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가족 구성원 4명 중 3명이 휴대폰 통신사로 SKT, 1명은 KT를 쓰고 있습니다.
또한 SKT 인터넷+TV 결합 상품을 사용중입니다.
최근들어 비대칭형 구조의 단점으로 저녁~밤 시간대에 핑이 천이 넘어버리는 현상들이 발생했습니다.
저희 쪽 인터넷 문제가 아닌점, 다른 프로그램 실행중이 아닌점을 증명하는 것을 포함해
핑 테스트 장면을 캡쳐하여 두번 AS기사님의 수리를 받았습니다.
기사님께서도 고질적인 문제라 해결이 어렵다 하셨습니다.
현상은 나아지지 않았고 현재 세번째로 품질불만해약을 신청하기 직전입니다.
듣기에 세번째에도 고쳐지지 않으면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수리해주시는 기사님께서 알려주시길 고객센터측은 해지를 안해주려고 한다더군요..
인터넷 약정기간은 3년, 내년 7월에 만료됩니다.
그래서 질문합니다.
1. 인터넷+TV : 어떻게 해야 원활하게 해지를 받을 수 있는지. (준비해야 할 것, 말하는 요령 등)
2. 휴대폰 : 가족 3명의 휴대폰까지 KT로 옮기는 것이 좋은지. (할인혜택, 묶음상품 등)
이렇게 두 개 입니다.
현재 사용하는 요금제는
아버지 : LTE 72 요금제 (SKT)
어머니 : LTE 데이터 무제한 80팩 (SKT)
본인 : band 데이터 59 (SKT)
동생 : ?? (KT)
입니다.
++ 최저 보장속도 50M 이하로 나온 스크린샷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