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넹복이
님의 글
사은품문의
넹복이
2016년 04월 03일 20:37
댓글:
1
조회:
1,068
현금20준다하셧는데19왓구요
상품권 홈플러스 달라고햇는데 이마트가왓어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강은하
16년 04월 04일, 11시
반갑습니다 넹복이님~!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3월 24일에 인터넷 속도 장애 문제로
상품권 보류하였다가 기사님 방문후 속도문제 해결 후
상품권 재요청 해주셨던 고객님 맞으시죠~?!
헉;; 그런데 사은품을 받으시긴 하셨는데
현금 금액이 맞질 않고..;;
상품권은 요청하신 상품권이 아닌 이마트 상품권이 오셨군요 ㅠㅠ
일단 넹복이님 문의글을 확인 후
어떻게 된 상황인지 확인하니
현금사은품의 경우 19만원이 맞으나
장애문제로 추가 1만원을 더 지급하기로 하였다고 전달을 받았어요~^ㅡ^
맞으시죠~?!
추가로 지급하는 건은 사은품과 별도로 지급되는 건이라
1만원이 아직 들어가지 않으신 것입니다^ㅡ^;;
미리 안내드렸어야 했는데 당황하셨죠~?! ㅠㅠ
설치도 완료되셨고 장애문제도 모두 해결되셨으니
오늘 추가 1만원은 가입당시 알려주신 계좌로 입금 될 예정입니다~!
음.. 그런데 상품권의 경우 홈플러스가 아닌 이마트상품권이 가게 됐는지 ㅠㅠ
넹복이님 접수를 담당하였던 박정윤상담원께서 바로 확인 후
넹복이님께 연락드려 상황 전달드릴 것입니다
접수시 문제가 있었다면 요청해주신 상품권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해결해 드릴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장애부터 상품권의 문제까지...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을 것입니다
믿고 맡겨주셨는데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해결을 도와드리기 위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언제든지 조금이라도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바로 백메가로 연락주시구요~!
다시 한번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05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934
인터넷+티비 재약정 문의
Maci
15분 전
9
엘지 인터넷+티비 재약정
alswk****
32분 전
3
요금 변동 문의
박준영
59분 전
11
추천부탁드립니다
몽키
1시간 전
20
인터넷 변경문의
pkm1542
2시간 전
19
핸드폰 요금제 문의
허우대멀대상대
2시간 전
11
인터넷 업체 추천
승환
4시간 전
27
문의드립니다.
Neurose
4시간 전
26
인터넷 요금 상담이요
1
윤윤이네
6시간 전
38
인터넷 대칭 비대칭 조회 및 요금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1
shf****
7시간 전
34
인터넷 가입 사기당한듯합니다. 해결방안 제시부탁드립니다.
3
hia
8시간 전
97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1
jucentig****
14시간 전
58
이사 이전설치 관련문의
1
aji****
15시간 전
77
안녕하세요
3
우아한줌마
1일 전
54
[문의] 인터넷 이전 신청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1
하이Bro안녕
1일 전
38
kt 인터넷 3년 약정 만료로 다른 통신사 가입문의드려요
1
레이디안
1일 전
61
LG 재약정 문의
3
블루윙즈알레
1일 전
60
인터넷, 티비 문의
5
권승주
1일 전
70
SK 요금문의
1
그린망고
1일 전
72
인터넷+TV 문의
5
westsid****
1일 전
77
글램핑장 다회선
1
WSJNUM
1일 전
45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3,640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1,782
조회 444,430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30,081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한 신규계약
1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0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9
문의
9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33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3월 24일에 인터넷 속도 장애 문제로
상품권 보류하였다가 기사님 방문후 속도문제 해결 후
상품권 재요청 해주셨던 고객님 맞으시죠~?!
헉;; 그런데 사은품을 받으시긴 하셨는데
현금 금액이 맞질 않고..;;
상품권은 요청하신 상품권이 아닌 이마트 상품권이 오셨군요 ㅠㅠ
일단 넹복이님 문의글을 확인 후
어떻게 된 상황인지 확인하니
현금사은품의 경우 19만원이 맞으나
장애문제로 추가 1만원을 더 지급하기로 하였다고 전달을 받았어요~^ㅡ^
맞으시죠~?!
추가로 지급하는 건은 사은품과 별도로 지급되는 건이라
1만원이 아직 들어가지 않으신 것입니다^ㅡ^;;
미리 안내드렸어야 했는데 당황하셨죠~?! ㅠㅠ
설치도 완료되셨고 장애문제도 모두 해결되셨으니
오늘 추가 1만원은 가입당시 알려주신 계좌로 입금 될 예정입니다~!
음.. 그런데 상품권의 경우 홈플러스가 아닌 이마트상품권이 가게 됐는지 ㅠㅠ
넹복이님 접수를 담당하였던 박정윤상담원께서 바로 확인 후
넹복이님께 연락드려 상황 전달드릴 것입니다
접수시 문제가 있었다면 요청해주신 상품권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해결해 드릴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장애부터 상품권의 문제까지...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을 것입니다
믿고 맡겨주셨는데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해결을 도와드리기 위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언제든지 조금이라도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바로 백메가로 연락주시구요~!
다시 한번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