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부모님 댁에서 TV-인터넷 SK를 사용하고 있고 7월 2일부로 약정이 끝납니다.
제가 알고 있기론 옮기는 것이 가장 좋은 혜택을 받을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현재 저랑 부모님 모두 휴대폰을 SK를 사용하여 묶여있어서, 다른 곳으로 옮기는것 보다는 SK를 계속 사용을 하였으면 합니다.
이럴때 어떻게 진행하면 SK로 다시 약정을 하더라도 최대한 혜택을 많이 받을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부모님 댁에서 TV-인터넷 SK를 사용하고 있고 7월 2일부로 약정이 끝납니다.
제가 알고 있기론 옮기는 것이 가장 좋은 혜택을 받을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현재 저랑 부모님 모두 휴대폰을 SK를 사용하여 묶여있어서, 다른 곳으로 옮기는것 보다는 SK를 계속 사용을 하였으면 합니다.
이럴때 어떻게 진행하면 SK로 다시 약정을 하더라도 최대한 혜택을 많이 받을수 있을까요??
백메가 김사라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찾아주셨군요 💜
아마 백메가에서 드린 3년 약정 만료 알림을 보신 듯 합니다
잊지 않고 백메가까지 와주셔서 정말 반갑습니다 ㅎㅎ
오호~ 유무선 결합 혜택을 받고 계신 상황이라면 SK 유지가 거의 정답입니다!
사용하시는 데에 품질 문제만 없다면 말이죠~!
SK 재약정으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ㅎㅎ
아쉽게도 현재 백메가에는 SK 재약정 정책이 없습니다 ㅠㅠ
SK 본사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혜택이 얼마나 나오는지는 매월 본사 정책과 고객님 사용 이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특히 유무선 결합할인을 이미 받고 계신 경우라면 재약정 혜택이 다소 아쉽게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SK가 결합 고객님께는 재약정 혜택을 짜게(?) 주는 편이거든요 🥹
그래도 그냥 받아들이시면 아쉽지요!
이번에 본사로 전화하셔서 한번 해지신공을 시전해보시겠어요~? 😎
해지신공이란, 실제 해지 의사는 없지만 타사 조건을 들어보고 고민 중인 척하며... 재약정 혜택을 조금이라도 더 끌어내보는 밀당 전략입니다 ㅎㅎ
SK 본사로 전화하셔서 이렇게 말씀해보시면 됩니다
"재약정을 원합니다.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혜택을 들으시고)
그닥 혜택이 좋지 않네요 ^^;
마침 이사를 앞두고 있기도 하고, 사실 지금 KT로 인터넷 5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거든요
마침 다른 가족들 2명이 KT 휴대폰을 사용 중이라서 SK만큼 저렴하기도 하고요
게다가 SK는 해외망 품질이 좋지 않아 KT가 좀 많이 끌립니다
제가 요즘 일 때문에 해외 서버에 접속할 일이 많은데 불편하거든요...
(라고 과장해주세요^^)
그래도 SK를 유지하는게 편합니다
지금 말씀하신 것보다 더 나은 조건을 주신다면 유지할 용의가 있습니다
추가 혜택이 가능할까요?"
라고 말이죠 ㅎㅎ
아마도 처음 안내받으신 것보다는 좀 더 나은 혜택을 받을 수도 있을 겁니다!!
SKT 본사는 080-816-2000번, SKB 본사는 106번 입니다!
지금 바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겠어요~?
그리고 제게 말씀해주신다면 과연 괜찮은 조건인지 아닌지 가늠해보겠습니다~ 😁
궁금하신 점도 편히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