㄷ
28일에 저희 담당자분이 안내드렸던대로, 오늘 4일 기사님이 전화주시고 내방하실 예정이었는데요~
(기사님이 당일에 연락주시고 내방하시게 되거든요~)
고객님 전화가 꺼져있으면 기사님과 통화가 안되기때문에.....오늘 기사님이 나가시지 못할 수 있답니다..!ㅠㅠ
다시 연락드리고 문자도 따로 보내드릴터이니, 따라서 꼭 내용 확인해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에구에구...ㅠㅠ
빨리 고객님과 연락이 되어서, 예정대로 오늘 설치를 받으시면 좋겠는데요..! 꼭 연락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