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통통통
님의 글
티비ㅡ신호없음
통통통
2016년 06월 09일 17:45
댓글:
1
조회:
6,977
티비보다가 갑자기 전원꺼지면서 신호없음으로 뜨네요 전선들 다시 꼽아도 하루종일 안되고있어요 어디로 문의하면 될까요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한아름
16년 06월 09일, 17시
오홍! 안녕하세요 ^^* 통통통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백메가로 믿고 게시판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금 갑자기 TV 전원이 꺼지면서 신호없음이라고 뜨는 상황이군요...! ^-^;;
하루종일 TV가 되지 않아 정말 당황스러우셨겠어요....! ㅠㅠ
음.. 신호없음으로 뜬다는 것은 일단 TV의 전원이 켜있다는 것인데요~
혹시나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잘못 누르셨을수도 있어요~!
셋톱박스 연결된 단자로 입력화면을 변경하셔야지만 IPTV 화면이 나오거든요 ^ㅡ^
따라서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서 화면을 변경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아니면 인터넷 연결이 안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
한번 인터넷 모뎀의 전원을 아예 모두 껐다가 다시 켜주시길 바랍니다~
한 5초 정도 전원 공급을 중단하신 뒤에
다시 연결하셔서 셋톱박스 전원을 켜보시면 좋겠습니다 ^^
그런데...
혹시나 이러한 조치들을 모두 하신 상황이시라면...ㅠㅠ
아무래도 셋톱박스 고장이거나 망 상황이 불량할 수도 있습니다....
연결이 계속 되지 않는다면!
가입시 말씀해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과 / 휴대폰 뒷번호 네자기를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용? ^^
제가 전산으로 바로 확인하여서 통신사로 장애신고를 넣도록 하겠습니다 ^^
백메가 상담시간이 오후 6시 30분까진데요~!
만약 백메가 직원들이 모두 퇴근한 이후에 댓글을 확인하신다면....ㅠ
통신사 장애 부서는 상시 대기중이니, 직접 통신사로 장애신고를 접수하시는 편이 좋을거에요!
통신사 별 대표번호는
* SKT 080-816-2000번
* SKB 106번
* LG 101번
* KT 100번
이렇게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ㅡ^
혹시나 통신사에서 장애접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바로 말씀해주시구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39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453
1년 단기 약정 가입 관련 문의
옴니니
5시간 전
10
장기혜택 문의
리리
1일 전
9
tv+인터넷 해지방어 문의
kh****
1일 전
23
문의합니다
아카드
1일 전
12
LG 인터넷 신규가입
hys****
1일 전
12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Littlebuster
1일 전
28
인터넷만 가입
별이별이
1일 전
25
인터넷 문의
듀언
1일 전
27
인터넷문의
꽁지
1일 전
25
안녕하세요, 약정 종료 후 문의 드립니다.
빗소리
1일 전
29
KT에서 SK 가입문의 입니다.
동탄나들이
2일 전
40
LG 가입 문의 드립니다~
bhm0****
2일 전
31
인터넷 갱신과 다른 통신사로 변경 중 어떤 게 좋을지 문의 드려요.
forward
2일 전
43
인터넷 견적 문의 드립니다.
kang****
2일 전
30
사업장 엘지유플러스에 > 결합상품으로 인터넷만 가정집에 추가
꽃달팽이
2일 전
36
인터넷 대칭 비대칭 문의
팬도르
2일 전
31
혹시 지금 백메가에서 계약한 KT 인터넷 용량을 늘릴 방법은 없나요?
SION ELTNAM ATLASIA
2일 전
42
가입 사은품에 관한 문의드립니다.
람때때
3일 전
69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이린
3일 전
37
인터넷, TV 문의입니다
호두
3일 전
27
대칭형 비대칭형 확인
양화
3일 전
50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18
조회 9,868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7,206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7,947
주간 인기글
LG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3
위약금 문의
9
sk인터넷 재약정
7
유플러스 가입문의요
7
기존 인터넷 단독에서 인터넷 + tv 결합으로 변경 문의
7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084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백메가로 믿고 게시판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금 갑자기 TV 전원이 꺼지면서 신호없음이라고 뜨는 상황이군요...! ^-^;;
하루종일 TV가 되지 않아 정말 당황스러우셨겠어요....! ㅠㅠ
음.. 신호없음으로 뜬다는 것은 일단 TV의 전원이 켜있다는 것인데요~
혹시나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잘못 누르셨을수도 있어요~!
셋톱박스 연결된 단자로 입력화면을 변경하셔야지만 IPTV 화면이 나오거든요 ^ㅡ^
따라서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서 화면을 변경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아니면 인터넷 연결이 안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
한번 인터넷 모뎀의 전원을 아예 모두 껐다가 다시 켜주시길 바랍니다~
한 5초 정도 전원 공급을 중단하신 뒤에
다시 연결하셔서 셋톱박스 전원을 켜보시면 좋겠습니다 ^^
그런데...
혹시나 이러한 조치들을 모두 하신 상황이시라면...ㅠㅠ
아무래도 셋톱박스 고장이거나 망 상황이 불량할 수도 있습니다....
연결이 계속 되지 않는다면!
가입시 말씀해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과 / 휴대폰 뒷번호 네자기를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용? ^^
제가 전산으로 바로 확인하여서 통신사로 장애신고를 넣도록 하겠습니다 ^^
백메가 상담시간이 오후 6시 30분까진데요~!
만약 백메가 직원들이 모두 퇴근한 이후에 댓글을 확인하신다면....ㅠ
통신사 장애 부서는 상시 대기중이니, 직접 통신사로 장애신고를 접수하시는 편이 좋을거에요!
통신사 별 대표번호는
* SKT 080-816-2000번
* SKB 106번
* LG 101번
* KT 100번
이렇게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ㅡ^
혹시나 통신사에서 장애접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바로 말씀해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