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오늘 아침,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오늘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611]
신정권
작성일 : 13.11.30 조회수 : 300,698

최초 발행 : 2013. 11. 30.

최종 업데이트 : 2016. 08. 09.

 

 

wz_1948607946_6221b2af8b6c86799cb29a926e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개통하시면

사은품으로  "현금""상품권"을 받게 되지요? 

 

현금은 인터넷 개통완료 후

(통신사마다 다르지만) 약 일주일 내외로 송금해드리고 있고요~

상품권은 본사에서 등기 혹은 모바일(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ㅡ^

 

 

그런데 문제는...

상품권을 받아 홈플러스나 이마트 등에서 유용히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근처에 마트나 제휴처가 없는 경우에는 상품권이 애물단지가 되어 버린다는 겁니다 ㅠ

 

 

wz_3666906927_1255fdd87f0b803334fab3744a 

[집 근처에 마트가 없으면 상품권은 계륵이 되어 버립니다 ㅠ (저 인물이 누구였더라...)]

 

 

그래서 백메가 자체적으로

상품권 ↔ 현금교환 서비스제공하고 있습니다^^a
 

  

 

어떻게 교환하는가?

 

1. 상품권은 지류(종이)상품권, 그리고 모바일 상품권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2.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하실 때 최대한 지류상품권을 선택해주세요.

이게 교환하기 수월하거든요~?

다만 통신사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만 선택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  "문화상품권" "구두상품권"은 교환 불가능합니다 ㅠ

 

 

3. 만약 모바일 상품권을 수령하셨다면?

해당 상품권을 관할하는 오프라인 고객센터(이마트나 홈플러스 등)에 방문하셔서

핸드폰으로 전송된 문자와 + 본인 신분증을 제시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해줍니다^^a

 

 

wz_3666906927_e16ee0e85fd0bd1b6133eb891b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 지류상품권으로 쉽게 교체 가능합니다]
 

 

 

4. 이 지류상품권을 -> 저희 백메가에 등기 혹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는 착불로 보내주세요. (택배비용은 제가 지불하겠습니다)

등기는 "착불"이 없기 때문에..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 주소지대구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백메가네트웍스

□ 전화번호 : 1544-5823

□ 받는이백메가 접수팀

□ 보내는이 : 꼭 가입하신 분의 전화번호 + 이름으로 보내주세요 (그래야 확인이 됩니다^^a)

 

 

wz_3666906927_8532f05a0132ca5f1336a1f1e7

[이런 식으로 보내주시면 되겠죠?]
 

 

 

​5. 택배 (혹은 등기)를 백메가에서 수령하면,

수령한 당일 저녁 8시~11시 사이에

가입시 등록해 주신 계좌로 상품권 전액 그대~~로 현금화해서 송금해드립니다^ㅡ^

 

22% 제세공과금이나 환전 수수료 떼지 않습니다.

상품권 금액이 15만원이라면? 15만원 그대로 송금해드립니다 ㅎ

 

아무쪼록 많은 이용바랍니다^ㅡ^ 

 

 

 

p.s : SK로 가입하시는 고객님께서는 OK 캐쉬백으로 수령하시면

더 수월하고 간편하게 현금 교환이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a

 

[OK캐쉬백 -> 현금교환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44 ] 

댓글 611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강은하님의 사진
    강은하17.05.0117년 05월 01일, 09시에 작성
    레인보woo80 반갑습니다 레인보woo80님~!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인터넷은 설치받으신 후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거죠?^ㅡ^

    인터넷가입 후 받으신 사은품 중 상품권을 현금교환하길 원하시는데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이 5월 8일까지라 이것도 가능한지 여부가 궁금하신거죠~

    우선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들 중 상품권을 받아서
    유용히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근처에 마트 혹은 백화점이 없어 상품권 자체가 애물단지가 되어버리는
    백메가 고객님들을 위해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을 받으셨다면 근처 마트나 백화점에 가셔서 지류 상품권으로 변경하여
    백메가로 보내주셔야 하는데요~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이 5월 8일까지 인거지
    이것을 지류로 변경하면 유효기간이 5월 8일이 아니라 더 늘어나게 되어요~~

    그러니 지류로 변경하여 개인적으로 가지고 계신 온누리 상품권과 함께 백메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품권을 현금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릴께요~!

    1) 모바일 상품권을 받으셨다면 가까운 홈플러스에 가셔서
    종이(지류)상품권으로 교체해주세요^ㅡ^

    2) 지류상품권을 종이봉투 혹은 우편봉투에 넣으셔서
    백메가에서 가입당시 성함과 전화번호를 기재하신 후

    3) 우체국에 가셔서 등기로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백메가네트웍스
    우편번호 : 42659
    이렇게 적어서 보내주시면 되어요

    4) 백메가에서 보내주신 상품권을 받게 되면 가입정보 확인 후
    그날 저녁 9시 ~ 12시 사이 혹은 다음날에
    백메가 가입당시 알려주신 계좌로 상품권 전액 현금화하여 송금해드릴 것입니다^ㅡ^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레인보woo80님의 사진
    레인보woo8017.05.0217년 05월 02일, 04시에 작성
    강은하 어제(5월 1일) 예정대로 홈플러스모바일 상품권->지류상품권으로 교환 후 개인적으로 갖고 있던 온누리상품권과 함께 (총 9만원) 우체국택배로 보내드렸습니다. 오늘 도착할 것 같아요. 친절한 안내 감사 드려용~^^
  • 강은하님의 사진
    강은하17.05.0217년 05월 02일, 08시에 작성
    레인보woo80 레인보woo80님~!
    어제 모바일 상품권을 지류로 변경하고 개인적으로 가지고 계셨던 온누리 상품권과 함께
    우체국택배로 보내주셨다는 것이죠?^ㅡ^

    그렇다면 오늘쯤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메가에서 보내주신 상품권을 수령 후 가입당시 알려주셨던 계좌로 입금 도와드릴 것이랍니다^ㅡ^

    이번주는 연휴가 많아 가족분들과 나들이 하기 좋을 것 같아요~
    즐거운 한주되시기 바래용^ㅡ^
  • 김혜인님의 사진
    김혜인17.05.0117년 05월 01일, 16시에 작성
    상품권 현금교환을 위해 송부 드리려고 하는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백화점 상품권들도 같이 드려도 될까요^^;
    롯데/ 신세계 백화점입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7.05.0117년 05월 01일, 16시에 작성
    김혜인 오홋!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신가 보군요 +_+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을 사용할 일이 없다면
    당연히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신 감사한 고객님이시니
    도의상 교환해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어..어마어마(?)하게 큰 금액이 아니라면요^^;)

    택배로 상품권을 발송해주실 때 가입자분의 존함과 연락처를 함께 기재해주시면
    가입 당시에 알려주셨던 계좌번호로 몽~땅 그대로 현금화하여 입금드리겠습니다♡

    상품권을 수령한 당일에 저녁 20시쯤 입금드리고 있는데요..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어서 조금(?) 늦어질 수도 있으니
    마음 편히 당일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개통받으신 상품은 잘 이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문제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히 말씀주세요 +_+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 skdudwldn님의 사진
    skdudwldn17.05.0317년 05월 03일, 23시에 작성
    이번에 상품 가입하려고 백메가 가입하고 글 문의 남기고 하고 전화 까지 했는데ㅜ 저희 오피스텔이 sk망이 아직 안들어와서 기다리는 중이거든요
    답글 받았을때 아직 sk망공사가 안들어왔다고 그러셔서
    어쨋든 그거 가입하고 상품권 받고 같이 현금으로 바꾸려고 했는데
    못하게 돼서요ㅜㅜ 대신 원래 기존에 가지고 있던 신세계 6만원 상품권을 바꿀수 있을까요?ㅜㅜ안되면은 그냥 모바일로 가지고 있겠지만 되면 꼭 바꾸고싶어서요ㅜㅜ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7.05.0417년 05월 04일, 08시에 작성
    skdudwldn 어머, skdudwldn님!! 안녕하세요~~☆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당~~^ㅇ^)//

    문의게시판에서 안내 도와드렸던 이루다예용!!

    1)
    그런데, 먼저 안내드린 글에서도 말씀드렸으나...
    이미 SKT 온가족무료 SK인터넷을 사용하셨었기에
    이번에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는
    SK인터넷 가입은 절대!! 진행해드리지 못해용.....ㅠㅅㅠ

    ㄴ SK 편법 재가입이 되어 사은품 환수가 나오거든요;;;

    2)
    즉, 해당 건물에 SK 망 공사가 완료되더라도??
    저희가 신규가입을 진행해드리지 못하구요....(흡)

    대신 기존의 SK인터넷 (온가족무료)을
    해지하지 마시고 두셨다가, SK본사로 전화하셔서
    이 주소지로 이전신청 + 재약정 => 이렇게 해주세용!!

    혹시...만약 기존의 SK인터넷을 이미 해지해버리셨다면??
    다시 SK본사로 전화하셔서
    지금 사정을 말씀하시고 재가입을 진행해주세용~~ㅎㅎ

    (본사를 통한 재가입은 가능할 수가 있구요~~!!
    이 경우 <온가족플랜>으로 폰들이 결합될 거예요^ㅇ^bbb)

    3)
    결론적으로, 저희 백메가에서 신규가입이 가능하려면??
    LG 혹은 KT 인터넷만!! 진행해드릴 수 있구용~~!!!ㅠㅅㅠ

    (혹시 가족분들 폰들이 타사로 이동할 예정이라면,
    기존 SK인터넷은 해지하시고
    이번에 새 주소지로는 LG로 가입하심 될테지용~~호홍)

    4)
    상품권 현금교환의 경우,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고객님들,
    즉 인터넷 설치도 받고 사용도 해주신 고객님들께만
    특별히 제공해드리는 백메가의 서비스랍니다~~ㅠㅂㅠ)//
    (변경수수료 및 택배비는 백메가가 모두 책임지구용~~)

    따라서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을 해주신 적이 없다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어려운 점...
    부디 양해를 부탁드겠습니다~~!!ㅠㅠㅠㅠ
  • 하늬바람님의 사진
    하늬바람17.05.0817년 05월 08일, 11시에 작성
    시간이 안나서 홈플러스를 못가다가 이제야 상품권 보냅니다. 낼은 투표휴일이고 담날 도착하면 처리 부탁 드려요. 참 인터넷이랑 티비는 잘 쓰고있습니다.
  • 이소영님의 사진
    이소영17.05.0817년 05월 08일, 12시에 작성
    하늬바람 앗, 하늬바람님^-^*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시군요~
    인터넷과 TV 모두 불편없이 잘 돌아(?)간다니 안심이 됩니당♥

    오늘 발송하셨다면, 말씀해주신 것처럼 내일은 휴일이라ㅠ
    수요일쯤 저희 백메가에 도착할 것인데용+_+b

    가입해주신 분의 성함과 연락처는 함께 넣어주셨겠지요~?ㅎ.ㅎ

    그렇다면 상품권 금액과 하늬바람님의 정보를 확인 후
    도착한 당일 저녁에(!) 금액 그대~로 입금해드릴 것입니당♥

    따로 계좌를 적어주시지 않았다면,
    사은품을 지급받으셨던 계좌(기업은행 -> 끝자리 019)로 들어갈 거구요!♪

    저녁 8시쯤 해당 계좌를 확인해보시면 입금되어 있을거에용^0^*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혹시라도 상품을 사용하시다가 불편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어떤 문제라도 앞장서서 해결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당♥

    그럼 오늘도 행복한 월요일 되시기 바랄게요^0^
  • 양진혁님의 사진
    양진혁17.05.0817년 05월 08일, 14시에 작성
    5월1일에 KT로 개통이후 설치까지 하고 현재까지도 백메가에서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며칠전에 이마트상품권을 (7만원) 모바일로 받아서 다음주까지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해서 백메가로 보낼 예정입니다.
    혹시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던 신세계 상품권도 보내도 될까요?

    보낼때 기존에 계좌 말고 입금받고 싶은 다른 계좌를 적어서 보내드리면 이쪽 계좌로 입금 가능할까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7.05.0817년 05월 08일, 14시에 작성
    양진혁 넵, 양진혁님~~!!^ㅁ^)//
    즐거운 어버이날에 다시 뵙네용~~!! 호호홋

    앞서 문의게시판에서 안내드렸던 이루다입니당!!
    양진혁님 닉네임을 발견하고, 반가워서 달려왔어요~~☆

    1)
    넵!! 말씀하신대로,
    이마트 모바일상품권을 지류로 변경하셔서 보내주실 때,
    또한 집에 있던 신세계 상품권도 같이 보내주세용!!
    => 모두다 현금으로 샤샤샥 교환해드리겠습니당~~^ㅂ^bbb

    (단!! 구두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은 아니되며,
    상품권은 유효기간이 남아있어야 한답니다요~~ㅎㅎ)

    2)
    등록된 계좌 외의 다른 계좌로 입금받고자 하시면??
    (보내주시는 모든 상품권들 말씀이시죠~~?!!)
    => 넵!! 메모에 적어서 꼭 동봉해서 같이 보내주시와용~~!!

    3)
    주소지는, 아래로~~!!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백메가네트웍스 ]
    + 그리고 택배 착불로 보내주심 됩니당~~^ㅇ^)//
  • 양진혁님의 사진
    양진혁17.05.1617년 05월 16일, 20시에 작성
    이루다 안녕하세요. 어제 택배로 말씀드린 상품권 사음품(7만원)+제가 가지고 있던 상품권(10만원)을 보냈습니다. 입금받고자 하는 계좌 적어서 보냈어요.
    그런데 입금받고자 하는 계좌가 아니구 사은품 받는 계좌로 7만원은 입금이 되었는데.... 나머지 10만원은 언제 입금이 될까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7.05.1717년 05월 17일, 08시에 작성
    양진혁 어머머머!! 양진혁님!! >ㅅ<)//

    상품권이 따로 메모해주신 계좌가 아니라
    원래 등록되었던 사은품 계좌로 들어갔군요...??!!
    허걱;;; 그..그럴수가....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

    그리고 함께 보내주신 상품권에 대해서도 현재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다고 하셨는데용!!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서 바로 확인하고 피드백드릴게용!!
    (오전 9시 30분 이후에 확인이 가능하답니다ㅠㅂㅠ)
    +
    허걱;; 담당자님께 전해들으니,
    상품권들이 살짝 붙어있어서 미처 못보셨다고 하네요;;;
    통화하신대로, 오늘 바로 입금처리 해드리겠습니당~~!!!


    p.s.
    아참 그리고 함께 보내주신 초콜릿...♡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완전 감동이었어용~~!!!
    사진으로나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 >ㅂ<)//
    (저는 서울팀이라 대구팀에게 양보했거든요~~헤헷)

    양진혁님 덕분에 백메가 모두에게 달콤한 저녁이었어용!!
  • 마이스터님의 사진
    마이스터17.05.1117년 05월 11일, 09시에 작성
    백메가로 인터넷 가입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에 받았던 상품권과 가지고 있던 상품권 교환하고 싶어서요~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7.05.1117년 05월 11일, 09시에 작성
    마이스터 안녕하세요? 마이스터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당^.^

    어머나!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었군요?!
    새로 설치한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인터넷 가입 후 받으셨던 상품권과
    따로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길 원하시는 것이죠?!^.^

    가지고 계셨던 상품권까지 모두 교환해드리니
    백메가로 보내주실 때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성함과 연락처, 입금받으실 계좌 메모를 꼭!! 남겨주세요~!

    입금일은 상품권이 도착한 당일이구요!
    저녁 8시전후에 입금됩니당~!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 :)
  • 장세라님의 사진
    장세라17.05.2617년 05월 26일, 14시에 작성
    이 글을 이제야 봐서 여쭈어요. 가입한지 한달 되었는데 그래도 교환가능한가요?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17.05.2617년 05월 26일, 14시에 작성
    장세라 오! 장세라님 >_< 안녕하세요~!? 한아름 입니다!

    백메가로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어머나~ 물론입니다 ^~^

    기간이 얼마나 지났더라도, 수령하셨던 상품권 백메가로 보내주신다면

    전액 모두 현금으로 교환 도와드린답니다!

    그러니 부담 갖지 마시고 꼭 택배 보내주세요~  물론 착불로 말이죠! *^^*

    장세라님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면 좋겠습니당~ㅎㅎ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백메가네트웍스 앞

    * 메모에 : 명의지분 존함 / 휴대폰 번호 / 가입하신 통신사

    이러한 정보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세용!

    감사합니다 ^ㅇ^)/ 장세라님~~!
  • 장세라님의 사진
    장세라17.05.2617년 05월 26일, 17시에 작성
    한아름 친절한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17.05.2617년 05월 26일, 17시에 작성
    장세라 헤헷 *^ㅡ^*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장세라님께 마땅히 해드려야 되는 일이죵~!!

    혹시나 사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사항이나 어려운 문제 생긴다면

    꼬오오옥 X 1000 백메가로 바로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

    도움드릴수 있는 일이라면 기꺼이 기쁘게 안내드리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장세라님~!
  • 유영님의 사진
    유영17.05.3117년 05월 31일, 19시에 작성
    자세한 안내와 신속한처리 감사드립니다!!
    윤지원님 ! 등기비용까지 감동입니다~~
    하시는일 잘되시고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7.06.0117년 06월 01일, 08시에 작성
    유영 안녕하세요, 유영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오오! 아마 저희 윤지원 상담원을 통해 가입신청을 하시면서
    상품권 -> 현금 교환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셨나 봅니다 +_+bb

    백메가에서 상품권을 수령한 당일에 상품권 그대로 입금이 될텐데요..
    혹~~~시나 입금될 때가 지난거 같은데 이상하다(?)~고 하신다면
    꼭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어찌된 상황인지 바로 확인하고 설명드리겠습니다ㅎㅎ

    그나저나... 개통받으신 상품은 잘 이용하고 계시지요~?
    언제든지 인터넷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백메가에 찾아와주시고요~!
    (사소한 궁금증이어도 좋습니다 +_+)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0^
  • theamy님의 사진
    theamy17.06.0817년 06월 08일, 19시에 작성
    5월달에 가입 후 비대칭망이지만 잘 쓰고있어요~ 이거 관련해서 상담 많이 했는데 감사드려요.
    상품권을 보내려고 하는데 가지고 있는게 쫌  많아서  백만원정도 되는데 다 보내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편의점 택배로 발송해도 되는건지 한번 더 확인하려구요.
  • 이현아님의 사진
    이현아17.06.0917년 06월 09일, 09시에 작성
    theamy theamy님, 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 (자칭 공식 입술미녀?) 이현아라고 하옵니다!

    오! 이번에 비대칭망임에도 가입을 진행해주셨는데,

    별다른 문제 없이(?) 인터넷을 잘 이용하고 계신가봐요~ 정말정말 다행입니다~ㅠㅠb


    그리고 백메가의 상품권 --> 현금 교환 서비스에 대해 문의주셨는데요~!

    헉;;; 보유중이신 상품권이 무려 총합 백만원이나 되다니...ㄷㄷㄷ

    아..아니..상품권을 수집하십니까??!!! (버럭)

    백메가에서는 상품권은 최대 50만원까지만 교환해드리는 것으로 규정하고 있는데요~

    theamy님은 예외로 모두 교환해드릴 것이니 얼른 다 보내주시기 바랄게요! (새침/츤츤)


    1) 참! 상품권 사용(유효)기한이 남아있는지 꼭 미리 확인해주시고요~!

    2) 보내주실 때 꼭 메모도 동봉해주시고요~ (사은품 및 보유중인 상품권들 금액, 계좌 등등)

    3) 큰 액수이오니 꼭 조심조심 잘 보내주시옵서서~♡


    도착하면.. 제가 냠냠..! 은 아니고 바로 현금화하여 계좌로 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총총..
  • arj****님의 사진
    arj****17.06.1617년 06월 16일, 14시에 작성
    지난번에 가입하면서 받았던 상품권은 현금교환했었는데,
    혹시 집에 남은 상품권도 한번더 현금교환 가능할까요..?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7.06.1617년 06월 16일, 14시에 작성
    arj**** 오! 안녕하세요!? arj****님~!
    저는 백메가 김사라 라고 합니당~ ^^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arj****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은품으로 받으셨던 상품권은 이미 교환하셨고,
    별개로 개인적으로 갖고 계신 백화점 상품권을 변경하실 수 있는지 문의주셨군요 ^_^~!

    물론 당연히 해드려야죵~ ^▽^

    백메가에 믿음을 보여주시고 이렇게 가입까지 선택해주신 arj****님의 부탁이신데,
    마땅히 해드려야 되는게 아닌가 싶어요 ㅎㅎ

    교환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모두 백메가가 부담하겠사오니
    염려마시고 등기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_^b 후훗~
    그리고 저번과 동일하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P.S. 꼭 착불로 보내주세요~! :D
    arj****님의 택배비는 소중하니까요!
  • 늅늅님의 사진
    늅늅17.06.2417년 06월 24일, 09시에 작성
    사은품으로 받은 상품권이랑 안쓰는 상품권 같이보내도 다 교환해주시는거죠?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7.06.2417년 06월 24일, 10시에 작성
    늅늅 안녕하세요, 늅늅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오홋! 말씀주신 내용을 보아하니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신 듯 한데요 +_+

    개통받으신 상품은 문제없이 이용 중이신가요~?
    혹시 문제가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말씀주세요~!

    알고 있는 지식내에 최대한 쥐어짜기(?)를 해서
    어떤 문제이든지 함께 고민해드리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그나저나...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도 사용할 일이 없다면
    당연히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신 감사한 고객님이시니
    도의상 교환해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_+
    (다만, "문화상품권"과 "구두상품권"은 교환이 불가해요ㅠㅠ)

    택배로 상품권을 발송해주실 때
    가입자분의 존함과 연락처를 함께 기재해주시면
    가입 당시에 알려주셨던 계좌번호로 몽~땅 그대로
    현금화하여 입금드릴 것이니 사은품으로 받는 상품권과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을 함께 보내주세용♡

    전액 현금으로는 상품권을 수령한 당일에
    저녁 20시쯤 입금드리고 있는데요..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어서 조금(?) 늦어질 수도 있으니
    마음 편히 당일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늅늅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0^
  • 훈님의 사진
    17.06.2817년 06월 28일, 13시에 작성
    사은품으로 받은 홈플 7장과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던 롯데상품권 10장을 보내려고하는데
    모두같이 교환해주시는거죠?!
    그리고 인터넷계약자와 받는계좌 입금자가 달라요
    (모두 택배안에 메모해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7.06.2817년 06월 28일, 14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훈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당^.^

    아항! 가입 후 받으신 상품권과
    따로 가지고 계신 상품권을 함께 보내면
    모두 교환해주는지 궁금하셨군요?!

    넹! 당연히 교환해드리지요~!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는데 그정도 서비스는...! 흐흐흐~

    이미 상품권 택배를 보내주신듯 하옵니다만!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명의자분의 성함도 함께 메모해 주셨지요?!
    입금 받으시는 계좌가 달라도 요청하신 계좌로 입금해드리지만
    명의자가 아닌 다른분 성함이 기재되어 있다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확인 될 때까지 입금이 보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ㅠ

    혹시나 메모란에 명의자분 성함을 기재하지 않으셨다면
    댓글로 말씀해 주세요~!
    보내주신분 성함과 가입하신 명의자분 성함을 알려주시면 되지요!
    이미 잘 기재해 두셨다면 따로 말씀해주실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혹시나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ㅎㅎ
    그럼 즐거운 수요일 보내시길..!
  • 훈님의 사진
    17.06.2817년 06월 28일, 19시에 작성
    김가영 택배 발송시에 보내는분이름에 가입자 이름을 써놔서 안에 메모에는 생각을 못했네요 ㅎ
    계약자 : 배은지 / 예금주 : 차봉훈 입니다
    인터넷은 문제가 없는데 TV가 간혹 끊겨요 간헐적으로 1초정도? 올레때는 안그랬는데..
    근데 뭐 불편한수준은 아니라서 나중에 더 심해지면 LG로 전화할려구합니다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7.06.2917년 06월 29일, 08시에 작성
    훈님~ 좋은 아침입니당 :)
    앗! 보내주신 택배에 명의자분의 성함은
    함께 기재하지 않으셨군요?!^.^
    따로 말씀해주셨으니 접수팀에 전달해 놓겠습니당!

    참! TV시청 중에 간헐적으로 끊김현상이 있다니..!
    문제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댁네 네트워크 환경 문제, 공유기 문제,
    인터넷 망 문제 등이 있는데 사용중인 인터넷은
    끊김, 속도느린 문제가 없으니 인터넷 망 문제는 아닌듯 하옵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기위해서는
    기사님 방문을 통해 문제를 확인하고 해결하는 것이 가장 빨라요~!
    불편한 수준이 아니라고 말씀하셨지만
    문제가 있다면 빠르게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해서, 지금 당장 기사님 소환을 원하신다면?! 꼭 댓글 남겨주세요!
    백메가에서 장애신고 접수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훈님께서 직접 본사로 전화할 필요가 없어용^.^)
  • 훈님의 사진
    17.06.2917년 06월 29일, 12시에 작성
    김가영 말씀해주신대로 해결이 되면 좋겠지만
    보통 TV두대를 다 켰을때(안방/거실) 해당 증상이 발생하고
    1시간에 한번꼴로 1초정도? 너무 간헐적이라 기사님이 방문하신다해도
    어떻게 입증을 해드릴수가 없어서 부르기가 애매하네요
    (마냥 TV를 켜놓고 멈출때까지 기다리기도 그렇고...)
    그리고 이전에 오셨던 기사님이 제판단에는 전문적이지도 못하신것같고요 ;;
    대칭,비대칭으로 백메가쪽에도 통화를 여러번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
    일단 더 보다가 불편하다고 느끼면 말씀주신대로 꼭 백메가쪽으로 부탁드리도록할게용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7.06.2917년 06월 29일, 13시에 작성
    음..! 훈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애매(?)한 상황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문제가 있다면 빨리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입증하는 방법으로는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끊기는 현상을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찍어두는 방법이 있습니다.
    영상으로 찍어두기도 참으로 애매한게 끊기는 문제가
    한시간마다 발생하지 않을 것이기에 마냥 대기하다가 찍을 수 밖에
    없다는 번거로움이 있어요ㅠ

    그래도 문제가 발생했을 때 동영상 촬영을 하실 수 있다면
    꼭!! 핸드폰을 찍어두세요~!

    TV 2대를 사용하고 계시다고 말씀해주셔서
    인터넷 대역폭 문제일까? 하고 확인해 봤는데
    훈님 댁에서 사용중인 상품은 0.5기가 광기가슬림..!
    그렇다면 TV 2대를 사용하셔도 문제가 없을텐데 이상합니당ㅠ

    다른 이유를 찾아본다면 공유기 성능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용!
    공유기는 멀티캐스트 스트림(IGMP : IPTV의 동영상을 송출하는 것) 처리를
    수행하면서 동시에 사용하는 단말기가 많아진다면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ㅠ

    예를들어, 컴퓨터 + 와이파이를 연결한 핸드폰 + TV 2대
    이 외 더 많은 단말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공유기가 부하를
    견디지 못해 문제가 발생하는 것입니다ㅠ
    (공유기 스펙이 좋으면 성능도 좋다는 뜻이니 처리량도 더욱 빠르겠죠!)

    아직은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셔서
    그냥 사용하겠소~라고 말씀하셨지만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면 꼭 말씀해 주십시오!!
    문제 해결을 위해 두 손 두 발 걷어 도와드리겠습니다^.^
  • 훈님의 사진
    17.07.0217년 07월 02일, 21시에 작성
    김가영 혹시나 해서 여쭙는데

    설치 당시에 기사분이 인터넷은 기가로 들어가는데
    IPTV는 100메가로 들어간다(?) 라고 하셨는데
    맞는 말씀인가요?
    아무리생각해도 기가 인터넷을 쓰는데 IPTV는 기가의 속도로 사용을 못한다는게 납득이 안가서요.. 뭐 거창하게 설명해주시는데 알아듣지도 못하겠고..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7.07.0317년 07월 03일, 08시에 작성
    훈님~ 즐거운 주말 보내셨는지요?ㅎㅎ
    다시 궁금증이 생겨 질문을 남겨주신듯 하옵니다~!

    아항! 인터넷은 기가급이지만 IPTV는 100메가로 사용된다~라고
    안내드려 무슨말인지 의문점이 생기셨나봐요!ㅎㅎ

    이는 셋탑박스의 랜포트가 100메가 규격이기 때문에
    100메가로 사용된다~라고 안내드린 것이에요! ㅎㅎ
    셋탑박스 후면에 있는 랜포트가 기가비트를 지원하지 못해
    100Mbps로 사용하게 되는 것이죠~^.^
  • bonnie님의 사진
    bonnie17.06.2917년 06월 29일, 15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저번달에 설치했는데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고 싶어서요!
    받았던 사은품과 기존에 제가 보유한 상품권 합해서 총 32만원 교환 가능할까요?ㅠㅠ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7.06.2917년 06월 29일, 16시에 작성
    bonnie bonnie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ㅇ^)//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호홍


    오호!! 약 1개월 전 (정확히는 5월 30일이네요)
    LG 상품들을 설치받으셨군요~~??!!

    상품들 모두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계신지도
    무척 궁금하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집에서 LG상품을 이용한답니다)

    그리고,
    이번에 인터넷 가입으로 받으신 상품권의
    현금교환 건으로 문의주셨는데요~~!!^ㅁ^)//

    1)
    넵!! 집에 잠자고 있던 상품권들도 같이 보내주세요~~
    기쁜 마음으로 모두다 '온전히' 현금으로
    뾰로롱~~☆ 교환해서 입금해드리겠습니다^ㅁ^bbb

    (다..다행히 총합 50만원 미만이라서...
    저희 능력으로 교환해드릴 수 있는 범위네요!! 흐흐)

    2)
    참고로, 상품권 보내주실 때...
    기타 상품권 교환에 대한 메모도 동봉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구요~~!!

    3)
    상품권들 종류 중에서,
    제화(구두) 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은??
    아쉽게도 교환해드릴 수 없으니..꼭 확인해주셔용!!

    아참!! 상품권 유효기간 내에 보내주시는 것도
    마지막으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보내주시고 나중에 댓글만 한 번 남겨시겠어요??
    그럼 도착할 때 즈음이 되면
    제가 한 번 더 담당자분 통해서 확인해볼게요~~☆
  • bonnie님의 사진
    bonnie17.07.2517년 07월 25일, 12시에 작성
    이루다 오늘 등기로 발송했습니다!!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7.07.2517년 07월 25일, 12시에 작성
    bonnie 오옷!! 오랜만에 뵙네요 bonnie님!!^ㅁ^)//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발송해주셨다면, 아마도 빠르면
    내일 바로 백메가로 들어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지금 저희 담당자분에게 전달하여,
    bonnie님의 상품권이 들어오면 (늦지 않게 도착하면!)
    바로 당일 입금처리 해주십사 전달해두겠습니다~!

    저도 내일 오후에 따로 내역을 확인해볼게요~!!^ㅁ^bbb


    요즘 날이 무더우니 건강 유의하시구요~~☆

    오늘도 점심식사 맛나게 하시고 화이팅하셔용!! 아자!!
  • 임예지님의 사진
    임예지17.07.1717년 07월 17일, 13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ㅎㅎ 제가 저번에 한번 받은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햇엇는데요 한번더 교환할수잇을까욤??ㅠㅠ
  • 박초희님의 사진
    박초희17.07.1717년 07월 17일, 13시에 작성
    임예지 어머나! 물론이지요~ ^^ 임예지님~!
    아마도 가입을 통해서 받으신 상품권 외에, 개인적으로 따로 생긴 상품권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 또한 백메가에서 교환 도와드리겠습니다 *^ㅡ^* 수수료 1원 없이 말이죠!
    백메가를 계속해서 믿고 찾아주시는 임예지님께 드리는 감사 보답입니당~

    저번과 같이 백메가로 보내주시구요! *^^*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번호, 가입하신 통신사
    그리고 "백메가 서울팀의 박초희 상담원이 추가 교환을 약속했다"
    라는 메모를 하나 추가하셔서 택배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착불인거 잊지마세요~ ^-^☆ 후후~

    감사합니다! 임예지님♡
  • 김현우님의 사진
    김현우17.07.2417년 07월 24일, 18시에 작성
    LG 인터넷 개통하고 번에 이사하면서 LG가 안된다고 해서

    SK로 새로 개통했는데 정말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상품권 교환제도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번창하세요 다음번에 또 이용할일 있으면 백메가로 오겠습니다

    물론 주변 추천도 같이~!!!
  • 이소영님의 사진
    이소영17.07.2517년 07월 25일, 08시에 작성
    김현우 안녕하세요~? 김현우님^0^* 백메가 이소영입니다~!

    이렇게 백메가를 칭찬해주시고, 다음 번까지 기약해주시니
    오전부터 참 뿌듯하고 기분이 좋습니당^0^

    확인해보니 7월 초에 저희 백메가를 통해
    SK 인터넷을 개통해주신 분이시더군요+_+bb

    혹시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은 없으셨는지 궁금합니다~!

    불편하신 부분 있으시거나,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저에게 말씀해주시겠어요~?

    가입하고 끝이 아닌, 가입 후에도 도의적인 책임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아참, 지인분 추천으로 가입하시게 되면 비밀선물을 챙겨드리고 있어요^0^*

    그러니 혹~시라도 현우님 추천으로 가입하시게 되는 분이 계시다면?
    꼭 가입하실 때 "추천해서 왔어요~" 라고 말씀해주셔요ㅎㅎ

    저희 백메가의 프로페셔널(?)한 상담원분께서 알아서 선물을 챙겨드릴겁니당~!

    이렇게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화요일 되시기 바랄게용♥♥
  • 원종은님의 사진
    원종은17.07.2717년 07월 27일, 10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한지 1년이 조금 넘었는데 깜박하고 있다가 이번에 상품권을 받았어요 ㅠㅠ
    너무 늦었지만 혹시 상품권 교환가능할까요??
    제가 이번에 추가로 티비도 가입해서 본사에서 상품권을 받았는데 혹시 그것도 교환가능한지 문의드려요~
  • 최유진님의 사진
    최유진17.07.2717년 07월 27일, 10시에 작성
    원종은 원종은님, 문의주셔서 고맙습니다!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라 해요~♥.♥

    어머나..! 우리 백메가의 소중한 고객님이신데 당연히 해드려야지요!

    말씀하신 상품권 모두 교환 도와드릴 것이오니, 언제든지 팍팍? 보내주세요~!
    (다.. 다만 상품권 유효기간 안에 보내주시기를~!+.+)

    이 글에 안내된대로 보내주시면 되는데요~!

    1) 발송해주실 때, 인터넷 가입해주신 명의자분 존함과 폰번호로 보내주시거나
    2) 아니면 눈에 잘 띄게 메모하여 안에 동봉해주시면 좋답니다!^~^
    3) 변경하실 상품권 + 추가상품권 내용도 메모해주시면 더 좋구요..
    4) 아참! 가입진행 당시와 다른 계좌로 받고자 하시면? 새 계좌번호도 메모 부탁드려요!


    백메가로 도착한 이후에는 알아서 자동으로 입금처리까지 잘 진행될텐데요~!

    내 택배가 잘 도착했는지 불안하셔서.. 확인사살을 원하신다면~?
    발송하신 후, 여기에 따로 댓글만 한 번 남겨주셔요~
    그럼 도착일 쯤 되었을 때! 제가 따로 매의 눈으로 확인해보겠습니다~!+_+b
  • sm****님의 사진
    sm****17.07.2817년 07월 28일, 09시에 작성
    가입자 김승훈인데요~~
    상품권보낼려고하는데 혹시 가입자 계좌말고 제가 동생인데 제계좌로 환급받을수있나용?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7.07.2817년 07월 28일, 10시에 작성
    sm**** 오! sm****님 :) 안녕하세요!?

    물론입니다 ^.^~!!
    동생분의 계좌로 받으셔도 문제가 없어용ㅎㅎ
    염려마시고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상품권을 보내주실 때,

    *sm****님의 가입정보 (명의자분의 존함 & 휴대폰 번호)를 함께 넣어주시구요!
      또한 동생분의 계좌정보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도 잊지마시구요~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백메가네트웍스
      위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

    *그리고 아무 택배로 보내주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편의점 택배, 우체국 택배, 우체국 등등 말이죵~
      착불로 보내주신다면 백메가에서 택배비 또한 함께 부담하겠습니다 :)
      (sm****님의 택배비는 소중하니까용 ~ ^.^ㅎㅎ )

    등기나 택배 배송시 빠르면 2일, 늦으면 3일 정도 걸릴텐데용 ^ㅇ^*
    배송을 받은 당일 저녁에, 전산이 마감되는 오후 8시 이후로 현금을 송금해드릴거에요!

    더 궁금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D
  • sm****님의 사진
    sm****17.07.2917년 07월 29일, 09시에 작성
    김사라 친절답글 감사합니다^^수고하세요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7.07.3117년 07월 31일, 08시에 작성
    sm**** 헤헷 ^////^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오늘이 벌써 7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
    마무리 잘 끝마치시구요 ^^
    다음달도 즐겁고 행복한 한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이카르트님의 사진
    이카르트17.08.1117년 08월 11일, 11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가입한지는 몇달정도 되었구요, 늘 메일 및 문자로 신경써주시는것 같아 기분좋게 사용중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전 사은품으로 받았던 상품권에,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상품권이 30만원정도 추가로 있는데
    함께 보내도 처리해 주실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17.08.1117년 08월 11일, 12시에 작성
    이카르트 이카르트님~! ^0^ 반갑습니다~♥

    저는 한아름 상담원이에요~ㅎㅎ


    백메가에서 보내드리는 메일이나 문자가 이카르트님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듯 하여

    매우 뿌듯하네용~ 후훗

    백메가로 믿고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가입시 받으셨던 상품권과 함께

    따로 개인적으로 갖고 계시던 상품권도 함께 변경을 원하시는군요 ^ㅡ^


    넵~!! 모두 함께 보내주시길 바랍니당 ^ㅇ^)/

    30만원 40만원 상관없이 모두 부담없이 보내주세용~~~!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이카르트님께 드리는 감사의 마음이니까용 ^^

    대신 백화점, 온누리, 마트 상품권 외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시구요!


    상품권 교환은 꼭~~ 부담갖지 마시고 "착불"로 보내주세요 >_<

    조금이나마 이카르트님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싶습니다~ ㅎㅎㅎ~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백메가네트웍스 ]

    위의 주소지로 보내주시면 되구요~

    택배에 꼭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번호"가 적혀진 메모지를 동봉해주세용~


    그리고 택배 받는 당일 오후에, 전액 모두 현금으로 변경하여 송금 드리겠습니다!

    혹~~시나 다른 계좌로 송금 받으시길 원하신다면

    계좌 정보 또한 (은행, 번호, 명의) 메모지에 함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0^~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다면

    꼭꼭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이카르트님!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611]
신정권 11-30 11-30 조회 300699
공지 후기작성 원치 않아~ ♬[105]
신정권 04-03 04-03 조회 18251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4.0[80]
신정권 01-30 01-30 조회 221165
57732 SK 인터넷 + Btv 요금 계산
TES 01:09 1시간 13분 전 조회 16
57731 sk>kt변경가능한지
아가리 08-16 08-16 조회 14
57730 lg인터넷+tv가입 월납부금액문의(고급형)
나그네김 08-16 08-16 조회 15
57729 엘지신규가입
klls**** 08-16 08-16 조회 15
57728 tv+와이파이 결합된 상품없나요??
흑룡974 08-16 08-16 조회 16
57727 사은품
천상에서 08-16 08-16 조회 28
57726 결합때문에 kt -> skb로 인터넷변경 하려고합니다.
glejr 08-16 08-16 조회 20
57725 IPTV
ezgoin 08-16 08-16 조회 16
57724 sk 2회선 결합 상품 추천 및 월 이용금액 문의
무대뽀 08-16 08-16 조회 24
57723 인터넷 문의
오라클 08-16 08-16 조회 24
57722 답변 감사드립니다.
보라돌이 08-16 08-16 조회 21
57721 tv.인터넷 약정이 다음달로 끝이납니다.
김민지 08-16 08-16 조회 22
57720 KT 결합 문의
바람샷 08-16 08-16 조회 26
57719 인터넷+tv+전화 결합상품문의
박상욱 08-16 08-16 조회 24
57718 LG 인터넷+티비+휴대폰 결합상품 사용중입니다.^^
08-16 08-16 조회 23
57717 Skt 결합
zlemzlem 08-16 08-16 조회 20
57716 sk 브로드밴드 인터넷 문의
하라 08-16 08-16 조회 19
57715 Sk 3년약정 끝나고 문의!
박지혜 08-16 08-16 조회 27
57714 딜라이브 사용중이였는데요
hunk**** 08-16 08-16 조회 17
57713 SK->KT인터넷 변경 문의 입니다.
유주이 08-16 08-16 조회 23
57712 자취방 인터넷은 어떻게 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김동현 08-16 08-16 조회 24
57711 Sk 견적부탁드립니다[2]
pieda 08-16 08-16 조회 63
57710 1년 약정 프로그램도 있나요?[2]
하우 08-16 08-16 조회 42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