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전에 질문드렸던 저희 부모님 댁 말고, 제가 거주중인 곳의 인터넷 약정이 곧 만료 예정입니다.
관련해서 LG로 재약정하는것이 유리한지, KT나 SK로 갈아타는게 유리한지 견적 문의 드립니다.
인터넷 속도는 현재 1G쓰고있는데, 타사 계약시 500mb 또는 1G 둘다 상관없으니 복수견적 부탁드립니다.
결합 가능한 휴대폰 회선은 없습니다..! (제 휴대폰은 제명의로 가입된 부모님댁 KT 인터넷과 결합중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