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통화로 가입신청을 했었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 드려요!
1. 가입한 상품이 어떤 것인지에 관련해서 혹시 문자로 알려준다거나 하는 것도 있나요?
- 통화도 친절하게 해주셨고, 안내 문자도 잘 받았는데, 제가 신청한 상품이 어떤 것인지는 구두로만 얘기가 됐어서요.
2. 제가 신청한 것이 백메가스마트다이렉트광랜 + 뉴스마트TV 로 확실히 된 것 맞죠?
3. 안내받은 TV 셋탑박스가 UHD였는데요, TV 사용요금에 셋탑박스도 포함된 것인가요?
4. 온가족 할인 관련해서는 일단 설치 후에 제가 개인적으로 폰 회선들과 합치면 된다고 알고 있어요. 이 부분은 그렇게 하면 될 것 같은데, 문제는 < 인터넷과 TV를 함께 가입시 대표명의자의 핸드폰 요금에서 매월 2,200원의 추가 요금할인 혜택 >
- 2,200원 이 부분이에요. 저는 아직 온가족 할인 가입연수를 쌓고 있어서, 합치면 안 되는 부분입니다. 가입된 것은 아닌거죠?
5. 마지막 질문인데요, 부모님 쓰시는 집에 SK 인터넷과 TV 2대가 있습니다. 3년 약정 다 채웠고, 1년째 무약정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셋탑박스가 너무 옛날 것이던데... 보는 것은 Btv_D실속형 2대, 장비는 STB(가온 BKO-100) 라고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되네요. 이걸 좋은 셋탑박스로 바꾼다던지 하는 방법은 없나요? 4년 사용하면서 받은 혜택 같은 건 전혀 없습니다. 해지방어 같은 것도 아직 한 적이 없어요.
아까 전에 통화로 하려다가, 이걸 다 물어보기에는 퇴근시간도 가까운 것 같아서 그냥 이렇게 글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