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컴퓨터로도 인터넷 속도 측정 해봤는데
ㅇㅎ
2016-05-03
조회
3,850
댓글
3
유선 연결 해보려고 노트북에 꽂아봤는데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와이파이 연결 된 상태에서 벤치비 사이트 접속해서 속도 측정해봤는데
다운로드180
업로드200
지연시간6.58
이렇게 나오네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3
개의 댓글
운영진
이루다
2016-05-03
ㅇㅎ님~~!! 재문의 감사합니다~~!!
아까 인사드린 백메가 이루다입니다~~^ㅁ^)//
아하!! 다시 벤치비로 측정해주셨군요~!! 호호홋
빠른 피드백 완전 감사하구 싸랑합니당~~☆
에구... 그런데 유선 연결이 아니라서...ㅠㅠㅠㅠ
역시나 정확하다고 볼 수가 없는 결과랍니당...(시무룩)
1) 와이파이 공유기 성능
2) 수신거리
3) 대역폭이나 끊김/지연 문제
이 3가지 요소가 영향을 미친다고 볼 수 있거든요~^ㅁ^bb
----------------------------------------
일단은, 가입하신 상품이 정확히 무엇인지
기가와이파이도 신청하셨는지
혹은 기가와이파이를 따로 사용하시는지 등등...
먼저 파악이 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ㅁ^)//
1)
정확한 상품구성 및 주소지 모두 파악하기 위해
가입해주신 정확한 정보를 남겨주시겠어요~~?!
* 인터넷 가입해주신 대표명의자분 존함
* 핸드폰번호 맨뒤 4개의 숫자
ㄴ 이 두가지를 알려주시면 되구요~~!! ^ㅇ^)//
2)
오늘은 이미 전산도 다 닫히고 퇴근시간이라
내일 오전에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릴께요~^ㅁ^bb
속도를 정확히 측정하시기 어려우신 상태로 보이므로..
이 경우라면 원하실 경우 본사로 장애신고 해서
기사님 현장 내방을 통해
시원~~하게 속도측정 하여 의혹을 푸실 수 있을 거구용!!ㅎㅎ
3)
그런데 사실 KT라면
현재 기가망이 대칭형 망일 가능성이 당연히 높구요~!!
그렇다면 웬만하면 속도가 안나올 걱정은 없답니당~~ㅎㅎ
KT가 망 사업에 투자를 빵빵하게 하고 있는데다
(타사에 비해 거의 2배로 투자하지요~~ 부자예요;;;)
그만큼 KT가 가지고 있는 자부심도 크답니다~~^ㅁ^)//
좋게 말해서 자부심..
다르게 말하면 그만큼 콧대가 높다고나 할까용~~ 호호홍
(그래서 사은품이 타사보다 적다는 함정이....ㄷㄷㄷ)
-----------------------------------------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답니다~~^ㅁ^bbb
대표명의자분 정보 남겨주시면
정보 조회하여 내일 오전 일찍 연락드릴께용~~!!
언제든 댓글주시고, 오늘 맘편이 좋은 밤 되시길~~☆
답글 달기
ㅇㅎ
2016-05-03
최라* 8499입니다
기가인터넷 신청해서 외이파이도 달아주셨어요
답글 달기
운영진
이루다
2016-05-04
@ㅇㅎ
넵, ㅇㅎ님!!^ㅁ^)// 정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헉;; 근데 신청 및 진행된 내역을 확인해보니...
기사님께서 나가보시니 UHD셋탑이 못들어가서
일반셋탑으로 급 변경처리된 것으로 보이네요...!!ㅠㅂㅠ
이따가 저희 담당자분 통해서 (오전 9시 이후에)
본사 장애신고 접수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직 이른시간이라, 조금 기다려주셔용~~^ㅁ^)//
그리고 오늘도 즐건 하루 되시기 바라겠습니당~~☆
+
아쿠!! 새로 문의글 남겨주신 것을 보니
속도가 매우매우 정상적으로 잘 나오는 걸로 보여용!!
장애신고 접수는 안해도 되겠는걸요~~^ㅁ^)// 헤헷~☆
그럼 새로 남겨주신 문의글에도 마저 답변드릴께용~~!!
(새 문의글은 순차대로 드리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주시면 거기에도 답변 완료해드리겠습니당~~)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시간 전
KT에서 SK로
황****
3시간 전
인터넷 변경 문의
he****
4시간 전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4시간 전
LG인터넷변경
kkl****
5시간 전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6시간 전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6시간 전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7시간 전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7시간 전
총 3개 회선 견적 부탁드립니다.
coco****
7시간 전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희****
8시간 전
1
안녕하세요 3년이 다가옵니다
구댕
9시간 전
2
인터넷 변경 문의
k****
9시간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최****
10시간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포****
11시간 전
1
Lg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곰****
11시간 전
1
오랜만에(?) 인터넷TV 개통 문의드립니다
hy****
12시간 전
2
약정 관련 문의
삼식****
12시간 전
5
유플러스에서 헬로비전이나 다른 통신사 이동 문의드립니다
고****
14시간 전
4
sk인터넷문의드려요
H****
22시간 전
1
Lg인터넷 사용중인데 iptv 추가
몽****
1일 전
1
저도 피싱 사기당한거 같습니다.
s****
1일 전
4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268건
질문답변
136,545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아까 인사드린 백메가 이루다입니다~~^ㅁ^)//
아하!! 다시 벤치비로 측정해주셨군요~!! 호호홋
빠른 피드백 완전 감사하구 싸랑합니당~~☆
에구... 그런데 유선 연결이 아니라서...ㅠㅠㅠㅠ
역시나 정확하다고 볼 수가 없는 결과랍니당...(시무룩)
1) 와이파이 공유기 성능
2) 수신거리
3) 대역폭이나 끊김/지연 문제
이 3가지 요소가 영향을 미친다고 볼 수 있거든요~^ㅁ^bb
----------------------------------------
일단은, 가입하신 상품이 정확히 무엇인지
기가와이파이도 신청하셨는지
혹은 기가와이파이를 따로 사용하시는지 등등...
먼저 파악이 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ㅁ^)//
1)
정확한 상품구성 및 주소지 모두 파악하기 위해
가입해주신 정확한 정보를 남겨주시겠어요~~?!
* 인터넷 가입해주신 대표명의자분 존함
* 핸드폰번호 맨뒤 4개의 숫자
ㄴ 이 두가지를 알려주시면 되구요~~!! ^ㅇ^)//
2)
오늘은 이미 전산도 다 닫히고 퇴근시간이라
내일 오전에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릴께요~^ㅁ^bb
속도를 정확히 측정하시기 어려우신 상태로 보이므로..
이 경우라면 원하실 경우 본사로 장애신고 해서
기사님 현장 내방을 통해
시원~~하게 속도측정 하여 의혹을 푸실 수 있을 거구용!!ㅎㅎ
3)
그런데 사실 KT라면
현재 기가망이 대칭형 망일 가능성이 당연히 높구요~!!
그렇다면 웬만하면 속도가 안나올 걱정은 없답니당~~ㅎㅎ
KT가 망 사업에 투자를 빵빵하게 하고 있는데다
(타사에 비해 거의 2배로 투자하지요~~ 부자예요;;;)
그만큼 KT가 가지고 있는 자부심도 크답니다~~^ㅁ^)//
좋게 말해서 자부심..
다르게 말하면 그만큼 콧대가 높다고나 할까용~~ 호호홍
(그래서 사은품이 타사보다 적다는 함정이....ㄷㄷㄷ)
-----------------------------------------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답니다~~^ㅁ^bbb
대표명의자분 정보 남겨주시면
정보 조회하여 내일 오전 일찍 연락드릴께용~~!!
언제든 댓글주시고, 오늘 맘편이 좋은 밤 되시길~~☆
기가인터넷 신청해서 외이파이도 달아주셨어요
헉;; 근데 신청 및 진행된 내역을 확인해보니...
기사님께서 나가보시니 UHD셋탑이 못들어가서
일반셋탑으로 급 변경처리된 것으로 보이네요...!!ㅠㅂㅠ
이따가 저희 담당자분 통해서 (오전 9시 이후에)
본사 장애신고 접수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직 이른시간이라, 조금 기다려주셔용~~^ㅁ^)//
그리고 오늘도 즐건 하루 되시기 바라겠습니당~~☆
+
아쿠!! 새로 문의글 남겨주신 것을 보니
속도가 매우매우 정상적으로 잘 나오는 걸로 보여용!!
장애신고 접수는 안해도 되겠는걸요~~^ㅁ^)// 헤헷~☆
그럼 새로 남겨주신 문의글에도 마저 답변드릴께용~~!!
(새 문의글은 순차대로 드리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주시면 거기에도 답변 완료해드리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