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Kt에서 무료로 임대해준 공유기랑
엘
2016-06-17
조회
3,773
댓글
1
기존에 구입한Iptime2004r이 있는데요
뭐가 성능이 더 좋은건지 모르겠습니다ㅠㅠ
무료로 임대해주셔서 쓰긴쓰고 있는데..
기가인터넷입니다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곽은정
2016-06-17
안녕하세요, 엘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저희 백메가까지 먼 발걸음하시어 이렇게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엘님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실 수 있도록 안내드릴게용 +_+
오오! KT기가인터넷을 가입하시면서 좋은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
공유기를 무료로 임대받으셨나봐요~!
우선.. 두 공유기의 지원주파수는 동일하지만,
(802.11ac 규격까지 오롯~이 지원해요 +_+)
KT의 레퍼런스 모델인 KM06-506H 쪽 성능이 더욱 좋습니다~!!
말씀해주신 아이피타임의 CPU(중앙처리장치)는
리얼텍의 660Mhz 짜리 1코어 CPU인데..
KT 공유기는 800Mhz 듀얼코어(2코어) CPU이거든요ㅎㅎ
게다가 메모리도 아이피타임이 DRAM / 64MB인데 비해
KM06-506H는 SDRAM / 128MB 규격이니..
2배 가량의 차이가 있답니다 +_+
플래시 메모리 차이는 더욱 커요~!
전자(아이피타임)가 4MB이고, 후자는 32MB입니다^^;;
그러니 무료로 임대받은 거여서 성능이 안 좋지 않을까~하고
걱정하지 마시고 KT의 공유기를 이용해주세요~!!
제법 최적화 성능을 잘 뽑아낸 레퍼런스 모델이랍니다~♡
3사 공유기 중에서 만족도도 가장 높아요 +_+bb
언제든지 이용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부담없이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해주세용^^
항상 발 빠르게(?) 달려와 안내드리겠습니다~!
앗~! 이제 점심식사 하실 시간이시겠군요?!
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그.. 그리고... 지인분들에게도 백메가에 대해
소개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Lg인터넷 사용중인데 iptv 추가
몽****
1시간 전
저도 피싱 사기당한거 같습니다.
s****
1시간 전
SK 약정이 끝나서 또한번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
2시간 전
Skt에서 lg로 이동하면 지원금 얼마나 나오나요?
안****
2시간 전
변경 질문 드려요~
J****
2시간 전
SK 온가족할인 관련 여러 질문들
d****
2시간 전
아파트입니다. kt인터넷 회선 사용중인데, sk 인터넷 회선 추가 가능한지요?
A****
4시간 전
약국 업장용 인터넷 갱신 문의드립니다.
b****
5시간 전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Go****
5시간 전
1
견적문의합니다 ~
d****
7시간 전
1
견적문의드립니다.
j****
8시간 전
1
SKB 재약정 혹은 타 통신사 신규가입
진****
8시간 전
4
안녕하세요
승****
8시간 전
5
견적문의
llii****
10시간 전
1
견적요청
윤****
11시간 전
1
kt만 설치되는 지역..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딸****
11시간 전
3
TV 인터넷 변경
저****
11시간 전
1
KT > SK 이동
jina****
13시간 전
2
문의드립니다.
사****
1일 전
2
인터넷 신규가입 (티비×) + 통신사 이동 계획
문****
1일 전
1
skb 인터넷만 사용 중인데, 재약정 또는 이동 고민입니다.
pp****
1일 전
1
견적 문의
s****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112건
질문답변
136,525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저희 백메가까지 먼 발걸음하시어 이렇게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엘님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실 수 있도록 안내드릴게용 +_+
오오! KT기가인터넷을 가입하시면서 좋은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
공유기를 무료로 임대받으셨나봐요~!
우선.. 두 공유기의 지원주파수는 동일하지만,
(802.11ac 규격까지 오롯~이 지원해요 +_+)
KT의 레퍼런스 모델인 KM06-506H 쪽 성능이 더욱 좋습니다~!!
말씀해주신 아이피타임의 CPU(중앙처리장치)는
리얼텍의 660Mhz 짜리 1코어 CPU인데..
KT 공유기는 800Mhz 듀얼코어(2코어) CPU이거든요ㅎㅎ
게다가 메모리도 아이피타임이 DRAM / 64MB인데 비해
KM06-506H는 SDRAM / 128MB 규격이니..
2배 가량의 차이가 있답니다 +_+
플래시 메모리 차이는 더욱 커요~!
전자(아이피타임)가 4MB이고, 후자는 32MB입니다^^;;
그러니 무료로 임대받은 거여서 성능이 안 좋지 않을까~하고
걱정하지 마시고 KT의 공유기를 이용해주세요~!!
제법 최적화 성능을 잘 뽑아낸 레퍼런스 모델이랍니다~♡
3사 공유기 중에서 만족도도 가장 높아요 +_+bb
언제든지 이용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부담없이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해주세용^^
항상 발 빠르게(?) 달려와 안내드리겠습니다~!
앗~! 이제 점심식사 하실 시간이시겠군요?!
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그.. 그리고... 지인분들에게도 백메가에 대해
소개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