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kt인터넷 약정이 끝났는데....
철인41호
2016-05-10
조회
2,460
댓글
1
kt로 계속 사용하고자 합니다.
해지후 다시 가입해도 혜택이 있으려나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수빈
2016-05-10
철인41호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으헉;; 불가능합니다 ㅠ
왜냐하면 KT통신사를 해지하시게 되면 ->
해지 후 3개월 내에는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이에요~! ㅠ
더 정확히 설명드리자면,
통신상품을 해지하신 후에는 최소 3개월(92일)간의 유휴기간이 있어야
동일 통신사로 재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KT를 해지하셨다면 -> 92일 내에 다시 KT로 신규가입 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이죠 ㅠ
이 3개월이라는 기간 동안은
가입이력이 있는 "명의자" 뿐만이 아니라
"해당 주소지의 설치이력"까지 체크하고 있거든요~?
아마 재작년까지만 해도
이렇게 KT를 해지후 -> 재가입하는 게 문제가 없었지만,
이젠 KT의 전산이 강화되어서 아예 원천 불가능하지요~!
혹시 KT를 계속 고수하셔야만 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핸드폰 결합이 유지된 상태인가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__)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KT에서 SK로
황****
17분 전
인터넷 변경 문의
he****
1시간 전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1시간 전
LG인터넷변경
kkl****
2시간 전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2시간 전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3시간 전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3시간 전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4시간 전
총 3개 회선 견적 부탁드립니다.
coco****
4시간 전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희****
5시간 전
1
안녕하세요 3년이 다가옵니다
구댕
6시간 전
2
인터넷 변경 문의
k****
6시간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최****
6시간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포****
8시간 전
1
Lg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곰****
8시간 전
1
오랜만에(?) 인터넷TV 개통 문의드립니다
hy****
8시간 전
2
약정 관련 문의
삼식****
9시간 전
5
유플러스에서 헬로비전이나 다른 통신사 이동 문의드립니다
고****
11시간 전
4
sk인터넷문의드려요
H****
19시간 전
1
Lg인터넷 사용중인데 iptv 추가
몽****
1일 전
1
저도 피싱 사기당한거 같습니다.
s****
1일 전
4
SK 약정이 끝나서 또한번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
1일 전
8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253건
질문답변
136,544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으헉;; 불가능합니다 ㅠ
왜냐하면 KT통신사를 해지하시게 되면 ->
해지 후 3개월 내에는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이에요~! ㅠ
더 정확히 설명드리자면,
통신상품을 해지하신 후에는 최소 3개월(92일)간의 유휴기간이 있어야
동일 통신사로 재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KT를 해지하셨다면 -> 92일 내에 다시 KT로 신규가입 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이죠 ㅠ
이 3개월이라는 기간 동안은
가입이력이 있는 "명의자" 뿐만이 아니라
"해당 주소지의 설치이력"까지 체크하고 있거든요~?
아마 재작년까지만 해도
이렇게 KT를 해지후 -> 재가입하는 게 문제가 없었지만,
이젠 KT의 전산이 강화되어서 아예 원천 불가능하지요~!
혹시 KT를 계속 고수하셔야만 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핸드폰 결합이 유지된 상태인가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