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인터넷 설치 하고 일주일쯤 지낫는데요~
김정아
2016-05-06
조회
2,893
댓글
1
홈플러스 4 만원은 왓는데
현금이 아직 입금이 안되서요 언제쯤 입금 되는지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6-05-06
김정아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인터넷 가입하고 일주일쯤 지난 분이라고 하셔서, 김정아님 존함으로 조회해보니
아마도 4월 28일에 KT 기가인터넷을 천호동에 설치받으신 분이신 것 같아요~ 맞으시지요?^^
그리고 개통일을 기준으로 약 4일 전후로 상품권을 받으셨을테고요~^^
현금사은품은 상부점에 따라 입금일이 다소 차이가 있지만, 보통 익주 금요일이 입금일이 되는데요~
김정아님 경우 역시 개통일을 기준으로 익주 (즉 그 다음주) 금요일이 입금일이랍니다~
따라서 원래대로라면 오늘 5월 6일 금요일 밤 9시 전후로 사은품이 들어오는 것이 원칙이지요~
다만... 죄송스럽게도 오늘 KT본사도 그렇고 상부점들 역시 임시공휴일이라 휴무랍니다ㅠㅠ
즉 전산이 쉬기 때문에, 입금일에 전산으로 일괄 입금처리가 될 부분이 다음주로 늦춰졌어요...;;
해서 다음주 수요일~금요일 사이에 입금될 예정고요~!
혹시라도 해당 날짜 안에 입금확인이 안되면 바로 백메가로 말씀해주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공휴일이라 전산도 닫혀 있어 사은품 입금이 지연되긴 하지만,
결코! 사은품을 못받으실 일은 생기지 않을 것이니 그 점은 절대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사은품 입금일이 늦어져서 불편하시겠지만.. 조금 더 기다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 생기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그럼 남은 황금(?) 연휴도 즐겁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김정아님~♡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LG U+ 연장관련 문
고****
1시간 전
KT에서 SK로
황****
2시간 전
인터넷 변경 문의
he****
3시간 전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3시간 전
LG인터넷변경
kkl****
3시간 전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4시간 전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5시간 전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5시간 전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6시간 전
총 3개 회선 견적 부탁드립니다.
coco****
6시간 전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희****
7시간 전
1
안녕하세요 3년이 다가옵니다
구댕
8시간 전
2
인터넷 변경 문의
k****
8시간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최****
8시간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포****
10시간 전
1
Lg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곰****
10시간 전
1
오랜만에(?) 인터넷TV 개통 문의드립니다
hy****
10시간 전
2
약정 관련 문의
삼식****
11시간 전
5
유플러스에서 헬로비전이나 다른 통신사 이동 문의드립니다
고****
13시간 전
4
sk인터넷문의드려요
H****
21시간 전
1
Lg인터넷 사용중인데 iptv 추가
몽****
1일 전
1
저도 피싱 사기당한거 같습니다.
s****
1일 전
4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262건
질문답변
136,545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인터넷 가입하고 일주일쯤 지난 분이라고 하셔서, 김정아님 존함으로 조회해보니
아마도 4월 28일에 KT 기가인터넷을 천호동에 설치받으신 분이신 것 같아요~ 맞으시지요?^^
그리고 개통일을 기준으로 약 4일 전후로 상품권을 받으셨을테고요~^^
현금사은품은 상부점에 따라 입금일이 다소 차이가 있지만, 보통 익주 금요일이 입금일이 되는데요~
김정아님 경우 역시 개통일을 기준으로 익주 (즉 그 다음주) 금요일이 입금일이랍니다~
따라서 원래대로라면 오늘 5월 6일 금요일 밤 9시 전후로 사은품이 들어오는 것이 원칙이지요~
다만... 죄송스럽게도 오늘 KT본사도 그렇고 상부점들 역시 임시공휴일이라 휴무랍니다ㅠㅠ
즉 전산이 쉬기 때문에, 입금일에 전산으로 일괄 입금처리가 될 부분이 다음주로 늦춰졌어요...;;
해서 다음주 수요일~금요일 사이에 입금될 예정고요~!
혹시라도 해당 날짜 안에 입금확인이 안되면 바로 백메가로 말씀해주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공휴일이라 전산도 닫혀 있어 사은품 입금이 지연되긴 하지만,
결코! 사은품을 못받으실 일은 생기지 않을 것이니 그 점은 절대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사은품 입금일이 늦어져서 불편하시겠지만.. 조금 더 기다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 생기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그럼 남은 황금(?) 연휴도 즐겁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김정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