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이용민
님의 글
가입사은품 지급 확인요청드립니다.
이용민
2016년 09월 02일 16:56
댓글:
2
조회:
1,125
5월에 설치했는데 가입사은품을 못받았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선청인 : 이**
010-2339-****
설치주소 :
*******************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2
개
운영진
한아름
16년 09월 02일, 17시
허걱..! 안녕하세요~ 이용민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5월에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그런데 아직까지 사은품 송금을 받지 못하셨다구요 ㅠㅠ
전산에 남겨진 이력을 확인해보면
부산은행으로 송금드렸던 내역이 남아있는데..
혹시 상품권을 받지 못하신 것인가요..?!
우선 불편 드려서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고 정확히 송금이 이루어졌는지 안내 도와드릴 예정이구요~
상품권 송신이 되었는지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앗, 그리고 처음에 남겨주셨던 휴대폰 번호가 중간번호 3151번으로 확인되는데요 ~^^
아마도 중간에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신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현재 남겨주신 2339 번으로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아주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답댓글
운영진
한아름
16년 09월 02일, 17시
이용민님 ^ㅡ^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매장에 인터넷을 설치하셨고, 다른 분의 명의로 가입을 진행하셨지요~?!
해서, 명의로 가입하신 고객님 계좌로 송금을 도와드렸었습니다!
개통하신 당일에 바로 송금 드렸구요 ^ㅡ^ 부산은행 112로 시작하는 계좌로 보내드렸습니다~!
한번 확인해주시구요!
문제가 있다면 바로 말씀해주세요 ^ㅇ^/
다시 백메가 찾아주셔서 넘넘 반갑고 감사드리구용 ^^*
그럼 즐겁고 평안한 9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용민님 ♥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14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069
KT 알뜰폰 + 인터넷 결합 문의
A플파이
53분 전
13
약정 종료 안내 문자
치자
1시간 전
10
KT 장기 가입자인데요
제이슨
10시간 전
26
이사 관련 인터넷 가입문의
하하호호
10시간 전
16
개통전 회선문의
큐큐
1일 전
2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hys****
1일 전
37
sk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kk1234
1일 전
35
LG 기존 이용 서비스에서 인터넷 1회선 추가 문의
재공돌
1일 전
24
대칭형 인터넷 조회문의 드립니다!
BOSS
1일 전
29
인터넷+TV2대+휴대폰2대 결합 가입문의
콩콩맘
1일 전
32
사무실 인터넷 설치 문의
Anchor
1일 전
22
안녕하세요 가입문의는 아니지만 물어볼곳이 없어 여기에 질문합니다
심심해서
2일 전
48
Btv 넷플릭스
iw****
2일 전
31
SKT 신규가입 문의
EdenHazard
2일 전
30
인터넷 재약정 관련 문의
디
2일 전
50
KT 인터넷, 티비 이동 문의드립니다.
다민이미니
2일 전
43
인터넷,tv 신규가입 질문입니다
2
마이노
2일 전
98
kt----->sk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3
son****
2일 전
86
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하려고 합니다.
1
에제리엘
2일 전
69
가입 문의
1
ddrbbq91
2일 전
42
KT iptv만 다른분께 양도가 가능한지요?
1
멍게구름
2일 전
54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2,034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796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7,567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9
약정 만료 인터넷 이전 계획
9
인터넷 3년 이용 후 재가입 관련 문의드립니다.
8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68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2개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5월에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그런데 아직까지 사은품 송금을 받지 못하셨다구요 ㅠㅠ
전산에 남겨진 이력을 확인해보면
부산은행으로 송금드렸던 내역이 남아있는데..
혹시 상품권을 받지 못하신 것인가요..?!
우선 불편 드려서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고 정확히 송금이 이루어졌는지 안내 도와드릴 예정이구요~
상품권 송신이 되었는지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앗, 그리고 처음에 남겨주셨던 휴대폰 번호가 중간번호 3151번으로 확인되는데요 ~^^
아마도 중간에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신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현재 남겨주신 2339 번으로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아주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지금 확인해보니 매장에 인터넷을 설치하셨고, 다른 분의 명의로 가입을 진행하셨지요~?!
해서, 명의로 가입하신 고객님 계좌로 송금을 도와드렸었습니다!
개통하신 당일에 바로 송금 드렸구요 ^ㅡ^ 부산은행 112로 시작하는 계좌로 보내드렸습니다~!
한번 확인해주시구요!
문제가 있다면 바로 말씀해주세요 ^ㅇ^/
다시 백메가 찾아주셔서 넘넘 반갑고 감사드리구용 ^^*
그럼 즐겁고 평안한 9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용민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