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미카엘라님의 글

재약정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미카엘라
  • 댓글: 3
  • 조회: 542
3년전 100메가를 통해 sk 인터넷가입 ㅡ
9월말 만료 되어 문의 드립니다ㅡ
인터넷+iptv+ 집전화+폰85요금제1, 35요금제1,기본요금제 2 결합해서 월 33,000원 할인 받고 있습니다
Kt 로 이동 하든지 아님 그대로 재약정
어느게 유리할지 궁금 합니다
폰은 모두 할인약정 끝났으며
85요금제 tk로이동(폰바꿔야해서)
기본요금제 2 을 35요금제로 바꿀예정임다
재약정 시 (인터넷 + iptv + 폰35요금제 3 ) 이되네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카엘라님,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지용~~??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잊지 않고 3년 만에(!)
    백메가로 다시 귀한 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즉, 미카엘라님 댁은,
    SKT <온가족무료> 4회선으로 결합중일 텐데용!!

    아마도 이 4회선 결합 혜택으로

    1) 100메가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하고 계시며,
    2) 또한 전화기본료 1,100원도 면제받고 계시고
    + 매월 250분 무료통화 혜택도 받고 계실 것 같네요~~!!

    ☆☆
    그런데 SK폰 4회선 중 1회선만
    KT로 이동하실 예정이라는 말씀이시지요~~??!!


    ----------------------------------------------------


    1.즉, SK폰 3회선은 유지하실 거라면??

    SK와 재약정하시는 게 최고입니다~~^ㅂ^bbb

    아마 재약정은 1년 단위로 가능할테니,
    최소한 휴대폰들 3회선 결합으로
    앞으로 1년간 유지하실 수 있다면 => 재약정을 하셔서
    상품권을 조금이라도 챙기시는 게 좋지용~~☆

    폰 요금제 관계없이,
    각각 다른 명의의 SK폰 총 3회선 결합이면
    온가족무료 결합혜택,
    즉 100메가 무료인터넷 혜택은 유지되어용~~!!



    2.단, 명의자분 폰은 결합에서 빠지면 아니되어용!!

    즉, 만약 이번에 KT로 폰을 이동하시는 것이
    이 SK인터넷 명의자분 휴대폰이라면~~??

    꼭!! 휴대폰 통신사 이동 전에,
    인터넷의 명의자분부터 다른 분으로 변경해주세용!!
    (즉, 나머지 온가족무료 구성원 중 한분으로요~~)

    그래야 온가족무료가 깨지지 않으므로,
    이 부분은 꼭 주의해주셔야 해용~~>ㅅ<)//



    3.또한 온가족무료 3회선으로 이용하신다면??

    4회선 결합혜택으로
    일반전화에 적용되던 혜택이 사라집니다용~~!!

    즉, 기본료도 1,100원이 다시 발생할테고
    특히!! 월 통화 250분 서비스에 대해서도
    이제는 요금이 과금되기 시작할 거예요~~ㅎㅎㅎ

    따라서 온가족무료 4회선 결합으로
    일반전화에서 혜택을 받고 계셨던 것이 맞다면??

    이번에 250분 통화 부가서비스는
    해지를 따로 꼭 해주셔야 합니다용~~!!>ㅅ<)//


    -------------------------------------------------------------------


    즉, 위에 안내드린대로 꼼꼼히 살펴보시고
    앞으로 온가족무료 3회선 결합을
    쭉 유지하시는 것이 제일 유리하시구요~~^ㅁ^bbb

    3회선 폰결합 "유지 가능" 기간에 맞춰
    앞으로 1년마다 재약정을 하시고
    일부 혜택 (상품권 등?) 을 챙기시면 끝~~!! (짝짝짝)


    1)
    그...그런데 제가 생각(예상)한 것과 다르게
    혹시 0.5기가급 기가라이트로 사용중이시거나
    제가 잘못 생각한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시구요~~ㅎㅎㅎ

    2)
    또한 이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겠어용~~??!!

    3)
    아참!! 혹시 송파구에 설치받으셨던 고객님이 맞으신지요??


    댓글 남겨주시면 => 저에게 바로바로 알림이 오므로
    언제든 이에 대해서 말씀해주실 것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용!!

    ㄴ 제가 급 확인하고 계속하여 안내 도와드릴게용~~^ㅇ^)//
  • 회원님의 사진 미카엘라
    @이루다자세한 안내 감사 드립니다~^^
    송파구 거주 맞구요
    온가족무료 ㅡ250 맞습니다
    Kt로 옮길예정 폰은 명의자 아님니다
    계약이 끝나면 sk에서 연락올때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아님 먼저 본사 고객지원센터  (080 - 011 - 6000 ) 로 전화 해야 하나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카엘라댓글 감사합니다, 미카엘라님~~!!^ㅁ^bbb

    아하!! 혜택 모두 알차게 잘 적용받고 계셨군요!!
    그리고 구성원 분 한분의 휴대폰을 이동하시려는 것이라면??

    1)
    SK폰을 한대 KT로 옮기셔서 => 온무 3회선이 되자마자
    본사로 전화하셔서 일반전화 250분 서비스는 해지해달라고
    바로 요청을 해주시구용~~!!

    2)
    송파구에 설치받으신 고객님이 맞으시다면??
    SK인터넷 약정만료일은 이미 지났을 거예용~~^ㅁ^bbb
    2014-09-01
    이 날짜로 설치받으신 것이 확인되거든요~~!! 후후훗

    3)
    즉, 당장이라도 재약정을 체결하셔도 좋구요~~
    참고로 본사들은 약정이 만료되었다고 해서
    고객님께 이를 알려드리는 일이 거~~의 없답니다...;;;; (흡)

    ★★
    따라서 미카엘라님께서 SK로 전화를 직접 하셔서
    전화 250분 해지도 요청하시면서
    겸사겸사 해지할 것처럼 밀당을 걸어보시옵소서~~^ㅇ^)//

    "해지하지 않고 재약정하면 무슨 혜택이 있나요??"
    하고 재약정 혜택을 대놓고 물어보셔도 괜찮구용~~

    +
    해지신공 꿀팁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구용~~!!

    ㄴ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
    다만 이미 혜택을 워낙 짱짱하게 받고 계셔서
    별다른 혜택이 없을 가능성도 있으니.. 너무 큰 기대는 마시고
    기대는 쪼금만 해주시기를 바랄게용~~ 흐흐

    화이팅입니다!! 이왕이면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하시기를~~☆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