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상품권 및 친구소개
김도균
2016-04-25
조회
2,291
댓글
3
상품권 대구지점으로 배송으 되었다고 문자왔는데 언제쯤 입금이 되나요?
김도균.
010-2299-****
입니다. 계좌는 현금입금된곳으로 되는거죠?
그리고 가입할때 친구소개로 해서 친구이름 전번 확인해드렸었는데 그건 어떤 사은품인가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3
개의 댓글
운영진
이수빈
2016-04-25
김도균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오늘 대구지사로 상품권 도착한 것 잘 확인했어요^~^
금일 저녁 7~8시 전후로 지정된 계좌로
현금 교환되어 입금될 것이고요~
지정계좌는 -> 국민은행, 910번으로 시작되는 계좌랍니다! (맞으시죠~?)
그리고 친구분과 김도균님께 선물이 각각 택배발송될텐데,
받으시기 전까지는 비밀(?)로 하고 있어서..^^;;
조금만 양해부탁드려도 될까요~?!
먹는 물품(?)인데, 분명 만족스러우실 것이라 자신합니다~! ♡
저도 집에서 매일 우걱우걱 먹고 있어요~!
언제든지 인터넷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거나
문제가 있으시면 백메가 게시판을 찾아주세요~!
항상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황금같은 월요일 되시기를! 꾸벅! (--)(__)
답글 달기
김도균
2016-04-25
@이수빈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집엔 잘 없어서 다른 주소로 받을 수 있나요??
대구광역시 중구 전동 **번지 *층 ***
로 보내주실수 있나요??
답글 달기
운영진
이수빈
2016-04-25
@김도균
앗! 물론이죠^ㅡ^
지금 바로 정정요청 해놓았습니다~!
(국채보상로 길이군요~!!)
문제없이 발송될 것이고, 공개된 공간이다 보니 남겨주신 주소지는
제가 블라인드 처리해놓았습니다~! ♡
빠른 피드백에 감사 올립니다 (--)(__)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Kt 재계약 문의
리****
3시간 전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1일 전
LG U+ 연장관련 문
고****
1일 전
KT에서 SK로
황****
1일 전
인터넷 변경 문의
he****
1일 전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1일 전
LG인터넷변경
kkl****
1일 전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1일 전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1일 전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1일 전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1일 전
총 3개 회선 견적 부탁드립니다.
coco****
1일 전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희****
1일 전
1
안녕하세요 3년이 다가옵니다
구댕
1일 전
2
인터넷 변경 문의
k****
1일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최****
1일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포****
1일 전
1
Lg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곰****
1일 전
1
오랜만에(?) 인터넷TV 개통 문의드립니다
hy****
1일 전
2
약정 관련 문의
삼식****
1일 전
5
유플러스에서 헬로비전이나 다른 통신사 이동 문의드립니다
고****
1일 전
4
sk인터넷문의드려요
H****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276건
질문답변
136,54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오늘 대구지사로 상품권 도착한 것 잘 확인했어요^~^
금일 저녁 7~8시 전후로 지정된 계좌로
현금 교환되어 입금될 것이고요~
지정계좌는 -> 국민은행, 910번으로 시작되는 계좌랍니다! (맞으시죠~?)
그리고 친구분과 김도균님께 선물이 각각 택배발송될텐데,
받으시기 전까지는 비밀(?)로 하고 있어서..^^;;
조금만 양해부탁드려도 될까요~?!
먹는 물품(?)인데, 분명 만족스러우실 것이라 자신합니다~! ♡
저도 집에서 매일 우걱우걱 먹고 있어요~!
언제든지 인터넷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거나
문제가 있으시면 백메가 게시판을 찾아주세요~!
항상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황금같은 월요일 되시기를! 꾸벅! (--)(__)
대구광역시 중구 전동 **번지 *층 ***
로 보내주실수 있나요??
지금 바로 정정요청 해놓았습니다~!
(국채보상로 길이군요~!!)
문제없이 발송될 것이고, 공개된 공간이다 보니 남겨주신 주소지는
제가 블라인드 처리해놓았습니다~! ♡
빠른 피드백에 감사 올립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