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ㅁㅁㅁㅁ
님의 글
설치했는데 와이파이가 너무 불안해요
ㅁㅁㅁㅁ
2016년 05월 22일 00:44
댓글:
3
조회:
981
설치한 당일에도 그랬는데 지금 하루도 빠짐없이 계속 됐다안됐다 그러고 연결은 되는데 인터넷이안되고 하루에도 정말 열번씩은 그러는거 같아요 구냥 쓰려고 했는데 뭐좀 하려고하면 안돼서 너무 불편해서 글써요
목록
수정
삭제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이현아
16년 05월 23일, 09시
ㅁㅁㅁㅁ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제 온 마음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앗 그런데...! 설치하신 당일부터 지금까지 계속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군요..!
말씀하신대로 하루에도 수차례 인터넷, 와이파이 연결에 이상이 있다면 문제가 심각하네요~ㅠㅠ
하루라도 빨리 당장 본사로 장애신고를 해야 할 건에 해당합니다~!
해당지역의 인터넷망 문제인지 와이파이 기기 문제인지도 분명히 살펴봐야할 것 같네요!
인터넷이 잠깐만 안돼도 참기 힘든데... 그동안 정말 많이 불편하셨지요? 에구에구....ㅠㅠ
백메가 통해 인터넷 가입해주신 명의자분 존함과 핸드폰번호 뒷자리 4개를 알려주시겠어요?
가입해주신 정보가 전혀 없어서 당장 조치를 취해드리기 어려워서요;;
정보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저희 담당자분 통해서 바로 본사로 장애접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바로 저희 백메가 문의게시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b
새로운 한 주를 활기차게 시작하시는 월요일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그럼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답댓글
ㅁㅁㅁ
16년 05월 30일, 15시
박신희 9031 이요!
답댓글
운영진
이현아
16년 05월 30일, 15시
@ㅁㅁㅁ
앗! ㅁㅁㅁ님, 1주일만에 뵙네요~! 헤헷^^
이렇게 다시 들러주시고, 가입해주신 정보도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월 16일에 SKB 온가족프리로 설치받으신 고객님이시군요~!
저희 담당자분 통해서 바로 장애신고 접수 도와드릴게요~!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모쪼록 하루빨리 불편함이 해결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여전히 나아지지 않고 있나요?ㅠㅠ)
오늘 남은 하루도 기분 좋은 시간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b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82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3,202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느와르
17분 전
4
오피스텔 인터넷 신규
hahee****
1시간 전
5
만기로인한 재가입문의드립니다.
흑랑
4시간 전
8
사기 당했어요 ㅠㅠ
하루살이
6시간 전
37
인터넷+티비 변경하고 싶습니다~
달콤
7시간 전
10
인터넷 + TV 3대 문의드립니다.
후라보노
8시간 전
7
u+ 약정만료
비상Eagles
8시간 전
13
KT인터넷+티비 약정완료로 재약정할지 갈아탈지 고민이요
yongs****
10시간 전
20
kt 문의드립니다.
캐라
17시간 전
18
3년 약정이 끝났습니다
ph****
18시간 전
17
인터넷가입문의드려요.
김민석입니다
1일 전
20
원룸 인터넷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플립북맨
1일 전
14
SK 개통 완료
피로누적
1일 전
23
인터넷+인터넷전화 결합 문의
푸르댕콩
1일 전
21
본사에서 재약정 권유 전화가 왔는데 수상합니다....... (3가지 의심가는게 있음)
1
달항아리
1일 전
55
이사하면서 인터넷 업체를 바꾸려고 합니다.
낭군이
1일 전
28
비용 문의요!
쿄쿄쿄
1일 전
23
개인 카페입니다. 이 속도가 정상일까요? 좀 이상해서요 😢😢
1
쏘핸
1일 전
53
안녕하세요 헬로비젼 문의합니다
1
환이짝꿍진이
1일 전
35
백메가 믿고 진행했는데 지금 뭐하시는 건가요?!
1
랑이맘
1일 전
95
TV+인터넷 회사 변경 고민중입니다.
1
redred****
1일 전
58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1,782
조회 445,340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7,049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5,799
주간 인기글
인터넷+TV 3년재약정이 끝나가고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11
위약금 면제 해지 관련 도움, 문의드립니다.
9
인터넷 피싱을 당한것 같습니다.
9
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9
인터넷 이중가입 피싱에 당한거 같습니다
7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4,322건
꿀팁게시판
1,029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3개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제 온 마음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앗 그런데...! 설치하신 당일부터 지금까지 계속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군요..!
말씀하신대로 하루에도 수차례 인터넷, 와이파이 연결에 이상이 있다면 문제가 심각하네요~ㅠㅠ
하루라도 빨리 당장 본사로 장애신고를 해야 할 건에 해당합니다~!
해당지역의 인터넷망 문제인지 와이파이 기기 문제인지도 분명히 살펴봐야할 것 같네요!
인터넷이 잠깐만 안돼도 참기 힘든데... 그동안 정말 많이 불편하셨지요? 에구에구....ㅠㅠ
백메가 통해 인터넷 가입해주신 명의자분 존함과 핸드폰번호 뒷자리 4개를 알려주시겠어요?
가입해주신 정보가 전혀 없어서 당장 조치를 취해드리기 어려워서요;;
정보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저희 담당자분 통해서 바로 본사로 장애접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바로 저희 백메가 문의게시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b
새로운 한 주를 활기차게 시작하시는 월요일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그럼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이렇게 다시 들러주시고, 가입해주신 정보도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월 16일에 SKB 온가족프리로 설치받으신 고객님이시군요~!
저희 담당자분 통해서 바로 장애신고 접수 도와드릴게요~!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모쪼록 하루빨리 불편함이 해결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여전히 나아지지 않고 있나요?ㅠㅠ)
오늘 남은 하루도 기분 좋은 시간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