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링크처럼 본 사이트를 통해 지난 2015년 9월 인터넷 가입신청을 했습니다.
이 때 당시, 본인 포함 가족 3명이 모두 SKT 회선을 사용하였기에, 인터넷과 같이 묶어 TB끼리 온가족 무료료 진행을 하기로 했습니다.
당시 추석 연휴도 끼어 있고 해서 그런지 가입 및 설치절차가 조금 지연되긴 했지만 큰 문제 없이 진행 되고 있었으나,
9/24일 온가족 무료의 서류가 미비되어 해지될 예정이라는 문자를 받고(아마 개통 진행하신 대리점으로 부터 온 문자라고 생각 됩니다.)
당시 연락 중이던 100메가 담당자분(성함을 잊어버렸습니다..사진상에 당시 담당자분 연락처는 나와 있구요)께 문의를 했습니다.
답변을 전화로 주셨는데... 전혀 신경쓰실 필요가 없다고 하시더군요.
그 후 며칠 후에 10/9일에, 온가족 무료가 구비서류 미흡으로 해지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으나, 그 전에 담당자분께서
유선상으로 전혀 신경 안써도 된다고 하신 말씀도 있고, 그 다음달(11월)에 청구서를 받았을 때
온가족무료 할인 부분이 청구서에 명시되어 있어, 문제가 없다고 인식되어 그냥 넘어 갔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10월 사용 요금이 11월 청구서에 나온 거니까 10월까지만 적용되고 해지 된게 아닌가 싶네요...)
그 후로 딱히 요금은 자동이체로 계속 빠져나가다 보니 신경쓰지 않고 있었는데,,,
이번에 스마트폰 기기변경을 하면서 결합상품이 되어 있지 않은 것을 확인 하게 되었습니다..
SKT쪽에 문의 해본 결과, 온가족 무료 상품 신청이 되었다가,,,
가족관계 증빙 관련서류 미비로 해지 되었다고 합니다...
인터넷 신청 당시, 담당자분에게 메일로 관련 서류 모두 송부 드리고 문자도 주고 받았었는데요...
(당시 주고 받았던 문자 메세지 및 관련서류 송부 메일 캡쳐본 첨부 하니 참조하세요)
(그리고 아마 대리점 측에서 온 문자라고 생각합니다만,, 온가족무료 해지 경고 및 통보 문자 캡쳐본도 같이 보냅니다.)
100메가측에서 대리첨 측으로 신청 하실 때 어떤 문제점이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주고 받은 문자 메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행상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말씀하셨고...
대리점측으로 부터 서류 미비로 인한 해지 경고 문자를 받고 문의 드렸을 때도, 유선으로 연락하시어
전혀 신경 쓸 필요 없다고 말씀 하셔놓고 정작 처리는 제대로 되지 않은 덕분에 저는 그동안 당연히
받았어야 할 할인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물론 저도 확인이 미흡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만... 100메가측도 명백히 책임이 있다고 생각 되고
그부분에 대해서는 당연히 보상을 받아야 겠습니다.
그리고
일단 SK 고객센터와 통화시에는 혹시 몰라서 제가 대리점 방문하여 가입 신청한거라고
얘기 했습니다만... 솔직히 오픈 해도 되는 부분인지도 궁금하고요
모쪼록 상기 메일 내용 및 첨부 이미지들 확인 하시어, 빠른 시일 내 연락 한번 주시기 바랍니다.
SK고객센터측과도 좀 더 상황을 파악하고 차주 월요일 재통화 하기로 하였으니,,,
그 전에 연락 바랍니다.
혹시나 해서 연락처 따로 남겨 드립니다. (010-3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