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파이스에서 보고 바로 가입해서 문의까지 드리게 되었습니다.
잘만 가입하면 여러 혜택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워낙 좋은 상품을 찾기도 힘들고 복잡해서 그냥 쓰던 그대로 두었더니 글쎄 인터넷은 가입한지 15년이 넘었더군요. ^^; 호구도 이런 호구가 없다는 생각이 들면서, 이번 기회에 좋은 조건으로 옮겨 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현재 가입 상황을 알려드릴게요.
현재 인터넷과 집전화는 어머니 명의로 KT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이 둘은 '구)기본료할인형'으로 묶여 있습니다.
가입상품은 '인터넷 Special(Ntopia)'이고 쓴지가 무려 15년이 넘었네요.
요금은 인터넷과 일반전화를 합쳐서 매달 28,000원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달 청구서에 따르면 43,788원에서 15,618원이 할인되어 28,170원이 청구되었습니다.)
그리고 TV인데, TV역시 어머니 명의로 되어 있습니다.
TV는 지역방송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대HCN 서초방송이라는 곳인데
캐치온 플러스를 포함해서 25,000원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인터넷 및 TV이고 약정은 모두 끝난상태입니다.
한편 가족들이 모두 휴대폰을 SKT로 이용하고 있어
동생 명의로 SKT온가족 할인이 되어 있습니다. (총5명)
가입연수가 30년이 한참 넘어 50%를 할인받고 있는데 백메가에서 확인해보니
핸드폰과 결합하는 인터넷 상품도 있는 것 같아 보이는데 여기로 갈아타는 게 확실히 싼지는 잘 모르겠네요.
현재 거주하는 곳이 서울 서초구인데 확인해본 결과 KT, SKT, LG 모두 설치가 가능한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상품 내역은 이렇습니다.
인터넷은 100M면 충분하고
집전화는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계속 사용하길 원합니다.
TV의 경우 기본 채널 정도만 있으면 되는데
아버지의 유일한 낙인 영화 시청때문에 캐치온 플러스는 나와야 합니다.
약정은 3년이든 그 이상이든 상관없고 그냥 인터넷이랑 TV가 이상없이 잘 되기만 하면됩니다.
대충 상황을 설명하면 이 정도인데 저희에게 딱 맞으면서도 저렴한 가격의 상품이 있을까요?
답변기다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필수는 아닙니다만,
집에 TV가 두 대 있는데 두 대 모두 IPTV가 나오게 하려면 셋톱박스를 추가 구매를 해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에 따른 추가 비용은 어느 정도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