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1234
님의 글
상품권 문의
1234
2016년 08월 17일 13:42
댓글:
3
조회:
790
안녕하세요
저번주 목요일에 개통했는데요
현금사은품은 받았는데 아직 상품권은 받지 못해서요.
언제 지급받을 수 있는 건가요??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강은하
16년 08월 17일, 14시
반갑습니다 1234님~!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가입을 진행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지난주 목요일에 설치까지 완료 받으셨군요^ㅡ^
설치 받으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없으셨죠?
혹시라도 사용하시면서 인터넷 장애가 있거나 하신다면
백메가로 연락주세요 함께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려요^ㅡ^
엇.. 그런데 현금사은품은 입금이 되었는데
아직 상품권을 받지 못하셨다는 말씀이시죠?
개통 후 상품권은 일주일안에 등기로 오거나
모바일 상품권을 신청하였다면 문자로 발송이 될텐데;;;
상품권이 누락이 되었는지 누락이 아니라면
언제쯤 발송이 될지 확인을 도와드리기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시
성함과 전화번호 뒷(4자리)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정보 확인 후 상품권 관련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릴께요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ㅡ^
답댓글
1234
16년 08월 17일, 14시
박세은/7937 입니다.
답댓글
운영진
강은하
16년 08월 17일, 14시
@1234
1234님~!
8월 10일날 KT인터넷으로 가입해주시고 다음날인 11일날
설치까지 완료하셨군요^ㅡ^
모바일 상품권으로 신청해주셨는데 아직 도착이 안되었다니 ㅠㅠ
간혹가다가 스팸으로 빠지는 경우도 있어요
일단 KT본사에 상품권 발송여부 확인 중에 있구요
확인 후 발송이 되었는데 받질 못하신 경우라면 재발송 바로 요청하여
최대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접수를 도와드렸던 김순희 상담원이 상품권 발송 요청 후
전화로 상황 전달 드릴 것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앗~! 그리고 조금이라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210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154
가입 상담 요청 드립니다.
바가지
3시간 전
6
다가구 주택 인터넷 가입문의
G2
1일 전
9
TV+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hm
1일 전
17
약정 만료, 재약정 혹은 번호이동?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1
2ni
1일 전
23
KT 장기고객
thedream****
1일 전
15
문의 드려요~
쭈니맘
1일 전
10
인터넷(100mb) +tv(기본) 가입 문의 드립니다.
이상호
1일 전
13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공작
1일 전
30
인터넷 가입 문의합니다
woo
1일 전
22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피로누적
1일 전
30
KT약정만료 후 타사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zap****
1일 전
33
인터넷 설치 문의 드립니다.
ha****
1일 전
21
기본TV+인터넷100메가 신규 상담
나우
1일 전
24
KT 3년 약정 종료 후 재약정 or 타사 이동 문의드립니다.
하루
1일 전
41
KT 인터넷 사설 공유기 관련 문의 드립니다
1
Juuuuune
1일 전
35
인터넷 이중가입 도와주세요 ㅠㅠㅠ
1
농농
1일 전
50
KT에서 SK로 변경 고민중입니다.
1
gunho****
1일 전
48
1년 인터넷
2
Sh1208
1일 전
48
유플러스 재약정 문의
1
니음니음
1일 전
50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1
류지홍
1일 전
57
인터넷 가입 대칭 확인
1
미노
2일 전
47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3,863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18
조회 9,707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829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3년 약정 끝나고 문의드립니다.
9
약정 만료 인터넷 이전 계획
9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95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가입을 진행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지난주 목요일에 설치까지 완료 받으셨군요^ㅡ^
설치 받으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없으셨죠?
혹시라도 사용하시면서 인터넷 장애가 있거나 하신다면
백메가로 연락주세요 함께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려요^ㅡ^
엇.. 그런데 현금사은품은 입금이 되었는데
아직 상품권을 받지 못하셨다는 말씀이시죠?
개통 후 상품권은 일주일안에 등기로 오거나
모바일 상품권을 신청하였다면 문자로 발송이 될텐데;;;
상품권이 누락이 되었는지 누락이 아니라면
언제쯤 발송이 될지 확인을 도와드리기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시
성함과 전화번호 뒷(4자리)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정보 확인 후 상품권 관련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릴께요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ㅡ^
8월 10일날 KT인터넷으로 가입해주시고 다음날인 11일날
설치까지 완료하셨군요^ㅡ^
모바일 상품권으로 신청해주셨는데 아직 도착이 안되었다니 ㅠㅠ
간혹가다가 스팸으로 빠지는 경우도 있어요
일단 KT본사에 상품권 발송여부 확인 중에 있구요
확인 후 발송이 되었는데 받질 못하신 경우라면 재발송 바로 요청하여
최대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접수를 도와드렸던 김순희 상담원이 상품권 발송 요청 후
전화로 상황 전달 드릴 것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앗~! 그리고 조금이라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