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드립니다.
푸치
2016-04-05
조회
2,572
댓글
1
현재 올레 인터넷 패밀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3년 약정으로 가입하여 15년 4월 11일에 개통하였습니다.
이사 가려는데 이전비를 달라고 하네요.
이전비도 안내고 더 혜택을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참고로 저희 건물은 KT만 들어온다네요 ㅠ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6-04-05
푸치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KT 패밀리로 일반인터넷을 3년 약정으로 사용중이시라면
월 16,500원 (부가세포함 3년 약정)으로 사용하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개통한지 아직 1년이 안된 상태이며, 모회선에 자회선 패밀리로 결합되어 할인을 받고계시지요~
그리고 이사가시는 곳으로 이전신청을 하시게 될텐데요~!
이전비가 발생하겠지만, 이전비를 안내시더라도 즉, 그냥 신규가입을 하시더라도
어차피 설치비 22,000원이 나오게 되어있으므로 이를 피하실(?!) 방법은 따로 없답니다ㅠㅠ
특히나! 패밀리 결합할인을 받고 계신 상황이므로, (이사지로 명의바꿔 신규가입 위해)
이 회선을 해지하신다고 하더라도 위약금 부담이 훨씬 커질 것이므로
해지하고 신규가입하시는 것도 아무런 의미가 없는 일이 되고요~ㅠㅠ
(패밀리 자회선 해지는 특히나 패밀리 결합해지에 대한 할인반환금까지 나오거든요....ㄷㄷㄷ)
1) 즉 제일 좋은 방법은 그냥 이 패밀리 회선을 이전신청해서 쭉 사용하시는 것이 되고요~^^
2) 설치비는 본사에서 정말 특별한 경우가 아닌한은 면제가 원래 불가하므로..
이 부분은 아쉽지만 포기하시는 것이 좋고요ㅠㅠ
3) 개통한지 만 1년이 지나면 본래 해지신공이 통할 수도 있는 시기인데요~ (즉 11일 이후)
다만 이미 패밀리 자회선 결합할인을 매달 낭낭하게 받고계신 좋은 조건이다보니
이 경우는 본사에서 해지방어가 거의 없다고 보시는 게 맞을 거에요^^;;
할인을 많이 받으시는 경우면 (특히 KT는) 아쉬울게 없어선지 해지방어를 거의 안하더라고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해지신공에 대한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참고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 참고 링크 ] 해지신공 꿀팁 안내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8&page=2
원하시는 좋은 소식을 못전해드려서 저도 아쉽네요~ㅠㅠ
하지만 지금 워낙 좋은 조건으로 경제적으로 사용하고 계신 것이오니
너무 서운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이전설치비는 누구나 다 피하기 어려운 부분이고요;;;)
그럼 답변이 조금이나마 푸치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고요~
언제든지 또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시면 부담없이 백메가로 와서 문의해주세요~^^b
이사 막바지 준비도 잘 하시고, 또 무사히 안전히 잘 이사하시기를 바랄게요!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생활이 기대되실 것 같네요! 헤헷^^
이번에 이사하신 곳에서는 더더욱 좋은 일만 항상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8분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49분 전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50분 전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3시간 전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4시간 전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4시간 전
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5시간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6시간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7시간 전
1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7시간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6시간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1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1일 전
1
KT에서 SK로
황****
1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1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1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1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1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1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1일 전
1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1일 전
1
총 3개 회선 견적 부탁드립니다.
coco****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53건
질문답변
136,556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우선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KT 패밀리로 일반인터넷을 3년 약정으로 사용중이시라면
월 16,500원 (부가세포함 3년 약정)으로 사용하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개통한지 아직 1년이 안된 상태이며, 모회선에 자회선 패밀리로 결합되어 할인을 받고계시지요~
그리고 이사가시는 곳으로 이전신청을 하시게 될텐데요~!
이전비가 발생하겠지만, 이전비를 안내시더라도 즉, 그냥 신규가입을 하시더라도
어차피 설치비 22,000원이 나오게 되어있으므로 이를 피하실(?!) 방법은 따로 없답니다ㅠㅠ
특히나! 패밀리 결합할인을 받고 계신 상황이므로, (이사지로 명의바꿔 신규가입 위해)
이 회선을 해지하신다고 하더라도 위약금 부담이 훨씬 커질 것이므로
해지하고 신규가입하시는 것도 아무런 의미가 없는 일이 되고요~ㅠㅠ
(패밀리 자회선 해지는 특히나 패밀리 결합해지에 대한 할인반환금까지 나오거든요....ㄷㄷㄷ)
1) 즉 제일 좋은 방법은 그냥 이 패밀리 회선을 이전신청해서 쭉 사용하시는 것이 되고요~^^
2) 설치비는 본사에서 정말 특별한 경우가 아닌한은 면제가 원래 불가하므로..
이 부분은 아쉽지만 포기하시는 것이 좋고요ㅠㅠ
3) 개통한지 만 1년이 지나면 본래 해지신공이 통할 수도 있는 시기인데요~ (즉 11일 이후)
다만 이미 패밀리 자회선 결합할인을 매달 낭낭하게 받고계신 좋은 조건이다보니
이 경우는 본사에서 해지방어가 거의 없다고 보시는 게 맞을 거에요^^;;
할인을 많이 받으시는 경우면 (특히 KT는) 아쉬울게 없어선지 해지방어를 거의 안하더라고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해지신공에 대한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참고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 참고 링크 ] 해지신공 꿀팁 안내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8&page=2
원하시는 좋은 소식을 못전해드려서 저도 아쉽네요~ㅠㅠ
하지만 지금 워낙 좋은 조건으로 경제적으로 사용하고 계신 것이오니
너무 서운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이전설치비는 누구나 다 피하기 어려운 부분이고요;;;)
그럼 답변이 조금이나마 푸치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고요~
언제든지 또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시면 부담없이 백메가로 와서 문의해주세요~^^b
이사 막바지 준비도 잘 하시고, 또 무사히 안전히 잘 이사하시기를 바랄게요!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생활이 기대되실 것 같네요! 헤헷^^
이번에 이사하신 곳에서는 더더욱 좋은 일만 항상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