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해지후 재가입 문의
해리케인
2016-06-13
조회
2,378
댓글
1
SK사용하다 해지후 엘지 설치하려 했는데 설치가 안된다하여 다시 SK로 같은주소로 다른 명의자로 가입하려하는데 이경우는 사은품 혜택이 불가능한가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수빈
2016-06-13
해리케인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커헉;;; LG유플러스가 설치불가 판정이 났군요 ㅠ
하지만 SK로 재가입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ㅠ
왜냐하면 SK인터넷을 해지하시게 되면 ->
해지 후 3개월 내에는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이에요~! ㅠ
더 정확히 설명드리자면,
통신상품을 해지하신 후에는 최소 3개월(92일)간의 유휴기간이 있어야
동일 통신사로 재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SK를 해지하셨다면 -> 92일 내에 다시 SK로 신규가입 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이죠 ㅠ
이 3개월이라는 기간 동안은
가입이력이 있는 "명의자" 뿐만이 아니라
"해당 주소지의 설치이력"까지 체크하고 있거든요~?
재작년까지만 해도
해지후 -> 재가입하는 게 문제가 없었지만,
이젠 통신사들의 전산이 강화되어서 아예 원천 불가능하지요~! ㅜ
아마 본사를 통해 가입(청약)을 진행해주시면
위 규정에 예외적용이 될 수도 있겠지만 대신 사은품이 나오지 않는 단점이 있겠죠 ㄷㄷ
(본사는 항상 갑이기 때문에 스스로 규정도 무시하거든요 ㄷㄷ)
해서 이 경우에는 KT를 취하시는 편이 낫지 않을까요?
SK는 3개월 동안 설치가 불가능하고, LG는 아예 설치 자체가 불가능하니..
대안은 KT뿐인 상황으로 판단됩니다 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__)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sk인터넷문의드려요
H****
6분 전
Lg인터넷 사용중인데 iptv 추가
몽****
1일 전
저도 피싱 사기당한거 같습니다.
s****
1일 전
SK 약정이 끝나서 또한번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
1일 전
Skt에서 lg로 이동하면 지원금 얼마나 나오나요?
안****
1일 전
변경 질문 드려요~
J****
1일 전
SK 온가족할인 관련 여러 질문들
d****
1일 전
아파트입니다. kt인터넷 회선 사용중인데, sk 인터넷 회선 추가 가능한지요?
A****
1일 전
약국 업장용 인터넷 갱신 문의드립니다.
b****
1일 전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Go****
1일 전
1
견적문의합니다 ~
d****
1일 전
1
견적문의드립니다.
j****
1일 전
1
SKB 재약정 혹은 타 통신사 신규가입
진****
1일 전
4
안녕하세요
승****
1일 전
5
견적문의
llii****
1일 전
1
견적요청
윤****
1일 전
1
kt만 설치되는 지역..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딸****
1일 전
3
TV 인터넷 변경
저****
1일 전
1
KT > SK 이동
jina****
1일 전
2
문의드립니다.
사****
2일 전
2
인터넷 신규가입 (티비×) + 통신사 이동 계획
문****
2일 전
1
skb 인터넷만 사용 중인데, 재약정 또는 이동 고민입니다.
pp****
2일 전
2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130건
질문답변
136,526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커헉;;; LG유플러스가 설치불가 판정이 났군요 ㅠ
하지만 SK로 재가입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ㅠ
왜냐하면 SK인터넷을 해지하시게 되면 ->
해지 후 3개월 내에는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이에요~! ㅠ
더 정확히 설명드리자면,
통신상품을 해지하신 후에는 최소 3개월(92일)간의 유휴기간이 있어야
동일 통신사로 재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SK를 해지하셨다면 -> 92일 내에 다시 SK로 신규가입 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이죠 ㅠ
이 3개월이라는 기간 동안은
가입이력이 있는 "명의자" 뿐만이 아니라
"해당 주소지의 설치이력"까지 체크하고 있거든요~?
재작년까지만 해도
해지후 -> 재가입하는 게 문제가 없었지만,
이젠 통신사들의 전산이 강화되어서 아예 원천 불가능하지요~! ㅜ
아마 본사를 통해 가입(청약)을 진행해주시면
위 규정에 예외적용이 될 수도 있겠지만 대신 사은품이 나오지 않는 단점이 있겠죠 ㄷㄷ
(본사는 항상 갑이기 때문에 스스로 규정도 무시하거든요 ㄷㄷ)
해서 이 경우에는 KT를 취하시는 편이 낫지 않을까요?
SK는 3개월 동안 설치가 불가능하고, LG는 아예 설치 자체가 불가능하니..
대안은 KT뿐인 상황으로 판단됩니다 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