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에 질문드렸었는데 정말 자세히 질문에대해서 답변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면서...
이제 최종 결정을 해야하는 시기가와서... 이렇게 질문남겨드릴께요.
저번에 질문드렸을때, 현재 저희집의 특수한 환경상...
LG IPTV를 따로 추가 가입한다음 가족들 스마트폰 약정이 끝난시점에..
KT 기가인터넷 공사가 끝나면... LG인터넷과 IPTV위약금을 물더라도 KT 신규가입쪽으로
인터넷+IPTV+스마트폰 다 옮기는게 이득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 한가지 고민이생겼어요.
KT 상담센터를 통해서 저희 관할구역 업자 연락처를 받아 전화를했었는데,
저희아파트 기가인터넷 설치가 5월말~6월정도로 기사로부터 설치 확답을 받았답니다.
이때 공사가 들어간다는거죠...
한달을 기다려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 되어서 이렇게 글올려드려요.
간단하게 저희집상황을 요약하자면, 스마트폰은 저는 얼마전 SK로 이동했고, 저희가족3명은 LG쓰고있어요.
가족들 스마트폰의 약정기간은 17년 1월까지가 2명, 17년 6월까지가 1명입니다.
인터넷은 LG쓰고있고 15.2.3 에 가입했으니, 약정기간 2년조금안남았네요..
여기서,
지금 저희집은... 얼마전 TV를 구입한관계로 IPTV를 어느통신사건 가입을 해야하는 시점인데요.
과연 LG쪽에 IPTV만 추가가입해서 가족들의 스마트폰약정기간이끝나는 내년까지 한방에YO로 결합할인을 받다가...
스마트폰 약정이 종료되면 스마트폰만 타통신사로옮겨서... 인터넷+IPTV는 LG , 스마트폰은 타통신사 이렇게 유지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한달을 기다려서 KT인터넷이 설치완료되면...
LG인터넷 1년넘게 쓰고있는거 위약금 물고, (위약금은 12만원정도 나오네요.. )
KT로 옮겨서... KT 인터넷이랑 IPTV 3년약정걸고 쓰다가, 내년에 스마트폰 가족들 LG에서 2년약정종료되면
KT로 옮겨서 결합할인을 받는게 나을지... 두가지 중에 고민이됩니다.
100메가쪽에서도.. 저희집아파트 기가인터넷 공사 완료되면 바로 설치됬는지 조회가능한가요?
한달을 기다리는게 가치가 있을지 혜택비교해보고있는데.. 너무 복잡해서 잘모르겠습니다.
과연 한달을 기다리는게나을까요? 아니면 원래 제시해주신대로 LG쪽에 IPTV만 추가가입하는게 속편할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