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크레마님의 글

인터넷 해지후 신규가입 문의

회원님의 사진
  • 크레마
댓글 1
  • 조회 1,933
현재 sk브로드밴드 (광랜W)를 사용중입니다. (3년약정)
(2015년 10월 2일 설치)
인터넷 속도도 그렇고, 게임시 핑이 너무 불안정(20~200)해서

10월3일 이후 해지하고 새로 kt 로 갈아타려는데..

1. sk해지와 kt설치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중간에 텀이 생기면 며칠 인터넷을 못하니....

2. 현재 sk인터넷+핸드폰 3회선 결합중인데 자동 해지 되는건가요?

3. 1년이 지나서 해지를 하게되면 위약금이 대략 얼마나 나올까요? 위약금 책정은 어떻게 되는건지...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ㅇ^* 크레마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헉.. 현재 SK 광랜 W를 사용 중이시군요 ㅠㅠ

    광랜 W는 비대칭형 인터넷 중에서도 속도가 안좋은 편에 속합니다

    따라서 현재 게임을 하실 때에 속도가 매우 불안정하실거에요..!

    사양이 높은 온라인 게임을 하시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광랜 W에서는 많이 힘들답니다 ^ㅡ^;;


    KT는 전국 어디에서라도 안정적인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KT로 이동하시길 저 또한 추천드리고 싶습니당 ^ㅇ^*

    개인적으로는 500메가 인터넷까지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제가 100메가와 500메가 모두 요금안내 도와드릴게용 ^^*





    << 1. 요금에 대해서 >>

    요금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① 100메가 인터넷

     * 월요금 : 100메가 인터넷 22,000원

     * 사은품 : 현금 4만원 + 상품권 4만원 = 총 8만원 (9월 30일)

     * 설치비 : 22,000원 (첫달 요금에 합산)


    ② 500메가 기가콤팩트

     * 월요금 : 500메가 인터넷 33,000원

     * 사은품 : 현금 8만원 + 상품권 4만원 = 총 12만원 (9월 30일)

     * 설치비 : 22,000원 (첫달 요금에 합산)


    이러합니다 ^ㅡ^

    안내드린 요금은 3년 약정 기준, 그리고 부가세와 장비임대료를 모두 포함한

    최종적으로 통장에서 빠져나가는 요금이랍니다~





    << 2. 문의주신 내역에 대해서 >>

    요금 이외에 세가지 문의를 더 주셨는데요 ^^*

    순차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① 오! 인터넷은 선 설치 → 후 해지 순서로 추천드립니당 ^^*

    다른 통신사라면 같은 장소에 중복으로 인터넷 설치가 가능하거든요~

    KT 인터넷을 먼저 설치하시고,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SK로 해지 신청하시면 되지요 ^^~

    장비 회수가 늦어지더라도 해지신청하신 날 바로 중단되구요!

    사용하신 날까지만 일할계산되어 부과되니 요금면에서는 부담스러우시지 않을거에요~


    ② 넵! 그렇습니다~

    아쉽게도 SK에는 따로 휴대폰 결합만으로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없네요 ㅠㅠ

    따라서 추후 휴대폰 약정이 만료되면

    KT로 순차적으로 이동하셔서 결합 혜택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ㅡ^


    ③ 지금 사용하시는 SK 인터넷 위약금을 말씀하시는 것이지요~!?

    어떠한 할인을 받고계시는지 확인이 안되기 때문에 정확한 계산은 어렵습니다만... ㅠㅠ

    아마도 인터넷 단독 위약금으로는...

    대략 10 ~ 15만원 정도 예상이 됩니다!

    신규가입 사은품에 비한다면 위약금이 조금 부담스러우실텐데요 ㅠㅠ

    그래도 KT로 이동하신다면  인터넷 환경이 훨씬 개선이 될테니

    만족하실만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


    정확한 위약금은 SKT 본사 080-816-2000번 (SKB라면 106번) 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해주시면 좋겠습니당 ^^





    << 3. 위면 해지에 대해서 >>

    참고로 SK에서는 아래와 같은 사유로 위약금 면제 해지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당!! ^^


    제5장 계약의 종료

    제20조 (해약)

    ⑤ 회사의 귀책사유로 해약 희망일 이후에 해약처리가 되는 경우 지연된 만큼의 요금을 감면하며

    제28조 ③항에 의거 배상을 합니다.

    3. 회사 귀책 사유로 인한 월 누적장애시간이 24시간 이상인 경우

    4. 회사 귀책 사유로 인한 1시간 이상 장애가 월 3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이용중인 서비스가 최저속도에 미달하여 5일 이상 감면을 받은 경우


    따라서 고객님께서 SK측으로 신고하셨던 장애현상이 매번 1시간 이상, 월 3회 이상이되어야 하구용~!

    속도 측정시 다운로드 기준 50Mbps 미만이라면 위면해지가 가능합니다 ^^*


    보통 100메가 광랜의 최소보장속도인 50mbps는 다운로드에만 국한된 것이기 때문에...

    이 보다 속도가 괜찮을 경우 공식적인 약관상으론 현재 위약금면제 해지는 불가능합니다...

    허나 일단 핑 등의 장애문제로 계속해서 A/S와 컴플레인을 요청하시구요~

    장애가 전혀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을거에요~ ^^

    보통 같은 장애로 한달에 3번 정도 기사님 내방을 해주셨을때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그러니 적극적으로 SK으로 장애신고 접수 부탁드립니다!






    << 4. 안내드린 내용으로 가입을 원하신다면! >>

    이렇게 KT 신규가입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렸는데용~

    백메가로 가입을 원하신다면!!

    아래 주소로 들어가셔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 ☎ 상담 전화 신청 : https://www.100mb.kr/?TRS=@c139178 ]


    위의 링크로 번호를 남겨주신다면, 저희 백메가 전문 상담원이 문의주신 내용을 모두 숙지하고 연락을 드리기 때문에

    더 빠르고 정확한 상담 안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당 ^ㅡ^*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함께 문의주세용~!

    믿고 문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크레마님~♥~~~!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