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너무나 잘 쓰고있던 와이파이가 갑자기 안되네요ㅠㅠ
댜은
2016-07-04
조회
7,090
댓글
1
인터넷 접속 불량 방지라고 뜨고
잘 연결되던 와이파이가 연결이 안됩니다..
와이파이공유기 전원도 껐다 켜보고
인터넷 선들이 살짝 뽑혀졌는지 눌러도 보았는데
계속 안되네요ㅠㅠㅠㅠ집에서 업무도 해야되는데..
어떻게해야할까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한아름
2016-07-04
안녕하세요! 댜은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허걱 ㅠㅠ 현재 인터넷 접속 상태가 불량한 상황이군요...!
집에서 업무까지 보셔야 되는 상황이라면 정말 당황스러우시겠어요... ㅠㅠ
혹시 와이파이 공유기가 아니라, 인터넷 모뎀 자체를 종료해보셨는지요~?
와이파이 공유기는 유선 인터넷을 무선 신호로 변경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유선 신호 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와이파이를 껐다 키더라도 효과가 전혀 없거든용~
일단 한번 모뎀을 끄셨다가 10초 뒤에 다시 켜주시구요!
모뎀을 다시 시작하셨는데도 문제가 있다면
아마도 랜선이나 현재 지역망 자체 문제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ㅠㅠ
이 경우 댜은님께서 가입시 남겨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 그리고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가입하신 통신사
이렇게 세가지 정보를 댓글로 말씀해주세용~~!!
저희 담당자 통해서 본사로 장애신고와 방문A/S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당~~~!!
댓글 부탁드립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견적문의
llii****
1시간 전
견적요청
윤****
1시간 전
kt만 설치되는 지역..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딸****
1시간 전
TV 인터넷 변경
저****
2시간 전
KT > SK 이동
jina****
3시간 전
문의드립니다.
사****
1일 전
인터넷 신규가입 (티비×) + 통신사 이동 계획
문****
1일 전
skb 인터넷만 사용 중인데, 재약정 또는 이동 고민입니다.
pp****
1일 전
견적 문의
s****
1일 전
인터넷
d****
1일 전
5개월후 3년이 되는데요
마****
2일 전
1
인터넷 가입 피싱 의심사례에 대한 대응, 조언 여쭙겠습니다.
둘****
2일 전
1
랜선 선출동 서비스를 위한 인터넷 변경 문의
유****
2일 전
1
안녕하세요. 3년전에 백메가에서 인터넷과 iptv 가입하여 갱신 시기가 왔습니다.
은빛나래
3일 전
1
기업 인터넷전화, 인터넷 약정 문의합니다
임****
3일 전
1
kt가입 문의드립니다
쌀보리쌀
3일 전
1
인터넷, 와이파이, TV 문의 합니다
떵****
3일 전
1
SK 인터넷 품질 문의
비****
3일 전
1
인터넷 가입 문의합니다
고****
3일 전
1
인터넷 요금 문의..
c****
3일 전
2
인터넷 이동 문의드립니다
토****
3일 전
1
이사로 인터넷+tv 설치 문의 드립니다.
emb****
3일 전
2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018건
질문답변
136,513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허걱 ㅠㅠ 현재 인터넷 접속 상태가 불량한 상황이군요...!
집에서 업무까지 보셔야 되는 상황이라면 정말 당황스러우시겠어요... ㅠㅠ
혹시 와이파이 공유기가 아니라, 인터넷 모뎀 자체를 종료해보셨는지요~?
와이파이 공유기는 유선 인터넷을 무선 신호로 변경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유선 신호 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와이파이를 껐다 키더라도 효과가 전혀 없거든용~
일단 한번 모뎀을 끄셨다가 10초 뒤에 다시 켜주시구요!
모뎀을 다시 시작하셨는데도 문제가 있다면
아마도 랜선이나 현재 지역망 자체 문제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ㅠㅠ
이 경우 댜은님께서 가입시 남겨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 그리고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가입하신 통신사
이렇게 세가지 정보를 댓글로 말씀해주세용~~!!
저희 담당자 통해서 본사로 장애신고와 방문A/S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당~~~!!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