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지신공 후기 올려봅니다.
(P.S. To. 이루다 상담원님)
여기 팁게시판에 나오는 해지번호 080-8282-106 번호는 맞는데 해지를 위해서는 5번 - 0번 - 생년월일6자리 + # 으로 변경된듯합니다.
상담원 연결 후
"지금 어떤어떤 상품을 이용중인데 요즘들어 아파트단지에 브로드밴드 점검한다는 문자도 자주오고, TV도 가끔 끊기고, 얼마전에 KT에서 전화와서 다른 가족들과 결합하면 지금보다 엄청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던데요. 지금 그대로 유지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그리고 약정기간과 위약금이 궁금합니다."
라고 물었습니다.
상담원은
"지금 위약금이 32만원대 인데 금액이 너무 크다. 그리고 지금 매달 내는 금액이 정말 좋은 상품이다. 다른 고객들과 다르게 온가족혜택 결합을 이용중이고, 요즘에는 다른 통신사로 옮겨도 인터넷 무료가 안되는데 고객님은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중이다. 또한 고객님은 엄청 저렴한 가격에 이용중이고 작년부터 요금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고 있어서 지금보다 더 큰 혜택은 힘들고 이런 기회도 잘 없고, 타통신사도 없을것이다."
라고 말씀하시네요.
별다른 혜택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지난번 해지신공과 똑같이 '최대한 친절하게+시간 끌기'를 사용했습니다.
결론은 상담원께서 'TV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 3만원 + 약정기간 1년 연장'을 제시하셨어요.
전 "상품권은 예전에 가입초기 때 받아봤는데 별로 쓸만한 콘텐츠가 없어서 안쓰고 그냥 유효기간이 지나버렸다. 이번에도 그런 상품권이라면 이번에도 쓸모는 없고 약정만 추가하는 꼴이 되는데 다른 혜택이 없을까요?"
라고 물었고 최종결론은 "OK캐쉬백 3만점+약정기간 1년 연장" 입니다.
더이상 시간을 끌어도 더 좋은 혜택은 없겠다고 생각했고, 2차방어라서 큰 기대를 안했는데 (요금 할인을 받으면 좋겠지만ㅠㅠ) OK캐쉬백이라도 받았다는 생각에 감사 인사를 하고 끊었습니다.
당연히 오는 문자겠지만 몇분 뒤 친절하게 문의해주셔서 감사했던 상담이었다고+혜택을 정확하게 등록되었고+추후에 다른 필요한 일이 있으면 책임지고 해결해드리겠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내심 더 혜택을 바랬는데..ㅋ)
다른분들도 저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