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재계약 문의

  • 리****
  • 조회 108
  • 댓글 1

7월초 계약 끝난다고 카톡주셨네요



1개의 댓글
  •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해요 😁

    다행히 비공개 메모로 알려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요 ㅎㅎ 23년 6월에 KT 인터넷 가입을 하셨네요. 그동안 일시 정지, 상품 변경, 요금 미납 없이 쭈욱~ 이용하셨다면 우선 약정기간은 올해 7월 4일까지입니다.

    그나저나 오후 2시 이후에 통화 가능하다고 함께 말씀해 주셨지요?
    자세한 안내를 위해 담당자분 통해 전화 드리겠습니다. 편히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남겨주신 상황은 담당자에게 미리 전달하였고요~! 오후 2~3시 쯤에 전화를 드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평일을 오후 6시 30분까지 상담하고 있어서 아무리 늦어도 그 전에 연락을 드릴 거예요.

    이따 찬찬히 상담 받으시고, 헷갈리거나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
    무엇이든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또다시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_+
전국 어디서나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