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롤빵
님의 글
언제 되나요
롤빵
2016년 05월 05일 14:46
댓글:
1
조회:
718
빠르면 4일 늦어도 6일엔 설치돨거라 들었는데 기사님 전화도 없고... KT스케줄 상담사 전화도 없고... 당일 오전에 전화하고 방문하는 경우도 있는건지요 늦어도 토요일 무도 방송전엔 설치되어야 하는데요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사라
16년 05월 06일, 11시
안녕하세요~ 롤빵님 :)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백메가로 가입을 신청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
이렇게 믿고 가입 선택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닷! ♡
앗.. 그런데 아직 KT 기사님의 연락을 받지 못하신 상황이신가요!?
그렇다면 혹시나 롤빵님 지역에 설치가 많이 밀려있어서
(다른 고객님들께서 먼저 예약하신 설치건들이 많아서)
전화를 아직 못받으신 상황일 수도 있겠는데요 ㅠㅠ~
롤빵님께서 가입하셨을때 정보를 남겨주신다면,
제가 담당자 통해서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명의자분의 존함, 그리고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를 남겨주세요~!
담당 상담원이나 당직 근무자를 통해서 바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다... 꾸벅....!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08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969
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하려고 합니다.
에제리엘
31분 전
4
가입 문의
ddrbbq91
2시간 전
15
KT iptv만 다른분께 양도가 가능한지요?
멍게구름
2시간 전
11
인터넷 100mb 신규 문의드립니다.
콰우카라무
2시간 전
12
사업자 인터넷 문의
내눈을바라봐
4시간 전
16
인터넷 타지역 추가 설치
뽀빠이
4시간 전
13
알뜰폰 LG 통신사 +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요 ~
옆집강아지
4시간 전
40
유플러스 가입문의요
준서최
4시간 전
11
인터넷 티비 다른 회사로 신규가입
bright****
5시간 전
18
약정종료 문자 받았어요
만듀
12시간 전
30
사무실전화 번호이동 문의입니다
낭천
12시간 전
28
알뜰폰과 인터넷 결합상품 추천해주세요~
1
짐니
1일 전
27
인터넷 + tv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1
pine
1일 전
37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드려요
1
왕크왕귀
1일 전
35
이사할때 인터넷 해지 방법
1
xfi****
1일 전
36
인터넷 신규 문의
1
PCB
1일 전
47
SK 인터넷 TV 약정 만료로 이동 예정 입니다.
1
보고보고
1일 전
38
인터넷+티비 재약정 문의
1
Maci
1일 전
47
엘지 인터넷+티비 재약정
1
alswk****
1일 전
32
요금 변동 문의
1
박준영
1일 전
46
추천부탁드립니다
3
몽키
1일 전
53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66
조회 11,322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5,119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1,972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한 신규계약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0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50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백메가로 가입을 신청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
이렇게 믿고 가입 선택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닷! ♡
앗.. 그런데 아직 KT 기사님의 연락을 받지 못하신 상황이신가요!?
그렇다면 혹시나 롤빵님 지역에 설치가 많이 밀려있어서
(다른 고객님들께서 먼저 예약하신 설치건들이 많아서)
전화를 아직 못받으신 상황일 수도 있겠는데요 ㅠㅠ~
롤빵님께서 가입하셨을때 정보를 남겨주신다면,
제가 담당자 통해서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명의자분의 존함, 그리고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를 남겨주세요~!
담당 상담원이나 당직 근무자를 통해서 바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