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또 인사 드립니다.
어머니댁 이번에 이사하시면서 KT 인터넷, 집전화(일반전화), TV 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TV가 지니TV스카이라이프라고 오래된 구형 셋톱을 동축케이블도 안꼽힌걸
바꿔달라고 했더니 기사분이 변경을 하려면 100번에 해야 한다고, 임대료도 나가고 비추천이라고 하시네요.
접시는 안쓴지 오래됐습니다..
휴대폰은 KT, SK 쓰고 있고 SK 인터넷은 저희 집에서 결합할인을 받고 있고,
어머니댁은 KT 와 결합할인이 되어 있습니다.
- TV : 지니 TV 스카이라이프 슬림(ICOD)
- 인터넷 : 인터넷 베이직
- 전화 : 일반전화
SKB 로 옮기는것도 고려해봤는데, SKB 는 저희집이 SK 인터넷을 쓰고있어서 (TV 없음) 추가 가입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5월 요금은 아래와 같이 나갔습니다.
13년 6개월 이용중이고, 약정은 다음과 같이 종료되었으며 2019.09.27 ~ 2022.09.26, 추가 약정 버튼 같은건 눌러도 대상이 아니라고 뜨네요~~
지상파 무제한 즐기기와 FAX 수신때문에 KT 에 울며겨자먹기로 있기는 한데,
KT 에 계속있어야 할까요? 셋톱변경이나 상품 변경, 업체 변경의 이익이나 방법이 있을까요?
1) KT 에 일반전화만 놔두고 업체 변경해서 지상파 무제한 즐기기를 할 수 있나요?
2) KT 에 계속있는다면 셋톱변경이나 상품 변경, 해지방어 등을 통한 혜택 받는 방법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