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약 6년전에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 최초 개통 했었는데요, 갱신계약을 한번 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갱신계약이 도래해서 KT 측으로부터 연락이 왔는데 혜택이 이전 갱신때보다 훨씬 축소된것 같아
이동하는게 좋을지 문의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1. 현재 KT 인터넷과 TV 사용하고 있구요,
2. 인터넷은 집에서 핸드폰 와이파이로 사용 및 데스크탑 한대 있는 거 역시 무선 잡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3. IPTV와 공유기도 필요한데, TV는 제일 저렴한 요금제 사용해도 될것 같습니다, 시청량이 많지 않아요.
4. 휴대폰도 저는 KT를 사용하고 있고, 집사람이 SKT 사용중이긴 한데, 처가식구들과 결합할인이 묶여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제 요금제들과 할인내역입니다.
모바일 요금제
요고 42 (자급제)
총액 결합할인 적용(인터넷+tv+모바일)
인터넷 - 인터넷 베이직(500mb) 7월11일 만료 예정
tv - 지니 tv 베이직
할인내역
인터넷
서비스 이용료 -12000
기기 임대료 -7000
tv
서비스 이용료 -3100
기가지니 임대로 -9000
결합할인
인터넷 + tv - 12400
KT에서 제시한 갱신 혜택은, 매달 전체 요금에서 만원 할인 더 해주겠다 입니다.
어떤편이 좋을지 한번 상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