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집에 아무것도 없어요
티비보고싶당
2016-04-04
조회
2,744
댓글
1
집에
티비 컴퓨터 인터넷 다 없는 자취인인데요
요즘 드라마도보고싶고 한데 통긴비가 비싸서 ㅠㅠ
집에 와이파이 설치해서.뒹굴뒹귤하고 싶은데요
어떻게해야 저렴하게 와이파이 설치해서 사용할슈있을까요
에그를 사는게 더 효율적잉까요 ???
답변부탇드립니다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곽은정
2016-04-04
안녕하세요, 티비보고싶당님~?!
저는 백메가 상담원 곽은정입니다 ♡\(´▽ `)ノ♡
흐헐... 핸드폰 데이터 문제(?)로 고민이시군요..ㅠ
현재 컴퓨터와 TV가 없으니 인터넷, TV 모두
설치가 불가능한 상황이시구요ㅠㅠ
그렇다면, 대안은 에그일텐데요..
사실... 에그는 별로.. 권유드리고 싶지 않습니다ㅠ
저도 예전에 핸드폰 데이터 문제로 에그를 사용해봤는데
휴대성도 안 좋고, 충전해야 되는 번거로움도 있고,
요금도 따로 내야되는 귀찮음(?) 때문에
몇 달 사용 안 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단말기 할부원금도 아까워요ㅠ)
따라서..!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에그 사용보다는 핸드폰 요금제를
"데이터 무제한"으로 바꾸시기를 권유드립니다~!
위에 말씀드린 에그 사용시의 불편함도 없고,
데이터 걱정없어 핸드폰을 쭉쭉!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0^
티비보고싶당님의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기를 바라며,
작은 궁금증이라도 생기신다면 언제든지 백메가에 찾아와 문의 남겨주세용^^
그리고... 다른 지인분들에게도 소개 살짝..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이번주도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0^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8분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49분 전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50분 전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3시간 전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4시간 전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4시간 전
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5시간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6시간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7시간 전
1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7시간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6시간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1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1일 전
1
KT에서 SK로
황****
1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1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1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1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1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1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1일 전
1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1일 전
1
총 3개 회선 견적 부탁드립니다.
coco****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53건
질문답변
136,556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 상담원 곽은정입니다 ♡\(´▽ `)ノ♡
흐헐... 핸드폰 데이터 문제(?)로 고민이시군요..ㅠ
현재 컴퓨터와 TV가 없으니 인터넷, TV 모두
설치가 불가능한 상황이시구요ㅠㅠ
그렇다면, 대안은 에그일텐데요..
사실... 에그는 별로.. 권유드리고 싶지 않습니다ㅠ
저도 예전에 핸드폰 데이터 문제로 에그를 사용해봤는데
휴대성도 안 좋고, 충전해야 되는 번거로움도 있고,
요금도 따로 내야되는 귀찮음(?) 때문에
몇 달 사용 안 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단말기 할부원금도 아까워요ㅠ)
따라서..!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에그 사용보다는 핸드폰 요금제를
"데이터 무제한"으로 바꾸시기를 권유드립니다~!
위에 말씀드린 에그 사용시의 불편함도 없고,
데이터 걱정없어 핸드폰을 쭉쭉!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0^
티비보고싶당님의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기를 바라며,
작은 궁금증이라도 생기신다면 언제든지 백메가에 찾아와 문의 남겨주세용^^
그리고... 다른 지인분들에게도 소개 살짝..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이번주도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