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이상혁
님의 글
재가입선물
이상혁
2016년 05월 12일 12:14
댓글:
1
조회:
1,044
재가입 선물 달라고 2번 전화해서 전화주신다고 해놓고 며칠째 연락이 없네요. 제 사연 아시죠?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가영
16년 05월 12일, 12시
안녕하세요? 이상혁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오호!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주셨군요?!
재가입이라니.. 매번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에 재가입하시면서 두번이나 백메가로 전화주셨었고
통화하셨던 담당자분께서 전화드리기로 했는데 며칠째 연락이 없었군요?!ㅠ
기다리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닉네임이 가입하셨을 당시 성함이신 것 같아 확인해보니
한주희 상담사와 통화하실 때 "전화드릴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라고
안내드렸었는데 이 부분에 대해 착오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ㅠ;;
원래 선물 발송해 드릴때 따로 전화드리지 않고
선물 신청내역 확인 후 -> 개통이 완료되면 바로 발송해드리고 있는데요~
즉, 따로 연락드린 후 선물을 발송해드리는 것이 아닌 개통완료
확인이 되면 바로 발송되는 것이죠!
해서, 이상혁님의 선물은 이번주 금요일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잘못된 내용을 안내드렸다니 민망하고 부끄럽네요ㅠ;;
우선 빠른 안내를 위해 한주희 상담사 통해
급! 전화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글 작성하면서 미리 전달해드려 이미 통화하셨을수도 있겠네요^.^
아참..빨리 전화드려야 겠다는 마음에 이상혁님 사연은 듣지 못하고 답변남겨드려용ㅠ)
또 다른 질문사항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31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319
KT TV 추가 결합 문의드립니다~
전설의200원
36분 전
5
sk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옥독뿌뽀
4시간 전
6
SKB 인터넷 대칭형인지 궁금합니다.
두북
5시간 전
7
인터넷 가입 사기를 당했습니다.. 조언 부탁드려도 될까요? 도와주세요..
광합성
1일 전
30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사고문치
1일 전
15
약정 만료 이후 sk 재약정 혹은 kt/lg 등으로 변경 상담 드립니다.
jkk****
1일 전
17
인터넷+tv 한 통신사에서 계속 재약정 하게되면 재약정 할때마다 사은품 지급해주나요?
한지우
1일 전
22
LG 해지 후 KT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박지훈
1일 전
28
인터넷 약정 종료 > 연장//새 가입 문의
알약
1일 전
25
LG 인터넷+IPTV 재약정 문의
학원
1일 전
19
LG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3
유니콘
1일 전
56
sk인터넷 재약정
4
재기발랄활동가
1일 전
66
KT 해지 후 KT 재가입시 사은품 관련 여부
1
하제
1일 전
50
kt 인터넷 추가 가입 문의드립니다.
1
흙설탕
1일 전
51
재약정 vs 타사로 이동시 혜택 비교 문의
1
은쨩의하루
1일 전
52
인터넷 가입?이전? 문의드립니다.
1
so****
1일 전
29
KT 재약정 관련 문의드립니다.
1
푸치
1일 전
49
인터넷 신규 가입 뭐가 유리한가요?
1
성정화
1일 전
40
skt 인터넷 & tv 약정 관련 문의 드립니다.
1
정수
1일 전
39
휴대폰 및 인터넷/TV 약정 만료 관련 상담 문의
3
위정훈
1일 전
59
인터넷 티비 약정 만료 문의
4
슥삭슥
1일 전
57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4,041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777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882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위약금 문의
9
약정 만료 인터넷 이전 계획
9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050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오호!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주셨군요?!
재가입이라니.. 매번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에 재가입하시면서 두번이나 백메가로 전화주셨었고
통화하셨던 담당자분께서 전화드리기로 했는데 며칠째 연락이 없었군요?!ㅠ
기다리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닉네임이 가입하셨을 당시 성함이신 것 같아 확인해보니
한주희 상담사와 통화하실 때 "전화드릴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라고
안내드렸었는데 이 부분에 대해 착오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ㅠ;;
원래 선물 발송해 드릴때 따로 전화드리지 않고
선물 신청내역 확인 후 -> 개통이 완료되면 바로 발송해드리고 있는데요~
즉, 따로 연락드린 후 선물을 발송해드리는 것이 아닌 개통완료
확인이 되면 바로 발송되는 것이죠!
해서, 이상혁님의 선물은 이번주 금요일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잘못된 내용을 안내드렸다니 민망하고 부끄럽네요ㅠ;;
우선 빠른 안내를 위해 한주희 상담사 통해
급! 전화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글 작성하면서 미리 전달해드려 이미 통화하셨을수도 있겠네요^.^
아참..빨리 전화드려야 겠다는 마음에 이상혁님 사연은 듣지 못하고 답변남겨드려용ㅠ)
또 다른 질문사항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