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재 사용중인 네이버 메일 계정으로 이메일 고지서와 안내를 받기로 했는데
제 메일이 휴면계정으로 나타난다는 메세지를 두번이나 받았습니다.
제일 많이 사용하는 메일이어서 그럴리가 없다고 다시 답문자를 보내드렸는데
어제 또 이메일에 대한 문의문자가 왔어요
확인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다음주 월요일에 설치를 완료하면
사은품은 언제 받는건가요?
전체 댓글5개
오! 저희 백메가로 인터넷 가입신청을 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정말 감사합니다~ㅠㅠb
가입신청을 하신 상태이고, 다음주 월요일 설치받기로 설치일정도 미리 예약하셨나봅니다~!
그리고 존함(닉네임)으로 조회해보니, 아마도 5월 10일에 가입신청해주신 분이신 것 같아요~
부개동에 LG 설치받기로 하신 고객님 맞으시지요~?^^ (5월 16일 설치 원하시는 내용도 일치하네요!)
앗. 그런데.. 이메일이 계속 휴면계정으로 나타난다는 메세지를 받으셨군요..!
끄아. 어찌된 일일까요..ㅠㅠ 혹시 입력해주신 이메일주소가 오타가 난 게 아닌가 싶어요ㅠㅠ
이메일을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등록된 이메일과 대조를 한 번 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요^^;;
물론, 이메일은 제가 바로 확인하는대로 블라인드 해드릴 것이고요~! (개인정보는 보호되어야 하니까요~)
그리고 사은품의 경우, LG로 신청해주셨고 설치일이 16일 월요일이 될 것이므로,
1) LG 현금사은품은 월~수 개통건이므로, 같은 주 금요일에 받으시게 됩니다!
즉 5월 20일 밤 9시 전후에 (등록해주신 국민은행 계좌로) 입금이 될 것이고요~^^
2) 상품권은 개통일을 기준으로 약 4~7일 전후로 받으시게 될 거에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으로 신청해주신 것 맞으시지요~?^^
그리고 모바일상품권은 혹시라도 스팸처리되어 못들어갈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고요~
상품권이든 현금사은품이든, 절대 못받으실 일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에 혹시라도 현금이나 상품권이 누락되면 바로 백메가로 말씀해주시면 되고요~^^b
그럼 이메일만 한 번 댓글로 꼭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백메가에서 보내주신 메일은 잘 받았어요~
남겨주신 이메일을 확인해보니, 전산에 등록된 이메일주소와 완전히 일치하네요! 헤헷
백메가에서 발송해드린 메일을 잘 받으셨다면, 약정서 재발송은 안해드려도 괜찮으신 것이지요?^^
그럼...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무엇이든! 부담없이 문의주시기 바라고요~!
또한 다음주에 설치도 잘 받으시기 바랄게요~! (만약 문제가 생기거나 하면 바로 연락주세요!)
특히 TVG UHD 상품도 꼭 만족하시면서 사용하시면 좋겠네요~^^b
TVG UHD는 소비자만족도 1위에 빛나는 상품이거든요! 화질도 진짜 이쁘게 잘 빠졌답니다~ 호호
오늘도 벌써 점심시간이 되어가네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늘 남은 하루도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뿅)
혹 이외에 받아야 하는 약정서가 또 있나요?
이메일로 전송해드린 약정서 외에 따로 받으실 서류는 없어요~^^
그리고 약정서란, 계약을 체결하는 법인에서 이행을 확약하기 위한 증명이지요~!
사실 약정서는 고객님의 불안을 더욱 더 해소하기 위한 수단일 뿐이지,
약정서 이전에 이미 녹취계약(초고속인터넷의 청약 일체는 녹취 자체가 계약서의 능력을 가집니다) 만으로
모든 효력이 발생한답니다! (즉, 설사 약정서를 받지 못하시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아요~^^)
백메가에서는 도의적인 책임까지 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조금이라도 내역이 틀렸을 경우
어물쩡 넘어가며 폐를 끼치지 않겠다는 의미에서 이메일 수단으로 약정서를 발송하고 있는 것이지요~
그럼 이밖에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게시판 문을 두드려주시기 바랄게요~
백메가는 항상 활~짝 열려있고요~ 어떤 문의든지 모두 감사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b (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