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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메가™

안녕하세요

문득, 옛날 생각 납니다.
도매업체(매집) 직원이 틱! 틱! 갑질하는 걸 보며 "한번 쏘아붙일까..." 하다가도
왠지 모를 불이익이 겁나서, 그냥 넘어간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공감하시죠?)
2008년에 백메가 간판을 걸고 소매(영업점)을 시작했는데,
어느새 한계단씩 올라와 2017년에는 도매업(매집)까지 겸하게 되었네요.
지금은 많은 영업점분들께서 백메가와 걷고 계십니다.
여기 참여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백메가는

이미 백메가를 잘 알고 계실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메가를 설명하자면 :

통신사 본사에서 직접 의견을 수렴하고 모니터링을 진행하는 곳, 2008년부터 지금까지 VOC 처리 신속성 탑클래스를 유지하는 곳, 자본금 10억이 넘는 몇 안되는 법인사업체중 하나인 곳, 그리고 수많은 업체들이 모방과 도용(^^;)을 하는 곳이 바로 백메가입니다.
백메가의 2008년 개업사업자는 여기, 법인사업자 정보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영업점 가입 조건

제 1원칙 : 영리 추구의 목적 이전에, 백메가와 영업점 사이에는 지극히 도덕적이고 인간적이며 상식적인 관계가 지향되어야 합니다.
제 2원칙 : 백메가는 불미스러운 일을 만들지 않아 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사업자님께서도 직접 유치하신 고객님들의 불만이나 민원(VOC)을 완벽히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제 3원칙 : 납세의 의무는 중요합니다. 영업점은 공급가외에 부가세를 포함해서 수수료를 드리고,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분께는 종합소득세와 주민세가 공제된 금액으로 입금이 됩니다.
제 4원칙 : 모든 내역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운영되며, 유치하신 고객 내역을 모두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백메가는 독자적인 전산을 보유하기 있기에 가능합니다.
제 5원칙 : 사은품 편취 목적인 내구제 업체이거나, 민원(VOC)처리가 지연되는 경우 수수료가 잠기고(Lock) 법적 절차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는 신뢰의 근간이 되는 부분입니다.
제 6원칙 : 영업점을 신청하실 때에는 사업자등록증사본,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주민등록초본 스캔본(과거주소지 포함), 신분증 스캔본, 통장 스캔본(수수료 입금용)을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제 7원칙 : 결국 제 1원칙으로 돌아가서, 영업점(딜러)님과 도덕적이고 상식적인 관계가 성립된다면 백메가는 법적인 책임을 넘어 도의적인 책임까지 함께하겠습니다.

어서 오십시오

보통 백메가와 거래하시는 영업점 사장님들은 대부분 핸드폰 파견매장에서 번외 수입을 올리기 원하시는 직원분, 설치 기사님, 컴퓨터 조립 기사님, 까페 운영자분들이 주를 이룹니다.
적극적으로 유치하시는 딜러분들은 1개월에 약 700~1,000만원 정도의 수수료를 입금 받고 계시고, 보통 200~300만원 정도를 입금 받으시는 분이 대부분입니다. 자주 여쭤보시는 부분이라 노골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자, 백메가와 함께하고 싶으시다면 다음장 [진행 방법]을 봐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진심으로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