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전화주세요
님의 글
빠른 상담에 전화번호 남겼는데...
전화주세요
2016년 03월 23일 14:51
댓글:
1
조회:
1,211
왜 빠른 전화 안주시나요 ?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수빈
16년 03월 23일, 16시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게시판 답변도 늦어지고,
더불어 전화통화까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ㅠ
월요일에서 ~ 수요일까지는
백메가의 문의량이 폭주해는지라..
모든 상담업무가 많이 지연되고 있거든요~! 흑흑 ㅠ
(그래서 상담업무가 밀리는 시간에는
홈페이지에 팝업창으로 양해의 메시지를 띄우곤 합니다 ㅠ)
좀 늦긴 했지만 남겨주신 전화번호로
오후 3시를 전후로 하여 통화가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더욱 신속하고 빠르게 상담을 해드려야 할 텐데
참으로 부끄럽습니다 ㅠ
신입직원분들의 고용을 통해 체증을 없애야 할텐데
통신 상품이 워낙 복잡하여 교육에 할애되는 시간과 자원이 다소 큽니다 ㅠ
조금 더 빠르게 응대하는 모습으로 만나뵐께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게시판에 문의주시겠어요~?
죄송하고 한편으로 감사드립니다~! ㅠ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43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2,534
리모델링후 유플러스 거실 GAPM-7500 와 컴퓨터방 HGWD-1G 접속 문제
곰지
1시간 전
13
부모님댁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맥스웰
1일 전
20
3년 약정 금일 끝나서 인터넷 추천 부탁드립니다.
순간미학
1일 전
18
KT 재약정 또는 LG신규 문의
안속아
1일 전
19
KT신규가입
ㅇㅈㅌ
1일 전
18
SK인터넷 + 애플TV 문의
MAQUIA
1일 전
22
인터넷 이중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찬스윷
1일 전
42
인터넷 이전으로 인한 문의드려요!
치냥
1일 전
18
인터넷 tv 문의
쫑os
1일 전
14
인터넷tv가입문의
기유미
1일 전
19
KT에서 이전하려 하는데요
노오란 아침바람
1일 전
20
SKT 티비&인터넷 견적 요청드립니다
1
BooBoo
1일 전
29
SK 신규 가입문의
1
뚜루뚜루
1일 전
22
이사가는 데 인터넷 문의
1
운동블랙
1일 전
37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
cavali****
1일 전
23
부모님댁 인터넷+TV 가입 문의
1
이지연
1일 전
31
사업장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1
로르
1일 전
29
인터넷 티비 폰결합 문의드립니다.
1
파싸트
1일 전
29
3년 약정 만기 관련 문의드립니다.
1
정대만
1일 전
50
SKB 인터넷 가입 100M + BTV 확인요청
1
eunsung2****
1일 전
29
재약정 문의입니다
1
hjy****
1일 전
39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5,339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30,829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7,211
주간 인기글
LG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3
위약금 문의
9
sk인터넷 재약정
8
TV+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7
기존 인터넷 단독에서 인터넷 + tv 결합으로 변경 문의
7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109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게시판 답변도 늦어지고,
더불어 전화통화까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ㅠ
월요일에서 ~ 수요일까지는
백메가의 문의량이 폭주해는지라..
모든 상담업무가 많이 지연되고 있거든요~! 흑흑 ㅠ
(그래서 상담업무가 밀리는 시간에는
홈페이지에 팝업창으로 양해의 메시지를 띄우곤 합니다 ㅠ)
좀 늦긴 했지만 남겨주신 전화번호로
오후 3시를 전후로 하여 통화가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더욱 신속하고 빠르게 상담을 해드려야 할 텐데
참으로 부끄럽습니다 ㅠ
신입직원분들의 고용을 통해 체증을 없애야 할텐데
통신 상품이 워낙 복잡하여 교육에 할애되는 시간과 자원이 다소 큽니다 ㅠ
조금 더 빠르게 응대하는 모습으로 만나뵐께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게시판에 문의주시겠어요~?
죄송하고 한편으로 감사드립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