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친절하신 백메가 상담사님 덕분에 지난 월요일에 무사히 SK 홈결합상품 설치 완료 하였습니다.
이 후 문의가 있어 글 남기는데요!
월요일에 번호이동관리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받았는데 상담사 연결만 진행되다가 시간이 지체되어 다시 연락을 주겠다는 ARS답변 후 아직도 연락이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현재 집전화가 안되고 있구요
연락이 왔던 번호로 다시 전화했으나 받는전화만 가능하다고 연결이 되지 않네요..방법이 없을까요?
우선 이 전 통신사는 29일 해지예정인데 그 전에 마무리가 되어야 할 것 같은데 혹시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