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sk 온가족 요금제 문의
서기
2016-05-03
조회
3,004
댓글
1
sk 핸드폰 사용은 표준요금제 사용해도 해당되나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곽은정
2016-05-03
안녕하세요, 서기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오홋! 한줄 요약으로 간략하게 문의주셨네요~! +_+
말씀주신 내용을 보아하니 온가족할인으로 SK핸드폰을 결합하시려나 봐용ㅎㅎ
저희 가족은 핸드폰 약정만료에 맞춰 각자 알아서(?)
번호이동해서 핸드폰 통신사 통일이 안 되는데 부럽습니다..!
SK는 타통신사와 다르게 표준요금제를 사용하셔도,
2G폰을 사용하셔도 모~두 결합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아래와 같이 아주 낯선 이름의 요금제만 아니라면
모두 다 결합이 가능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PPS / HDN 등 선불요금제, 아이니 / 아이니플러스, 택시공중전화요금제
택시폰요금제, A형 TMS 요금제, PDA 요금제 등등
(처음 들어보는 정말.. 아주... 낯선 이름이죠? ^^;;)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편하게 말씀해주세요ㅎㅎ
발 빠르게(?) 달려와 설명드리겠습니다 +_+
아침부터 비가 많이 내려서 날이 많이 꿉꿉하지만,
마음만은 산뜻한 하루 보내세요~♡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시간 전
KT에서 SK로
황****
3시간 전
인터넷 변경 문의
he****
4시간 전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4시간 전
LG인터넷변경
kkl****
5시간 전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6시간 전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6시간 전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7시간 전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7시간 전
총 3개 회선 견적 부탁드립니다.
coco****
7시간 전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희****
8시간 전
1
안녕하세요 3년이 다가옵니다
구댕
9시간 전
2
인터넷 변경 문의
k****
9시간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최****
10시간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포****
11시간 전
1
Lg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곰****
11시간 전
1
오랜만에(?) 인터넷TV 개통 문의드립니다
hy****
12시간 전
2
약정 관련 문의
삼식****
12시간 전
5
유플러스에서 헬로비전이나 다른 통신사 이동 문의드립니다
고****
14시간 전
4
sk인터넷문의드려요
H****
22시간 전
1
Lg인터넷 사용중인데 iptv 추가
몽****
1일 전
1
저도 피싱 사기당한거 같습니다.
s****
1일 전
4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268건
질문답변
136,545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오홋! 한줄 요약으로 간략하게 문의주셨네요~! +_+
말씀주신 내용을 보아하니 온가족할인으로 SK핸드폰을 결합하시려나 봐용ㅎㅎ
저희 가족은 핸드폰 약정만료에 맞춰 각자 알아서(?)
번호이동해서 핸드폰 통신사 통일이 안 되는데 부럽습니다..!
SK는 타통신사와 다르게 표준요금제를 사용하셔도,
2G폰을 사용하셔도 모~두 결합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아래와 같이 아주 낯선 이름의 요금제만 아니라면
모두 다 결합이 가능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PPS / HDN 등 선불요금제, 아이니 / 아이니플러스, 택시공중전화요금제
택시폰요금제, A형 TMS 요금제, PDA 요금제 등등
(처음 들어보는 정말.. 아주... 낯선 이름이죠? ^^;;)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편하게 말씀해주세요ㅎㅎ
발 빠르게(?) 달려와 설명드리겠습니다 +_+
아침부터 비가 많이 내려서 날이 많이 꿉꿉하지만,
마음만은 산뜻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