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문의자
님의 글
문의드려요
문의자
2016년 04월 26일 12:13
댓글:
1
조회:
711
유플러스대리점에서 인터넷과.티비가입신청서를 쓰고 왔는데 기사님연락이 없어서 유플러스전화를 해보니 진행되고있는건이 없다더라구요 그래서 그런데 여기서 다시신청하면 이전에 대리점에서 신청한 계약서가.문제가 되나요?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사라
16년 04월 26일, 12시
안녕하세요~! 문의자님 :)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헛... 문의주신 내용을 읽어보았는데...
이번에 LG 대리점에서 인터넷을 신청하셨는데,
LG로 전화를 해보니 진행 중인 인터넷 가입 건이 없다고 안내를 받으셨군요 ^^;;
어떻게 된 일인지 가늠이 되진 않지만...
아마도 대리점에서 접수서류를 실수로 놓친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LG 측에 접수된 내용이 없다면
백메가에서 접수를 하셔도 문제가 없습니다만...
혹시나 이전 대리점에서 나중에라도 접수를 넣게 된다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ㅠㅠ
따라서 해당 대리점으로 전화를 하셔서
접수를 취소한다고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당 :)
개통을 받으시기 전에 취소하시는 것은 위약금이나 불이익이 전혀 없습니다! ^^
그런데 혹시나 오늘중에라도 대리점 측에서 접수를 넣는다면
취소 후 10일동안 재가입이 불가능하니..
빠른 시간 내에 전화하셔서 접수를 넣지 말라고 말씀하시면 좋겠습니당 ^^
그리고 취소가 완료된후 다시 백메가를 찾아주세용~
신규가입 혜택과 절차 안내 꼼꼼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108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002
사무실 인터넷 설치 문의
Anchor
18분 전
2
안녕하세요 가입문의는 아니지만 물어볼곳이 없어 여기에 질문합니다
심심해서
1일 전
13
Btv 넷플릭스
iw****
1일 전
12
SKT 신규가입 문의
EdenHazard
1일 전
14
인터넷 재약정 관련 문의
디
1일 전
31
KT 인터넷, 티비 이동 문의드립니다.
다민이미니
1일 전
26
인터넷,tv 신규가입 질문입니다
2
마이노
1일 전
65
kt----->sk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3
son****
1일 전
44
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하려고 합니다.
1
에제리엘
1일 전
36
가입 문의
1
ddrbbq91
1일 전
33
KT iptv만 다른분께 양도가 가능한지요?
1
멍게구름
1일 전
33
인터넷 100mb 신규 문의드립니다.
1
콰우카라무
1일 전
34
사업자 인터넷 문의
3
내눈을바라봐
1일 전
66
인터넷 타지역 추가 설치
1
뽀빠이
1일 전
35
알뜰폰 LG 통신사 +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요 ~
1
옆집강아지
1일 전
72
유플러스 가입문의요
1
준서최
1일 전
34
인터넷 티비 다른 회사로 신규가입
1
bright****
1일 전
29
약정종료 문자 받았어요
1
만듀
1일 전
49
사무실전화 번호이동 문의입니다
5
낭천
1일 전
85
알뜰폰과 인터넷 결합상품 추천해주세요~
2
짐니
2일 전
54
인터넷 + tv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1
pine
2일 전
50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688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66
조회 11,348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3,712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9
문의
9
약정 만료 인터넷 이전 계획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58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헛... 문의주신 내용을 읽어보았는데...
이번에 LG 대리점에서 인터넷을 신청하셨는데,
LG로 전화를 해보니 진행 중인 인터넷 가입 건이 없다고 안내를 받으셨군요 ^^;;
어떻게 된 일인지 가늠이 되진 않지만...
아마도 대리점에서 접수서류를 실수로 놓친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LG 측에 접수된 내용이 없다면
백메가에서 접수를 하셔도 문제가 없습니다만...
혹시나 이전 대리점에서 나중에라도 접수를 넣게 된다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ㅠㅠ
따라서 해당 대리점으로 전화를 하셔서
접수를 취소한다고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당 :)
개통을 받으시기 전에 취소하시는 것은 위약금이나 불이익이 전혀 없습니다! ^^
그런데 혹시나 오늘중에라도 대리점 측에서 접수를 넣는다면
취소 후 10일동안 재가입이 불가능하니..
빠른 시간 내에 전화하셔서 접수를 넣지 말라고 말씀하시면 좋겠습니당 ^^
그리고 취소가 완료된후 다시 백메가를 찾아주세용~
신규가입 혜택과 절차 안내 꼼꼼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