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로 몇년전에 가입했는데 아이디를 분실해서 네이버로 재가입했습니다.
약 2년정도 된걸로 기억합니다.
현재 kt인터넷+티비를 사용중이고 가족중에 알뜰폰 2명 1면 skt를 사용중입니다.
변경관련 혜택등을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