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십니다.
sk 인터넷을 10년정도 사용한거 같은데요.
최근 한달정도 전부터 끊기는 증상이 생깁니다.
자주 그럴때는 1시간에도 2-3번, 안끊길때는 하루에 1-2번정도...
방문기사가 모뎀,서버 바꾸고 라인도 새로 깔았는데 횟수가 좀 준듯하나 여전히 끊김이 있네요..
3번째 방문에는 기사가 전화상으로 자기가 할수있는건 다 했다고 센터에 전화해서 해지신청을 하라고 하더군요..
저희지역 기가인터넷쪽에 문제가 있어서 저와 같은 증상이 여렀있다면서요...제대로 안정화되려면 몇개월 걸릴지 모른다면서여...저는 기가인터넷이 아니고 일반상품 사용중인데......일반도 그렇다네요..
문제는 제가 결합상품을 쓰고 있어서 핸드폰*3, 집전화, 인터넷이 다 결합상품이라는 겁니다.
어떤 처리방법이 있을까요 ???
지역은 서울 은평구입니다.
추가로 다른상품에 가입하려면 인터넷+집전화 or 인터넷+집전화+TV로 해야하는데 어떤상품이 좋을지도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