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은 구결합 정률형 할인 50% 결합 중 (모바일 5회선 적용중)으로 해지가 불가합니다.
와이프가 9월 즈음 타시도 발령예상되어, 인터넷 추가가입 필요성이 예상되는데
온가족결합 중단 사태와 맞물려, 미리 알박기 해두고자 합니다.
혹시 가능 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