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직원님들~~ 제 판단이 결코 잘못된 판단이 아니겠죠?
백메가는 상담사만 친절하다?
결론은 아니다 입니다.
백메가는 가입을 하고서 나몰라라 하는 업체는 아니란 걸 말씀드리고 싶네요
어떤업체냐에 따라 사후관리가 관건인데
어떠한 업체는 신규고객만 유치하고 사후관리는 나몰라라하는업체가 있죠.. 당분간 좋겠지만 결국은 안좋은 결과로 이어지겠지요...
재구매률이 높은 업체가 좋다는건 다 아는사실이죠
그만큼 관리를 해준다는거고
재구매율이 높다는건 그만큼 사후관리와 서비스 모든면이 맘에들기때문에 다시 찾는거겠죠
저또한 두번째 세번째 인연이 되었던건 바로 위에 언급한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제 점수는요~
10점만점에 12점입니다.
서비스가 곧 회사의 얼굴이죠
근데 왼쪽 배너의 사장님 얼굴은 최근사진으로 바꾸실 생각없으세요?ㅎㅎ
곧 군단이 옵니다.
월드오프 워크래프트 군단출시 9월1일...
새로운 캐릭터가 나온다죠 일리단의 종족?이라고해야하나 암튼 기대됩니다.
좋은 인터넷속도로 꾸준히 즐겼으면합니다. HFC망이라서 힘들겠지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