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조진영
님의 글
문의요..
조진영
2016년 06월 25일 10:57
댓글:
3
조회:
925
가입자 조완근님 사은품 지급건으로 연락주신다고 하셨는데...
처리결과 언제쯤 연락 받을수 있을까요?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김가영
16년 06월 25일, 11시
안녕하세요? 조진영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옷!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허헛..! 사은품 입금 때문에 연락드리기로 했는데
아직 백메가 전문상담원의 전화를 받지 못한 상황이셨군요?!
(오늘 오전에 전화주신 것 맞으시죠?^.^)
확인해보니 입금된 현금사은품의 입금증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 연락이 늦어진 것 같습니다ㅠ
우선 기다리고 계시니 빠르게 전화부탁드립니다! 라고
요청해 뒀으니 곧 전화드릴 것입니당!
넓은 마음으로 조금만 기다려 주시겠어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답댓글
조진영
16년 06월 25일, 13시
처리결과 안나왔나요?
답댓글
운영진
김가영
16년 06월 25일, 13시
@조진영
조진영님~! 남겨주신 댓글 보고서 급한 마음에
김정미 실장님 통해 확인해봤는데요~
상부점의 사은품 입금 담당자 휴무일로
입금증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계속 지연되고 있었네용..ㅠ
기다리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상부점에서는 담당자 휴무에요~라는 피드백도 주지 않았고요..흑;;)
댓글 확인 후 전화 요청부터 드린터라
이미 통화하신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안내드린 대로 입금증 확인 후 월요일에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설사 문제가 있다하더라도 저희 백메가에서
100% 책임져 드릴 것이니 절~대 걱정하지 마세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285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286
재약정 vs 타사로 이동시 혜택 비교 문의
은쨩의하루
40분 전
10
인터넷 가입?이전? 문의드립니다.
so****
46분 전
8
KT 재약정 관련 문의드립니다.
푸치
1시간 전
16
인터넷 신규 가입 뭐가 유리한가요?
성정화
1시간 전
14
skt 인터넷 & tv 약정 관련 문의 드립니다.
1
정수
2시간 전
18
휴대폰 및 인터넷/TV 약정 만료 관련 상담 문의
1
위정훈
2시간 전
27
인터넷 티비 약정 만료 문의
1
슥삭슥
3시간 전
24
요금 문의드립니다~!
1
kang****
3시간 전
24
요금을 더 낮추고 싶은데, 선택지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1
hyoun****
5시간 전
28
kt 속도문제, sk 로 변경문제
1
whoongyi****
1일 전
45
kt->sk 이동 문의
1
BB
1일 전
34
요금제 변경이 더 이득인지 한번 문의드립니다.
1
푸구이
1일 전
32
인터넷 설치 비용이 궁금합니다~
1
권윤미
1일 전
44
문의드려요
1
홍차
1일 전
26
약정기간 만료에 따라 문의드립니다
3
매뉴
1일 전
61
문의
1
몬ㄴ라
1일 전
39
핸드폰도 혜택 포함되나요?
1
630골라
1일 전
34
인터넷 /인터넛TV/휴대폰2대 약정만료
1
mkh
1일 전
38
본가 유선방송+알뜰모바일 요금 결합 문의
1
민락트윈스
1일 전
39
KT 결합에서 알뜰 자급제폰 결합으로 이동하려고 합니다.
1
집가이
1일 전
49
문의드립니다.
1
snowwo****
2일 전
41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7,175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2,179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4,915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위약금 문의
9
3년 약정 끝나고 문의드립니다.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036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오옷!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허헛..! 사은품 입금 때문에 연락드리기로 했는데
아직 백메가 전문상담원의 전화를 받지 못한 상황이셨군요?!
(오늘 오전에 전화주신 것 맞으시죠?^.^)
확인해보니 입금된 현금사은품의 입금증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 연락이 늦어진 것 같습니다ㅠ
우선 기다리고 계시니 빠르게 전화부탁드립니다! 라고
요청해 뒀으니 곧 전화드릴 것입니당!
넓은 마음으로 조금만 기다려 주시겠어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김정미 실장님 통해 확인해봤는데요~
상부점의 사은품 입금 담당자 휴무일로
입금증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계속 지연되고 있었네용..ㅠ
기다리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상부점에서는 담당자 휴무에요~라는 피드백도 주지 않았고요..흑;;)
댓글 확인 후 전화 요청부터 드린터라
이미 통화하신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안내드린 대로 입금증 확인 후 월요일에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설사 문제가 있다하더라도 저희 백메가에서
100% 책임져 드릴 것이니 절~대 걱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