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오늘 접수 했는데요
현은진
2016-05-19
조회
2,654
댓글
1
문효진님 이라는 아주 친절하신 상담원분과 통화하여 KT티비랑 인터넷 신청접수를 했는데요~
방금 KT에서 문자가 왔는데 인터넷이랑 TV가 5/21개통 예정이라고 왔습니다.
이사 날짜는 5/27일 이고 기사님 방문시간도 5/27일 저녁 6시로 했는데 문자온것처럼 21부터 개통이면 사실상 27일 이전에는 사용하지 않는데도 요금이 청구가 되는건가요?
개통일도 27일부터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강은하
2016-05-20
반갑습니다 현은진님~!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5월 19일 백메가 문효진 상담원과 전화상담 후
KT인터넷과 TV를 신청해주셨군요
문효진 상담원과 전화상담 후 만족하셨다니 제가 더 기쁘네요~^ㅡ^
(칭찬해주신 부분 꼭 전달드리겠습니다 ㅎㅎ)
접수때 이사날짜에 설치를 받기 위해 5월 27일로 꼭 설치해달라고 요청해주셨군요
이사날짜로 요청해주신 메모 또한 확인했답니다
엇~ 그런데 KT에서 왜 21일로 개통일자가 잡혔다고 문자가 왔을까요 ㅠㅠ;;
본사에서 일정을 잘못확인하고 문자를 보낸 듯 합니다
문효진 상담원에게 이부분을 전달드렸구요
본사랑 통화해서 일정 확인하고 현은진님께 바로 상황전달 드릴 것입니다
요청해주신 5월 27일날 개통받을 수 있게 할 것이니 걱정하지마세요^ㅡ^
그리고 21일날 개통예정이라는 문자가 왔더라도
설치받으시기전까지 요금청구 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요금이 청구되는 일은 절대 있어서는 안되죠^ㅡ^
바로 확인 후 연락드릴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수많은 업체 중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금이라도 불편하신 점 혹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바로 백메가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ㅡ^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최****
25분 전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포****
1시간 전
Lg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곰****
2시간 전
오랜만에(?) 인터넷TV 개통 문의드립니다
hy****
2시간 전
약정 관련 문의
삼식****
3시간 전
유플러스에서 헬로비전이나 다른 통신사 이동 문의드립니다
고****
4시간 전
sk인터넷문의드려요
H****
12시간 전
Lg인터넷 사용중인데 iptv 추가
몽****
1일 전
1
저도 피싱 사기당한거 같습니다.
s****
1일 전
1
SK 약정이 끝나서 또한번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
1일 전
3
Skt에서 lg로 이동하면 지원금 얼마나 나오나요?
안****
1일 전
1
변경 질문 드려요~
J****
1일 전
3
SK 온가족할인 관련 여러 질문들
d****
1일 전
3
아파트입니다. kt인터넷 회선 사용중인데, sk 인터넷 회선 추가 가능한지요?
A****
1일 전
3
약국 업장용 인터넷 갱신 문의드립니다.
b****
1일 전
1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Go****
1일 전
1
견적문의합니다 ~
d****
1일 전
1
견적문의드립니다.
j****
1일 전
1
SKB 재약정 혹은 타 통신사 신규가입
진****
1일 전
4
안녕하세요
승****
1일 전
5
견적문의
llii****
1일 전
1
견적요청
윤****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190건
질문답변
136,532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5월 19일 백메가 문효진 상담원과 전화상담 후
KT인터넷과 TV를 신청해주셨군요
문효진 상담원과 전화상담 후 만족하셨다니 제가 더 기쁘네요~^ㅡ^
(칭찬해주신 부분 꼭 전달드리겠습니다 ㅎㅎ)
접수때 이사날짜에 설치를 받기 위해 5월 27일로 꼭 설치해달라고 요청해주셨군요
이사날짜로 요청해주신 메모 또한 확인했답니다
엇~ 그런데 KT에서 왜 21일로 개통일자가 잡혔다고 문자가 왔을까요 ㅠㅠ;;
본사에서 일정을 잘못확인하고 문자를 보낸 듯 합니다
문효진 상담원에게 이부분을 전달드렸구요
본사랑 통화해서 일정 확인하고 현은진님께 바로 상황전달 드릴 것입니다
요청해주신 5월 27일날 개통받을 수 있게 할 것이니 걱정하지마세요^ㅡ^
그리고 21일날 개통예정이라는 문자가 왔더라도
설치받으시기전까지 요금청구 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요금이 청구되는 일은 절대 있어서는 안되죠^ㅡ^
바로 확인 후 연락드릴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수많은 업체 중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금이라도 불편하신 점 혹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바로 백메가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