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늑대님의 글

인터넷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늑대
  • 댓글: 5
  • 조회: 631

일전에 제 명의로 인터넷가입을 여기서 했는데요

휴대폰이 sk고 인터넷은 그냥 와이파이용도로 쓸꺼라 기본으로 가입해서

잘쓰고있습니다.

 

이번에는 다름이 아니라 본가에 계신 어머니집에 쓰던 인터넷이 제가 알기로 약정이 끝난걸로 아는데

약정이후 재약정없이 그냥 쓰고있는걸로 알고있어요

 

근데 이 요금이 제가 저번에 가입한것보다 더 비싼거같아서

 

어머니도 최근에 휴대폰을 sk로 바꾸셨고 지금쓰는 인터넷 sk입니다.

 

본가 또한 와이파이용으로만 인터넷을 쓰려고하는데 재약정이나 재가입이나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늑대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모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었군요?!
    잊지않고 다시 찾아주셨다니 반갑고 감사할 따름이옵니다^.^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다니 다행이에용~!

    이번엔 늑대님 댁이 아닌 어머님 댁에서 사용하고 있는
    SK인터넷을 재정비할 예정이신듯 하옵니다 :)

    명의자 분께서 직접 재약정 요청을 하지 않으셨다면
    약정기간이 만료된 채 유지하고 있을 것입니다ㅎㅎ

    마침 어머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이 SK라면?!
    SK인터넷을 재약정 하면서 핸드폰을 결합해
    요금할인을 받으시면 되옵니다~!

    단! 인터넷 명의자가 어머님으로 되어 있지 않다면
    핸드폰을 결합할 수 없으니 명의자를 어머님으로 변경하신 후
    핸드폰을 결합하십시오~!

    SK는 맨처음 결합하는 핸드폰은 반드시
    명의자 분 핸드폰이어야 결합이 가능하며,
    명의자 핸드폰이 결합되어 있어야 다른 가족 분 핸드폰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ㅠ


    참, 재가입이 아닌 재약정으로 안내드리는 이유는
    동일 통신사는 3개월 이내에 신규가입을 못하게 막아뒀기 때문이에요.
    풀어서 설명드리면..! SK인터넷 사용 중 -> 해지 -> 3개월 지난 후(SK인터넷 사용X)
    -> SK인터넷 신규가입 가능 이렇게 되는 것이죠ㅠ

    명의를 변경해서 가입하는 것도 불가합니다ㅠ
    해당 주소지에 SK인터넷을 사용했던 내역이 확인되니깐요;;


    자, 재약정 하실 때에는 그냥 하지 마시고
    "해지신공"을 발휘하세용~!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본사로 전화하셨을 때 아래 멘트를 던져주시면 됩니다.
    "KT는 가입하면 17만원을 지급해 준다고 하는데
    재약정하면 사은품 혜택이나 요금할인 혜택 없소?"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본사와 밀당을 해줘야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재약정 혜택을 안내 받으신 후 어머님 핸드폰을 결합하고 싶소~라고
    말씀하시면 결합 절차를 안내드릴 것입니다.

    핸드폰 1회선을 결합한다면
    - 인터넷 요금에서 3,300원 할인 (22,000원 -> 18,700원)

    - 명의자 핸드폰 요금에서 3,300원 할인

    - 부가서비스인 "LTE안심옵션" 과 "데이터 500MB" 중
    한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부가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LTE 안심옵션"은 데이터를 다 사용한 후에
    400kb 정도의 속도로 데이터를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500MB"는 말그대로 데이터를 500메가 더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원하시는 부가서비스를 말씀하지 않으시면 "LTE 안심옵션"으로 자동 적용됩니다.
    (핸드폰을 결합하실 때 원하시는 부가서비스를 말씀하세요~!)


    이렇게 모든 설명을 마쳤는데요~
    어머님 댁에서 사용할 인터넷은 SK인터넷 재약정이 정답이옵니다!
    어머님 핸드폰을 결합해 요금할인을 받으시면 되지요~!

    참, 인터넷 명의자가 어머님으로 되어 있지 않다면
    꼭 어머님 명의로 변경하신 후 핸드폰을 결합하세요^.^


    백메가와 함께 할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허나, 상황에 맞춰 안내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내용 중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고요~
    지인분들께 백메가 소개도 살~짝 부탁드리옵니다.
    그럼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시길..!
  • 회원님의 사진 늑대
    @김가영안내해주신 해지신공으로 1년재약정에 신세계상품권 5만원 받기로했어요 ㅎㅎ감사합니다
    혹시 지금도 이전처럼 신세계 상품권 보내면 현금으로 교환가능할까요?
    아 그리고 지인소개는 이미 두분정도 했었어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늑대오옷! 재약정 혜택을 챙기셨다니 짝짝짝-! 축하드리옵니다ㅎㅎ
    제 일 마냥 기쁘고 뿌듯하네요^.^

    상품권 교환은? 당연히 가능하지요~
    백메가 대구 본사로 보내주시면 도착한 당일 저녁에 입금해 드립니다.
    혹, 다른 계좌로 받길 원하신다면 메모를 따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명의자와 연락처, 계좌 이렇게요~!

    [참고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위 링크의 내용을 읽어주시겠어요?!

    *보내주시는 주소는 => 대구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백메가네트웍스
    *전화번호는 => 1544-5823
    *받는이 => 백메가 접수팀

    위 정보를 적어주시면 되고요~!
    보내주실 때 가입하신 분의 전화번호와 성함으로 보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늑대
    계좌는 제 계좌로 받으려고 하는데
    제 이름 연락처 계좌번호는 동봉하고
    가입자는 어머님이시니까  어머니 성함  전화번호로 보내면 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늑대넵^.^ 보내주시는 분 명의와 연락처는 어머님으로 해주시면 되고요!
    메모란에 늑대님 계좌를 남겨주실 때
    "가입한 명의자는 어머님입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입니다~"라고
    함께 기재해 주세요^.^
    꼼꼼하게 메모도 함께 남겨주시는게 좋겠지용~?!

    그럴일 없겠지만..! 택배가 도착한 후 현금 입금 소식이 없으면
    꼭 백메가를 찾아주십시오~!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