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문의드립니다.

  • j****
  • 조회 44
  • 댓글 1


ㅁ인터넷: SKT+500메가+WIFI

ㅁTV: 이코노미(179채널)+애플셋탑

ㅁ결합: 온할인/선결

ㅁ월요금: 31,350원(결합)


안녕하세요. 

sk인터넷, b tv, sk 통신사 가족결합으로 묶어서 3년 사용했는데 인터넷 3년 약정이 끝나 이대로 유지하는게 좋을지 다른 곳으로 바꾸는게 좋을지 견적 문의드립니다.


1개의 댓글
  •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
    백메가 김사라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찾아주셨군요 💜
    3년 약정 만료 알림을 받고 잊지 않고 백메가까지 와주셔서 정말 반갑습니다 ㅎㅎ


    오호~ 온가족할인처럼 큰 결합할인을 받고 계신 상황이라면 SK 유지가 거의 정답입니다!
    사용하시는 데에 품질 문제만 없다면 말이죠~!

    특히나...
    온가족할인은 이번 7월까지만 신규가입이 가능하며, 8월이면 중단이 됩니다 😓
    기존 고객님들께서는 쭉 유지하실 수 있으나, 결합이 깨지면 추가 결합은 불가능해요....
    그러니 아래 꿀팁 꼬옥 참고해주시고요

    *SK 온가족할인이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집니다.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4763



    해서~!
    SK 재약정으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ㅎㅎ

    아쉽게도 현재 백메가에는 SK 재약정 정책이 없습니다 ㅠㅠ
    SK 본사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혜택이 얼마나 나오는지는 매월 본사 정책과 고객님 사용 이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특히 유무선 결합할인을 이미 받고 계신 경우라면 재약정 혜택이 다소 아쉽게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SK가 결합 고객님께는 재약정 혜택을 짜게(?) 주는 편이거든요 🥹



    그래도 그냥 받아들이시면 아쉽지요!
    이번에 본사로 전화하셔서 한번 해지신공을 시전해보시겠어요~? 😎

    해지신공이란, 실제 해지 의사는 없지만 타사 조건을 들어보고 고민 중인 척하며
    재약정 혜택을 조금이라도 더 끌어내보는 밀당 전략입니다 ㅎㅎ

    SK 본사로 전화하셔서 이렇게 말씀해보시면 됩니다


    "약정이 끝나가서 재약정을 고민 중입니다
    재약정하면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들어보시고)
    음… 생각보다 혜택이 크진 않네요 ^^;
    마침 가족들이 KT 휴대폰도 사용 중이라 KT로 옮기면 신규가입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도 기존에 쓰던 SK를 유지하는 게 편하긴 해서요
    지금 안내받은 조건보다 조금 더 나은 혜택이 가능하다면 SK로 재약정할 의향이 있습니다
    (라고 과장을 해주세요)
    추가 혜택이 가능할까요?"

    이런 식으로 말씀해보시면 됩니다
    처음 안내받는 조건보다 조금이라도 더 나은 혜택을 제안받으실 수도 있답니다 +_+

    SKT 본사는 080-816-2000번
    SKB 본사는 106번입니다

    본사로 문의해보신 뒤 어떠한 혜택을 받으셨는지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조건이 괜찮은지 함께 가늠해드리겠습니다 😊
    궁금하신 점도 편히 남겨주세요~!!
전국 어디서나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