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다시 질문
ㅇㅎ
2016-05-03
조회
2,323
댓글
1
밑에 무선 연결했을 때 업 다운이 200 안 넘는다고 글 썼는데요
유선 연결이 되서 측정을 다시 해봤거든요
기가인터넷(기가와이파이)
벤치비로 측정하면 다운로드763, 업로드561,지연7.4
한국정보화진흥원 다운로드710, 업로드782,지연9.86
나오는데 괜찮은건가요???
010-2609-****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루다
2016-05-04
ㅇㅎ님, 반갑습니다!! 백메가 이루다입니다~!!
간밤에는 좋은 꿈 꾸셨는지요~?!!
그리고 즐건 수욜 아침 보내고 계신가요~?!^ㅇ^)//
이렇게 새 글로 다시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서 남겨주신 글에 댓글부터 먼저 드렸었는데용~~)
오호!! 드디어 유선연결하셔서 재측정을...!! (감...격...!!)
1)
그리고 속도는 이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700대가 나오면 아주 지극히 정상이랍니다~~^ㅁ^bbb
2)
기가인터넷이면 평균적으로 700~800Mbps
이렇게 나오는 것이 평균이고, 일반적이거든요~~!!!
☆☆
속도가 잘 나온다고 마침내 확인되어서
제 속이 다 후련하네용~~!!
넘넘 다행입니당~~ㅇㅎ님도 안심하세용!! >ㅂ<)//
--------------------------------------------
★★
해서 장애신고는 전혀 필요없을 것이구요~!!^ㅁ^)//
(아침에 장애신고 넣으려던 것은 급히 취소하였어용;;ㅎㅎ)
또한 저희 담당자분 통해 따로 연락은 안드려도
물론 괜찮으시겠지요~?!! 호호홍
대신 답변내용을 게시판 통해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남겨주신 ㅇㅎ님 핸드폰 번호로
"답변완료 알림" 문자를 발송해드리도록 할께용~!!^ㅁ^)//
속도는 문제없으니 아마 쾌적하게 잘 사용하실테지만,
혹시라도 무슨 문제가 생기거나
혹은 또다른 궁금하신 점이 생기면 말씀해주시구요~^ㅁ^)//
저도 다른 직원들도 항상 게시판을 지키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게시판을 찾아주세용~~!! 호호홋
좋은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ㅇㅎ님~!! >ㅂ<bbb
내일 어린이날부터 쭉~~ 즐건 황금연휴 보내셔용~~☆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시간 전
KT에서 SK로
황****
3시간 전
인터넷 변경 문의
he****
4시간 전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4시간 전
LG인터넷변경
kkl****
5시간 전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6시간 전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6시간 전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7시간 전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7시간 전
총 3개 회선 견적 부탁드립니다.
coco****
7시간 전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희****
8시간 전
1
안녕하세요 3년이 다가옵니다
구댕
9시간 전
2
인터넷 변경 문의
k****
9시간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최****
10시간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포****
11시간 전
1
Lg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곰****
11시간 전
1
오랜만에(?) 인터넷TV 개통 문의드립니다
hy****
12시간 전
2
약정 관련 문의
삼식****
12시간 전
5
유플러스에서 헬로비전이나 다른 통신사 이동 문의드립니다
고****
14시간 전
4
sk인터넷문의드려요
H****
22시간 전
1
Lg인터넷 사용중인데 iptv 추가
몽****
1일 전
1
저도 피싱 사기당한거 같습니다.
s****
1일 전
4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268건
질문답변
136,545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간밤에는 좋은 꿈 꾸셨는지요~?!!
그리고 즐건 수욜 아침 보내고 계신가요~?!^ㅇ^)//
이렇게 새 글로 다시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서 남겨주신 글에 댓글부터 먼저 드렸었는데용~~)
오호!! 드디어 유선연결하셔서 재측정을...!! (감...격...!!)
1)
그리고 속도는 이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700대가 나오면 아주 지극히 정상이랍니다~~^ㅁ^bbb
2)
기가인터넷이면 평균적으로 700~800Mbps
이렇게 나오는 것이 평균이고, 일반적이거든요~~!!!
☆☆
속도가 잘 나온다고 마침내 확인되어서
제 속이 다 후련하네용~~!!
넘넘 다행입니당~~ㅇㅎ님도 안심하세용!! >ㅂ<)//
--------------------------------------------
★★
해서 장애신고는 전혀 필요없을 것이구요~!!^ㅁ^)//
(아침에 장애신고 넣으려던 것은 급히 취소하였어용;;ㅎㅎ)
또한 저희 담당자분 통해 따로 연락은 안드려도
물론 괜찮으시겠지요~?!! 호호홍
대신 답변내용을 게시판 통해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남겨주신 ㅇㅎ님 핸드폰 번호로
"답변완료 알림" 문자를 발송해드리도록 할께용~!!^ㅁ^)//
속도는 문제없으니 아마 쾌적하게 잘 사용하실테지만,
혹시라도 무슨 문제가 생기거나
혹은 또다른 궁금하신 점이 생기면 말씀해주시구요~^ㅁ^)//
저도 다른 직원들도 항상 게시판을 지키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게시판을 찾아주세용~~!! 호호홋
좋은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ㅇㅎ님~!! >ㅂ<bbb
내일 어린이날부터 쭉~~ 즐건 황금연휴 보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